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챔피언 숙련도 업그레이드 비용과 일부 전리품에 대한 변경 사항을 설명해 드리고자 합니다.
플레이어 여러분께서 챔피언 숙련도 업그레이드와 전리품에 대한 피드백을 보내주셨는데요. 어떤 피드백들이 있었는지와 그에 따른 변경 조치를 살펴보겠습니다.
오늘은 챔피언 숙련도 업그레이드 비용과 일부 전리품에 대한 변경 사항을 설명해 드리고자 합니다.
플레이어 여러분께서 챔피언 숙련도 업그레이드와 전리품에 대한 피드백을 보내주셨는데요. 어떤 피드백들이 있었는지와 그에 따른 변경 조치를 살펴보겠습니다.
플레이어 의견: 매우 희귀한 초월급 스킨이나 신화급 스킨 파편을 전리품으로 획득했을 때 이것을 온전한 스킨으로 업그레이드하려면 너무 많은 스킨 파편을 정수로 추출해야 해서 기분이 유쾌하지 않습니다.
변경 방안: 이제 초월급 스킨이나 신화급 스킨 파편은 영구 스킨으로 자동 업그레이드됩니다. (더이상 업그레이드에 주황 정수가 소요되지 않습니다.) 이미 스킨을 보유한 경우 영구 스킨을 주황 정수로 추출할 수 있습니다. 가령 DJ 소나 영구 스킨은 주황 정수 1,625개로 추출됩니다.
목표 패치: 8.5
플레이어 의견: 챔피언 숙련도를 열심히 높여 획득한 상자(혹은 유료로 구입한 마법공학 상자)에서 저가의 챔피언 파편이 나오면 실망스럽습니다.
변경 방안: 이제 마법공학 상자에서는 4,800 BE 이상의 챔피언만 주어집니다. 단, 이는 마법공학 상자에 한해 적용되며 명예의 캡슐 또는 레벨업 시 받는 캡슐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목표 패치: 8.5
플레이어 의견: 상자에서 아주 저가의 와드 스킨이 나오면 실망스럽습니다.
변경 방안: 이제 마법공학 상자에서 와드 스킨이 나오면 주황 정수 150개가 보너스로 주어집니다.
목표 패치: 8.5
플레이어 의견: 마법공학 상자 구입하기를 좋아하는데 챔피언 조각이나 파랑 정수는 쓸모없을 때가 많습니다.
변경 방안: 꾸미기용 상품만 등장하는 명품 상자[가칭](상자당 165 RP 또는 열쇠와 더불어225 RP)가 새로이 상점에 공개됩니다. 명품 상자에 대한 세부사항은 추후 공지를 통해 여타 전리품에 대한 정보와 함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목표 패치: 8.7
플레이어 의견: 파랑 정수로 챔피언 직접 구매가 가능해진 이후로 챔피언 숙련도 업그레이드에 드는 비용이 상대적으로 과도해 보입니다.
변경 방안: 챔피언 숙련도 6레벨 달성을 위한 파랑 정수는 800 BE 낮아진 2,450 BE로, 7레벨 달성을 위한 파랑 정수는 950 BE 줄어든 2,950 BE로 조정됩니다.
목표 패치: 8.5
변경 방안: 이제 초월급 스킨이나 신화급 스킨 파편은 영구 스킨으로 자동 업그레이드됩니다. (더이상 업그레이드에 주황 정수가 소요되지 않습니다.) 이미 스킨을 보유한 경우 영구 스킨을 주황 정수로 추출할 수 있습니다. 가령 DJ 소나 영구 스킨은 주황 정수 1,625개로 추출됩니다.
목표 패치: 8.5
플레이어 의견: 챔피언 숙련도를 열심히 높여 획득한 상자(혹은 유료로 구입한 마법공학 상자)에서 저가의 챔피언 파편이 나오면 실망스럽습니다.
변경 방안: 이제 마법공학 상자에서는 4,800 BE 이상의 챔피언만 주어집니다. 단, 이는 마법공학 상자에 한해 적용되며 명예의 캡슐 또는 레벨업 시 받는 캡슐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목표 패치: 8.5
플레이어 의견: 상자에서 아주 저가의 와드 스킨이 나오면 실망스럽습니다.
변경 방안: 이제 마법공학 상자에서 와드 스킨이 나오면 주황 정수 150개가 보너스로 주어집니다.
목표 패치: 8.5
플레이어 의견: 마법공학 상자 구입하기를 좋아하는데 챔피언 조각이나 파랑 정수는 쓸모없을 때가 많습니다.
