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오브 생츄어리: 업데이트 22.18.0
연기되었던 크리스마스 선물이 드디어 도착! 2017년 11월 3일에 첫 공개 된 코라는 긴 기다림 끝에 드디어 여러분의 화면으로 찾아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자유로운 피해 유형 컨셉부터 카밧을 다루는 스트랭글돔의 여왕까지, 많은 변경을 통해 그녀를 직접 체험할 시간이 드디어 찾아왔습니다. 하지만 그녀를 그리 쉽게 얻을 수 없을 겁니다. 코라와 베나리는 시마리스의 생츄어리에서 발견되었고 그곳에서는 시마리스의 말이 법이기 때문이죠.
신규 워프레임!!
코라
채찍과 발톱으로써 맹위를 떨치는, 텐노와 한 마리 야수. 코라와 그녀의 카밧 동반자, 베나리는 두 개의 몸에 담긴 하나의 의지로 치명적인 다양성을 구현합니다.
패시브: 비스트쉴드 - 거리 내에 있는 각 펫의 방어력을 향상시킵니다.
윕클로
귀를 찢는 소리와 함께 내려치는 채찍으로 적들을 동요시킵니다.
인스네어
살아 있는 금속으로 불운한 목표물을 구속하며, 가까이 다가오는 다른 이를 끌어들여 옭아맵니다. 채찍 강타를 이용해 함정을 해체할 수 있습니다.
베나리
빛을 머금은 사나운 카밧을 소환합니다. 공격, 보호, 치유의 각 태세로 변경하려면 이 어빌리티를 다시 사용하세요.
스트랭글돔
살아 있는 사슬을 이용해 내부의 적과 함께 함부로 가까이 다가오는 어리석은 자들을 끌어들여 얽매는 돔 형태를 짜올립니다.
코라 델파이 헬멧
코라를 위한 특별한 스타일의 헬멧입니다.
케라타 샨다나
흐르는 듯한 곡선과 날카로운 가시가 만나 코라의 이 특징적인 샨다나를 이룹니다.
히스트릭스
코라가 애용하는 이 보조 무기로 금속 깃털의 폭풍을 날려 보세요. 명중 시 확정적으로 속성 상태이상을 부여하며, 그에 더해 무기 자체의 확률에 따른 상태이상 효과까지 추가됩니다.
*설계도는 게임 내 상점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듀얼 케레스
발톱을 닮은 이 잔인한 검으로 그 어떤 목표라도 베고 지나가 보세요. 코라가 애용하는 검입니다.
*설계도는 게임 내 상점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베르트
정확한 보정과 재빠른 격발, 안정적인 솜씨 모두가 어우러지면 이족보행이든, 네 발 달린 짐승이든, 그 어떤 난적도 손쉽게 사냥할 수 있습니다.
*도장의 텐노 연구소에서 연구하실 수 있습니다.
신규 조우 부품!
- 곰보 광대보다도 바쁜 호크지만, 제작을 좋아하는 여러분을 위해 짬을 내어 새로운 조우 부품을 들여왔지요! 오늘 시터스에서 이 부품들을 확인해 보세요!
셉판
- 니카나 및 스태프 류 무기에 사용되는, 균형잡힌 조우 타격부입니다. 단호한 전사들을 위한 안정적인 칼날입니다.
랍비
- 마체테 및 해머 류 무기에 사용되는 무거운 조우 타격부입니다. 두 배의 신중을 기해 한 번에 내려치세요... 아주 강력하게.
도크람
- 낫 혹은 해머 류 무기에 사용되는 가벼운 조우 타격부입니다. 나비처럼 가볍게 날아 벌처럼 쏠 수 있습니다.
슈텅
- 정확한 한 방과 강력한 효과를 위한 양손 무기용 조우 손잡이입니다.
코브
- 정확한 한 방과 강력한 효과를 위한 한손 무기용 조우 손잡이입니다.
신규 무한 게임모드!
생츄어리 맹습
“헌터여, 당신께선 이 사명에 대한 열의를 충분히 증명해 주셨습니다. 이제 당신께 지금껏 우리가 함께 쌓아온 것을 보여드리고, 그로 하여금 진리를 깨우치게 해 드릴 때가 왔군요.자, 생츄어리에 들어갈 시간입니다.
