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RO1스튜디오의 라그나로크 제로팀입니다.
[어카운트 드롭율 버프 상자] 캐시아이템 관련 안내드립니다.
먼저 이용에 혼란을 드린 점 고개숙여 진심으로 사죄 말씀 드립니다.
[어카운트 드롭율 버프 상자] 캐시아이템에 대한 고객님들의 문의가 접수되어 확인하였지만,
문제점을 발견하지 못하여 이상이 없다는 답변을 드린바 있습니다.
그러나 추가로 드롭률과 연관된 모든 조건을 재 검토한 결과, 설정에 문제가 있음을 발견하였습니다.
이는 [어카운트 드롭율 버프 상자] 개발 중, 드롭률 함수를 적용하는 과정에서 잘못된 함수를 적용하여,
드롭률이 표시된 것보다 낮게 실제 적용되게 되었습니다.
문제가 확인된 후, 라그나로크 제로의 모든 아이템에 대해서 추가 확인을 진행하였으며,
[어카운트 드롭율 버프 상자] 캐시아이템을 제외한 다른 아이템에는 문제가 없음을 확인하였습니다.
해당 아이템은 금주 정기점검 전까지 판매가 중지되니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문제가 확인된 캐시 아이템을 구매/사용하신 부분은 구매하실 때에 사용하신 재화로 전환하여 지급해드릴 예정입니다.
전환된 재화 중 G캐시는 환불 프로세스에 따라 환불이 가능하며,
해당 업무를 위한 전담 담당자를 배치하여 원활한 업무 진행이 되도록 조치 하겠습니다.
자세한 환불 프로세스는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환불 진행 방법
- [1:1문의] > [결제문의] > [환불] > [환불신청]
(http://roz.gnjoy.com/support/inquiry/inquirywrite.asp)
① 아이디(환불 신청할 아이디)
② 본인명(아이디 소유자 이름)
③ 통장계좌번호 / 은행 / 예금주 (아이디<실명>의 통장)
④ 환불사유
⑤ 연락처
■ 문제가 확인된 캐시 아이템
- 어카운트 드롭율 버프 상자
- 어카운트 드롭율 7일 버프 상자
■ G캐시 전환 대상 아이템
- 구매한 어카운트 드롭율 버프 상자, 어카운트 드롭율 7일 버프 상자 전체
■ G캐시 전환 시점
- 2018년 4월 18일 정기점검 후
■ 추가 보상 내용
1. 어카운트 드롭율 증가 상자 를 1회라도 구입한 이력이 있는 계정
→ 30일 상자 구매자 : [비매품]어카운트 드롭율 버프 상자 1개 지급 (4/18 정기점검 이후 지급)
→ 7일 상자 구매자 : [비매품]어카운트 드롭율 7일 버프 상자 1개 지급 (4/18 정기점검 이후 지급)
→ 사죄의 마음이 담긴 선물 1개 지급 (4/16 19시 이후 ~ 4/30 23:59:59 까지 수령 가능 12:06 추가 )
@ 구성품
어카운트 경험치 버프(30일), 어카운트 데스페널티 버프(30일), 어카운트 창고확장 버프(30일), 월드 이동권(10개)
2. 전체 보상
→ 경험치&드랍율 30% 증가 이벤트 (4/16 임시점검 후 ~ 4/25 정기점검 전)
※ 현재 드롭률 30% 증가이벤트가 진행중이기 때문에, 이벤트 기간동안 드롭률은 60% 이벤트로 적용됩니다.
→ 사죄의반지 상자 1개 지급 (4/16 ~ 4/30 23:59:59 까지 수령 가능 12:06 추가 )
@ 사죄의반지 (임대아이템) (1계정 1회 지급되며, 상자 개봉 시 창고 및 모든 이동이 불가합니다. 11:30 추가)
사죄의 반지 1개, 돋보기 1개가 들어있는 상자. 개봉 후, 30일간 사용 가능.