변경 방안: 꾸미기용 상품만 등장하는 명품 상자[가칭](상자당 165 RP 또는 열쇠와 더불어225 RP)가 새로이 상점에 공개됩니다. 명품 상자에 대한 세부사항은 추후 공지를 통해 여타 전리품에 대한 정보와 함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목표 패치: 8.7
플레이어 의견: 파랑 정수로 챔피언 직접 구매가 가능해진 이후로 챔피언 숙련도 업그레이드에 드는 비용이 상대적으로 과도해 보입니다.
변경 방안: 챔피언 숙련도 6레벨 달성을 위한 파랑 정수는 800 BE 낮아진 2,450 BE로, 7레벨 달성을 위한 파랑 정수는 950 BE 줄어든 2,950 BE로 조정됩니다.
목표 패치: 8.5
본 게시물은 프리시즌 이후 세 번째로 레벨 및 보상 시스템 변경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플레이어 의견에 따라 도입된 이전 변경사항은 아래 게시물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레벨 및 보상 시스템 – 초기 반응과 그에 따른 변경사항
높은 레벨에서의 레벨 상승이 가속화된다는 공지와 함께 새로운 레벨 시스템이 예전의 IP 기반 시스템에 비해 (모든 조건을 고려해도) 더 많은 보상을 제공한다는 사실을 다양한 수치를 통해 확인했습니다.
두 번째: 레벨 및 보상 시스템 – 길잡이 레벨 감정표현, 캡슐, 오늘의 최초 승리 관련 개선사항
길잡이 감정 표현에 대한 변경(무료화), 저가의 파편 지급을 줄이기 위한 레벨 캡슐 변경, 오늘의 최초 승리 보상 증대를 위한 보상 시간 변경이 공지되었습니다.
첫 번째: 레벨 및 보상 시스템 – 초기 반응과 그에 따른 변경사항
높은 레벨에서의 레벨 상승이 가속화된다는 공지와 함께 새로운 레벨 시스템이 예전의 IP 기반 시스템에 비해 (모든 조건을 고려해도) 더 많은 보상을 제공한다는 사실을 다양한 수치를 통해 확인했습니다.
두 번째: 레벨 및 보상 시스템 – 길잡이 레벨 감정표현, 캡슐, 오늘의 최초 승리 관련 개선사항
길잡이 감정 표현에 대한 변경(무료화), 저가의 파편 지급을 줄이기 위한 레벨 캡슐 변경, 오늘의 최초 승리 보상 증대를 위한 보상 시간 변경이 공지되었습니다.
(IP보기클릭)122.43.***.***
혜자패치지만 드랍확률 너프할거같다
(IP보기클릭)14.41.***.***
갓패치ㄷㄷㄷ
(IP보기클릭)122.44.***.***
숙련도 올릴때 하나씩 필요해서 나쁘지 않은데...
(IP보기클릭)14.41.***.***
갓패치ㄷㄷㄷ
(IP보기클릭)118.47.***.***
(IP보기클릭)122.44.***.***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초제
숙련도 올릴때 하나씩 필요해서 나쁘지 않은데... | 18.02.23 08:29 | | |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119.195.***.***
페티션 넣어보세요. 패치노트 봤는데 너무 억울하다고... | 18.02.23 12:01 | | |
(IP보기클릭)125.191.***.***
(IP보기클릭)122.43.***.***
혜자패치지만 드랍확률 너프할거같다
(IP보기클릭)115.143.***.***
이미 기존에 아이콘이나 감정표현이 나올 확률이 있기때문에 따로 언급도 없이 드랍확률 낮추지는 않을것같네요. | 18.02.23 10:14 | | |
(IP보기클릭)115.93.***.***
매번 랜덤 확률일 때마다 확률 언급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너프한다고하면, 너프한대로 확률 언급하겠죠. 적어도 잠수함 패치는 안할 듯... | 18.02.23 16:49 | | |
(IP보기클릭)112.149.***.***
(IP보기클릭)121.188.***.***
(IP보기클릭)175.223.***.***
환불해준데용 | 18.02.23 10:38 | | |
(IP보기클릭)220.70.***.***
(IP보기클릭)182.226.***.***
(IP보기클릭)218.50.***.***
(IP보기클릭)110.70.***.***
그렇다고 하기엔 주황정수 추출량 잠수함으로 1/3 시켜서.. | 18.02.23 12:45 | | |
(IP보기클릭)124.51.***.***
(IP보기클릭)211.41.***.***
ㅠ.ㅠ 못만들껄 알고 있어서 그냥 정수로 추출했는데 | 18.02.24 06:59 | | |
(IP보기클릭)119.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