가상으로 구현된 이 생츄어리의 우주에서, 내 불멸의 데이터들은 서로를 상대로 셀 수 없이 많은 싸움을 반복해왔습니다. 이러한 폭력성을 통해, 나는 그들의 본성을 연구하고 기록해 왔지요. 허나 제 연구는 이 성계에서 가장 강력한 표본, 텐노 - 바로 당신의 힘 없이는 완성될 수 없습니다. 이 실험에서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가능한 가장 효율적인 방법으로 가능한 많은 표본들을 죽이는 겁니다. 이 혼돈 속에서 이 생물들의 진정한 본성 - 그리고 당신 자신의 본성 역시 드러나겠지요.
· 세팔론 시마리스
선행 조건
- 낯선 신비 퀘스트를 클리어한 상태일 것
가야 할 곳
- 어느 릴레이에나 있는 생츄어리의 세팔론 시마리스에게 말을 걸거나, 월드 상태 창의 신디케이트 탭에서 생츄어리 맹습을 선택하세요.
새로운 용어
- 지역: ‘웨이브’ ‘라운드’ 등과 같은 의미입니다! 새로운 무한 모드이니만큼 새로운 용어가 필요하겠죠!
- 데이터 도관: 가상 전투로 진입하는 포털입니다!
- (X) 효율: 도관을 열린 상태로 유지하는 수단입니다!
해야 할 것
- 생츄어리로의 도관에 진입하여 2.5분 간 점점 강해지는 표본들에 맞서 효율을 유지하세요.
- 여러분이 처치하는 각 표본들은 여러분의 전체적인 효율에 추가 요소로 더해지며, 엑시무스 표본의 경우 더 높은 효율을 얻게 됩니다.
- 각 지역에는 사용 시마다 10%의 효율을 추가해주는 효율 자극제가 스폰됩니다. 현명하게 사용하시길!
- 첫 지역 이후의 각 지역은 최대 16 배로 확장되는 45 초의 포커스 부스트를 발생시킵니다. 가능한 한 빨리 표본을 제거하세요!
- 한 지역을 완료할 경우, 시마리스는 새롭고 더욱 어려운 생츄어리의 지역으로 향하는 데이터 도관을 열어줍니다.
엘리트 생츄어리 맹습 (주간 하드 모드)
시마리스의 진정한 스트레스 테스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시마리스는 매주 미리 결정된 타일셋과 엘리트 표본들을 시뮬레이션합니다. 엘리트 생츄어리 맹습은 여유롭게 즐길 수 없으며 매우 강력한 엘리트 표본들을 제거하여 시마리스에게서 엘리트 데이터에 대한 보상을 톡톡히 받을 수 있습니다.
팁
시마리스는 자신의 규칙을 사용하여 엘리트에 대한 데이터를 찾고 있습니다. 이것은 물론 결국 그의 시뮬레이션이며 이기 때문이며, 그의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소모품 사용 불가! 소모품 탭, 스펙터 및 이모트는 전부 생츄어리 맹습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시마리스의 세상은 춤추는 것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 워프레임의 어빌리티를 과도하게 사용하면 시마리스의 데이터가 왜곡될 수 있습니다. 어빌리티를 현명하게 사용하세요! 시마리스는 어빌리티마다 다른 허용 수준이 있다는것을 알게 될 겁니다.
- 포털 통과 및 다음 지역으로 이동 시 현재 보유한 버프, 활성화된 워프레임 어빌리티 및 근접 공격 배수를 제거하며 참여하는 모든 이의 에너지를 기본 수치로 초기화합니다.더욱 강한 적들을 같은 조건에서 압도하세요!
- 효율 자극제가 생성되는 양은 생츄어리에 깊숙이 들어갈수록 줄어듭니다. 시마리스는 (다소) 친절하여 항상 적어도 한 개는 생성해줄 겁니다.
- 속도를 올리세요! 생츄어리에 더욱 깊게 파고들 때마다 여러분의 효율이 떨어집니다.
- 시마리스의 생츄어리에 존재하는 표본들은 모드 및 자원 같은 현실의 물품들을 드랍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보상은 확실히 존재합니다. 넘쳐 흐르는 포커스와 꽉찬 보상 테이블 (아래) 까지! 이번 패치가 배포된 후에도 보상이 연속적으로 추가 될 예정입니다!
- 생츄어리 맹습 종합 점수 순위표 및 엘리트 생츄어리 맹습 종합 점수 순위표가 있으며 시마리스가 이 순위표들을 매주 초기화시킵니다.
보상
- 생츄어리 맹습과 엘리트 생츄어리 맹습에선 AABC 로테이션으로 성공한 지역 2곳 마다 보상이 주어집니다.