-
사죄의 마음을 담은 반지.
힐과 텔레포테이션 1레벨 사용 가능. 캐스팅이 끊어지지 않는다.
All Status + 1.
변동 캐스팅 시간 10% 감소, 공격속도 증가(공격 후 딜레이 10% 감소).
-
계열 : 액세서리 / 방어 : 0
무게 : 0
장착 : 전 직업
앞으로 이런 문제가 재발하지 않도록, 모든 확률 및 관련 시스템에 대해 지금보다 명확하게 검증과 관리를
진행할 수 있도록 QA 부서 내에 별도의 담당 팀을 신설하고, 원활한 테스트 및 정확한 검증이 가능하도록
프로세스를 개선 할 계획입니다.
이번 불미스러운 일로 여러분께 많은 심려를 끼치게 된 점,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그라비티 RO1스튜디오 라그나로크 제로팀
제로에서 터진건데 보니까 본섭 공홈(http://ro.gnjoy.com/)에도 공지가 올라와있네요
공지에서는 드랍율 50%상승 캐시템이 표시보다 낮게 적용이라는데 인벤 등 커뮤니티에서 아예 미적용 되는 것으로 의심된다며
문의를 제기했으나 정상 적용되고 있다는 답변. 이후 유저들이 1000마리 단위 사냥 등의 테스트 결과 도저히 정상 적용되고 있다고 볼 수 없었고,
공정위 등에 민원 넣는 사람 생기니 몇주만에 이렇게 나오네요.
제로의 경우 몇달 정도지만 본섭은 대체..
그리고 게임 내에서 캐시팔이하는 분들이 있는데
제니를 주고 선물받기로 받은 경우 선물은 선물을 주고자 구매한 사람한테 캐시가 환불된다네요 ㅋㅋ
(IP보기클릭)223.62.***.***
모든 게임들 확률 조작 여부 조사하는 기관 만들어야 할듯...
(IP보기클릭)211.198.***.***
역시 해골물 온라인의 원조..
(IP보기클릭)223.62.***.***
검은사막 모바일도 처음에 문제 없다더니 유저들이 찾아내니 사과... 래퍼토리가 똑같다...
(IP보기클릭)112.140.***.***
ㄱㄷㅈ 겜 오 ㅐ함?? 탈출은 지능순 ㅇㅈ?
(IP보기클릭)223.62.***.***
모든 게임들 확률 조작 여부 조사하는 기관 만들어야 할듯...
(IP보기클릭)114.204.***.***
(IP보기클릭)119.197.***.***
(IP보기클릭)210.101.***.***
(IP보기클릭)223.62.***.***
검은사막 모바일도 처음에 문제 없다더니 유저들이 찾아내니 사과... 래퍼토리가 똑같다...
(IP보기클릭)211.186.***.***
검사모는 해명한것은 캐쉬가 아닌 필드 드랍테이블(인게임)이니 조금 다릅니다. 검은사막 모바일의 경우 신규 캐쉬부분에서 잘 안 나오는건 해명 없어요. | 18.04.16 15:43 | | |
(IP보기클릭)211.198.***.***
역시 해골물 온라인의 원조..
(IP보기클릭)112.140.***.***
ㄱㄷㅈ 겜 오 ㅐ함?? 탈출은 지능순 ㅇㅈ?
(IP보기클릭)121.157.***.***
(IP보기클릭)175.223.***.***
(IP보기클릭)74.136.***.***
(IP보기클릭)175.215.***.***
(IP보기클릭)125.132.***.***
(IP보기클릭)61.99.***.***
(IP보기클릭)175.214.***.***
(IP보기클릭)59.7.***.***
(IP보기클릭)175.215.***.***
(IP보기클릭)180.229.***.***
(IP보기클릭)175.194.***.***
(IP보기클릭)121.130.***.***
(IP보기클릭)12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