메트로의 특징은 햇빛 하나 넣어서 저렇게 표현된다고 합니다.
메트로의 특징은 햇빛 하나 넣어서 저렇게 표현된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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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제의 문제라면 그렇게 자신이 있으면 파스 점수도 좀 깠어야 했는데 그냥 우리 빛 짱 하고 끝난게 많은 사람들로 부터 불안감을 발생시켰죠 디스플레이가 대형화 및 고해상도 고hz 까지 갖추면서 하드웨어 요구사항이 엄청 높아졌는데 일정 비율로만 올라오고 있어서 좀 아쉽네요 단 기대하는 점이라면 빛+그림자 관련 연산들을 다 저 rt코어로 다 넘기고 나머지를 원래 일하던 프로세서들이 일을 하면 좀 더 상승할 여지는 생기지 않을까 싶네요 (이렇게 되어도 문제는 rt 코어 지원하지 않는 게임이 존재한다는 것, 이쪽에서는 크게 성능향상 기대어렵)
(IP보기클릭)222.121.***.***
오히려 기존의 글로벌일루미네이션을 눈속임으로 구현하는 방법이 훨씬 손이 많이가고 번거로운 방법이라는거죠. 단순히 DIRECT LIGHT 와 전역조명만으로 표한안되는걸 구현하기 위해서 오클루젼 따로 구현하고 큐브맵 만들어서 반사구현하고, 복잡한 TWEAK을 하느니 그냥 광원갖다놓고 RTX ON 하면 된다는게 황회장 주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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혹은 능력자가 나와서 RTX 모드같은걸 만들지도 모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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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ㅋㅋㅋㅋㅋㅋ 최신 RTX 그래픽 카드 장착하고 vr로 노래방 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저 효과 다 보시고 느끼신 분들이 가질 법도 하긴 하네요 | 18.08.21 19:50 | | |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210.92.***.***
드루킹
https://www.youtube.com/watch?v=o_rOmyLHv3w 화질이 안 좋은 어제 시연회 영상 일부밖에 모르겠네요 | 18.08.21 20:0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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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제의 문제라면 그렇게 자신이 있으면 파스 점수도 좀 깠어야 했는데 그냥 우리 빛 짱 하고 끝난게 많은 사람들로 부터 불안감을 발생시켰죠 디스플레이가 대형화 및 고해상도 고hz 까지 갖추면서 하드웨어 요구사항이 엄청 높아졌는데 일정 비율로만 올라오고 있어서 좀 아쉽네요 단 기대하는 점이라면 빛+그림자 관련 연산들을 다 저 rt코어로 다 넘기고 나머지를 원래 일하던 프로세서들이 일을 하면 좀 더 상승할 여지는 생기지 않을까 싶네요 (이렇게 되어도 문제는 rt 코어 지원하지 않는 게임이 존재한다는 것, 이쪽에서는 크게 성능향상 기대어렵) | 18.08.21 20:22 | | |
(IP보기클릭)118.37.***.***
제가 기대하는 앞으로의 성능 향상이 바로 그 부분입니다. 기존에 전용칩이 아닌 코어로 처리하던 빛 부분을 RT 코어쪽으로 다 돌릴수만 있다면 전체적인 성능 향상을 궁극적으로는 이룰수 있다는거죠. 그래서 당장이 아닌 장기적인 미래를 내다보는 기술이라고 봐야 할거구요. 그래도 현재 지원을 하고 있는 게임들이 존재를 하기는 하니까 저 게임들의 벤치마크 결과가 어떻게 나오느냐에 따라서, 얼마나 효율적으로 적용시켰는지는 알수있게 되겠죠. | 18.08.21 20:2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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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웨어가 그정도 되는 날이면 지포스 3000~4000은 되겠죠 | 18.08.21 21:04 | | |
(IP보기클릭)118.37.***.***
그래서 미리 준비들을 해야 한다는 거죠. 지금부터도 새로나오는 게임들이 이 기술을 적용시킬려면 오래 걸릴거라고 하면서, 그때가서 RTX 기술을 준비해도 늦지 않다고 한다면 그때가면 게임들 나올동안 얼마나 걸릴까요. 그때가서 시작하면 늦는다는말... | 18.08.21 21:0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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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도 차세대 콘솔에서 레이트레이싱을 지원하겠죠. 콘솔로 뽕 뽑다가 한계가 슬슬 오면 그때 PC업글해도됨. | 18.08.21 21:1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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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슨소리신지, 소비자가 급하게 살 필요가 없다는 의미입니다. 전용프로세서를 넣고도 부하처리가 만족스럽지 못하다면, SW기술적으로 처리하는것도 발전하지만 결국 요구되는 성능도 늘어나기 마련이고, 그렇다면 7nm공정에서 더 때려박아 고성능인 모델을 사면 되죠. | 18.08.21 21:1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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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뇨 소비자들에게 사라고 하는게 아니라, 저 기술이 지금 공개된건 맞는거고 게임 개발자들이 연구를 지금부터 시작해야 3000~ 4000 나올때 완성이 된다는 의미입니다. 소비자들은 맛보기 해보고 싶은 돈많은 사람들만 RTX 를 구입하면 되는거고 나머지는 기존 10XX 를 유지해서 계속 쓰면 되는겁니다. 그리고 2060/2050 모델은 저 기술을 빼고 나오니까, 그걸 구입해도 될거구요. | 18.08.21 21:1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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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트레이싱 활용하느라 개발사들이 엄청난 노력을 들일 필요가 없다는게 황회장 주장입니다. 물리적으로 정확하게 만들어진 오브젝트를 제대로 배치하기만 했다면, 광원갖다놓고 RTX 켜기만 하면 나머지는 알아서 처리된다는겁니다. | 18.08.21 21:0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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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arthStone
오히려 기존의 글로벌일루미네이션을 눈속임으로 구현하는 방법이 훨씬 손이 많이가고 번거로운 방법이라는거죠. 단순히 DIRECT LIGHT 와 전역조명만으로 표한안되는걸 구현하기 위해서 오클루젼 따로 구현하고 큐브맵 만들어서 반사구현하고, 복잡한 TWEAK을 하느니 그냥 광원갖다놓고 RTX ON 하면 된다는게 황회장 주장. | 18.08.21 21:16 | | |
(IP보기클릭)121.190.***.***
광원처리 편의성이 증대되겠군요. | 18.08.21 21:1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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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는, 앞으로 1~2년간 출시될 게임들은 어차피 기존 방식대로 만들어졌을거고, 레이트레이싱 옵션을 추가한다 하더라도 기존에 만들어 놨던 모델에 약간 효과 추가하는 수준일거라는거죠. 그리고 레이트레이싱을 활용하지 않는 게임에서는 튜링GPU가 파스칼에 비해 성능이 크게 뛰어나진 않을 걸로 보이구요. | 18.08.21 21:2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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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번은 좀 밋밋하고 2번이 좀더 자연스러운 빛들로 실내 분위기가 뭔가 다른 세계로 떠나버린 느낌 3번은 글로벌 하나만 보기엔 아쉽 | 18.08.21 21:1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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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21.190.***.***
당근 게임이 지원해야 합니다. | 18.08.21 21:2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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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에서 지원해줘야 합니다. 황회장 주장대로 지원하는게 어렵지 않다면, 기존게임에서도 패치로 지원하게 될 가능성도 있어 보입니다. | 18.08.21 21:2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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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투
혹은 능력자가 나와서 RTX 모드같은걸 만들지도 모르죠. | 18.08.21 21:27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