- 지역 2곳 = 로테이션 A
- 지역 4곳 = 로테이션 A
- 지역 6곳 = 로테이션 B
- 지역 8곳 = 로테이션 C
생츄어리 맹습 보상
로테이션 A
코라 섀시 설계도 (8.33%)
300 엔도 (9.17%)
리스 T1 성유물 (9.17%)
리스 N3 성유물 (9.17%)
리스 Z1 성유물 (9.17%)
리스 B2 성유물 (9.17%)
리스 C2 성유물 (9.17%)
리스 H2 성유물 (9.17%)
리스 S7 성유물 (9.17%)
코퍼스 함선 화물 배경 (9.17%)
그리니어 수중 연구소 원심 분리기 배경 (9.17%)
로테이션 B
합성 아이돌론 조각 (7.69%)
코라 뉴로옵틱스 설계도 (7.69%)
300 엔도 (7.69%)
메소 N5 성유물 Rare (7.69%)
메소 G1 성유물 Rare (7.69%)
메소 T1 성유물 Rare (7.69%)
메소 T2 성유물 Rare (7.69%)
메소 N5 성유물 Rare (7.69%)
메소 O2 성유물 Rare (7.69%)
메소 G1 성유물 Rare (7.69%)
메소 T1 성유물 Rare (7.69%)
메소 T2 성유물 Rare (7.69%)
그리니어 주둔지 포대 배경 (7.69%)
로테이션 C
코라 시스템 설계도 (5.64%)
코라 설계도 (5.64%)
600 엔도 (15.49%)
네오 S7 성유물 (5.64%)
네오 K1 성유물 (15.49%)
네오 B4 성유물 (5.64%)
네오 M1 성유물 (15.49%)
네오 Z1 성유물 (15.49%)
네오 B2 성유물 (15.49%)
엘리트 생츄어리 맹습 보상
로테이션 A
코라 섀시 설계도 (3.16%)
400 엔도 (18.97%)
리스 T1 성유물 (빛나는) (3.16%)
리스 N3 성유물 (빛나는) (3.16%)
리스 Z1 성유물 (빛나는) (3.16%)
리스 B2 성유물 (빛나는) (3.16%)
리스 C2 성유물 (빛나는) (18.97%)
리스 H2 성유물 (빛나는) (18.97%)
리스 S7 성유물 (빛나는) (18.97%)
라토 반달 리시버 (2.01%)
쿠바 요새 Crevice 배경 (3.16%)
루아 발코니 배경 (3.16%)
로테이션 B
합성 아이돌론 조각 (9.48%)
코라 뉴로옵틱스 설계도 (3.69%)
400 엔도 (9.48%)
메소 N5 성유물 (빛나는) (3.69%)
메소 G1 성유물 (빛나는) (3.69%)
메소 T1 성유물 (빛나는) (9.48%)
메소 T2 성유물 (빛나는) (9.48%)
메소 N5 성유물 (빛나는) (3.69%)
메소 O2 성유물 (빛나는) (9.48%)
메소 G1 성유물 (빛나는) (9.48%)
메소 T1 성유물 (빛나는) (9.48%)
메소 T2 성유물 (빛나는) (9.48%)
브라톤 반달 배럴 (3.69%)
브라톤 반달 리시버 (3.69%)
라토 반달 설계도 (2.01%)
로테이션 C
코라 시스템 설계도 (3.16%)
코라 설계도 (3.16%)
750 엔도 (15.18%)
네오 S7 성유물 (빛나는) (3.16%)
네오 K1 성유물 (빛나는) (15.18%)
네오 B4 성유물 (빛나는) (3.16%)
네오 M1 성유물 (빛나는) (15.18%)
네오 Z1 성유물 (빛나는) (15.18%)
네오 B2 성유물 (빛나는) (15.18%)
브라톤 반달 스톡 (3.16%)
브라톤 반달 설계도 (2.01%)
라토 반달 배럴 (3.16%)
페큘리어 블룸 (3.16%)
기타 추가점:
- 거래 가능한 다섯가지의 신규 캡쳐라 배경 - 생츄어리 맹습 보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 코퍼스 함선 화물 배경
- 그리니어 주둔지 포대 배경
- 루아 발코니 배경
- 쿠바 요새 틈새 배경
- 그리니어 수중 연구소 원심 분리기 배경
- 프라임 타임에 소개되었던 9개의 팬아트가 코덱스에 추가되었습니다!
변경점
- 엑스칼리버의 어빌리티, 레이디얼 블라인드의 3초 쿨다운을 제거하였습니다.
- 주간 순위표 및 순위표 상위 20위 진입 알람이 제거되었습니다.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forums.warframe.com/topic/946652-removing-kill-leaderboard-and-leaderboard-notifications/
- 감염된 코퍼스 함선 타일셋의 적 내비게이션을 개선하였습니다.
고친점:
- 클라이언트가 1개 이상일 경우 쿠바 수확이 끝난후에도 수확기 타이머가 화면에 보이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헤모사이트와 교전 도중 호스트 이전이 일어날 경우 보너스 숙련도가 사라지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호스트 이전 후‘생포 목표 발견하기’가 화면에서 사라지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프로스트의 스노우 글로브 시전 시 잠깐의 무적 판정 기간에 스노우 글로브가 대량의 피해를 입을 시 사라지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컨트롤러 사용 시 메사 왈츠 개조 모드를 장착해도 피스메이커 사용 중 구르기를 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컨트롤러 설정 내의 충돌로 인해 꾸미기 모드에서 나올 수 없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컨트롤러 설정 메뉴에서 기본값으로 설정 할 경우, 가끔 컨트롤이 먹히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꾸미기 모드 HUD가 장식품 위/아래 옮기기 커맨드가 아닌 아크윙 상승/하강 커맨드를 표시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나타 진자 헬멧 얼럿이 나타 서카 헬멧 얼럿으로 바뀌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장식품 기능을 사용하여 같은 장식품을 다수 구매할 시 “같은 장식품 배치”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아야탄 별 마커가 해당 아야탄 별을 주운 후에도 화면에 보이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아이돌론 조각을 포커스로 교환 후 포커스 수용량 구매 버튼을 사용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APEX 파티클 이펙트가 늘어져 이상하게 보이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거래창에 거래 할 아이템을 올렸다가 다른 아이템으로 바꿀 시 이전의 아이템의 아이콘이 거래창에 남아있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스카이 아크윙을 소환하는 소리가 평원의 모든 곳에서 들리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루아 타일셋에서 장애물과 충돌이 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IP보기클릭)59.7.***.***
이 게임 복귀하고 싶은데 너무 멀리 가서 당최 따라갈수가 없음; 무슨 말인지도 모르겠고 뭘 해야되는지도 모르겠고 ㅠ 그리고 선체 너무 좁아서 빡침 혹시 그 넓은 필드에서 보스잡는거 아크윙 타는 키 아시는분?? 아크윙 못 타서 매번 라이노로 차지하고 있음 ㅠㅠ
(IP보기클릭)59.7.***.***
이 게임 복귀하고 싶은데 너무 멀리 가서 당최 따라갈수가 없음; 무슨 말인지도 모르겠고 뭘 해야되는지도 모르겠고 ㅠ 그리고 선체 너무 좁아서 빡침 혹시 그 넓은 필드에서 보스잡는거 아크윙 타는 키 아시는분?? 아크윙 못 타서 매번 라이노로 차지하고 있음 ㅠㅠ
(IP보기클릭)59.15.***.***
주조소에서 아크윙 소환장치같은걸 만들어서 소지품칸에 넣고 써야되요. 설계도는 도장 연구소에서 샀던거같네요 | 18.04.21 10:05 | | |
(IP보기클릭)39.7.***.***
그거 도장에서 설계도사고 필드에서 재료모아서 만드는거 | 18.04.21 10:06 | | |
(IP보기클릭)115.138.***.***
선체가 좁다는 말은 무슨의미인가요? 우주선 말하시는거면 넓으나 좁으나 별 의미없을텐데.... 아크윙은 아크윙 런쳐 만드셔야 됩니다. 만들어서 소모품에 넣고 필요할 때 마다 쓰는거에요. 쓰면 지상에 표시생기고 얼마안있어서 하늘에서 떨어지고 가까이가면 타져요. 뭘해야되는지 모르는거는 뭘 원하는지 모르는거와 똑같죠. 위 본문보면 코라만들고 싶다 그러면 코라 부품떨어지는거 보고 모아서 만드시면 되는거고 다른것도 다 똑같습니다. 뭐 얻고 싶은거 있으면 그거 드롭정보 보고 거기 가서 파밍하는거죠. 그리고 기본적으로 매일 리셋되는 출격돌고 | 18.04.21 10:09 | | |
(IP보기클릭)118.45.***.***
(IP보기클릭)58.140.***.***
(IP보기클릭)175.199.***.***
(IP보기클릭)222.103.***.***
스킬쓰면 카밧 소환하는거고 별도로 모딩할수도 있어요 기본 카밧이랑 모딩슬롯이 별개임 | 18.04.21 12:14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