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 빌드에서 한조의 도약은 그의 동생처럼 이중으로 뛰지만 몇 가지 중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첫째, 겐지의 수직 도약과 달리 거의 수평 도약입니다(게다가 꽤 빠릅니다). 둘째, 한조에게 주어질 이동성의 양을 고려하여 작은 재사용 대기 시간이 주어졌습니다. 또한 명확성을 위해, 보고 있는 방향이 아니라 누르는 방향으로 도약합니다. 이는 트레이서의 점멸과 똑같은 제어 방식이니 그대로 연상해보면 될 것입니다.
For his new ability called Volley, we're still iterating on it. For example, we've already changed the numbers of arrows fired from 5 to 6 and lowered the damage per arrow. Currently it lasts up to 6 seconds, and allows you to fire about 3 arrows per second (up to 6 total). Each arrow fires at "full power" but deals only 80 damage (instead of his normal 125). There is no charge time while in this mode, if you hold the button down you will fire the arrows in a full-auto mode.
그의 새로운 능력인 [연발 사격]을 계속 반복하여 테스트 중에 있습니다. 예를 들어, 화살의 수를 5에서 6으로 변경하고 화살 당 피해량을 낮췄습니다. 현재 최대 6초간 지속되며 초당 약 3개의 화살(총 6개)를 발사할 수 있습니다. 각 화살은 "최대 힘"으로 발사되지만 오직 80의 피해를 입힙니다(125의 평타 대신 말이죠). 이 모드에서는 시위를 당기는 시간이 없으며, 버튼을 누르고 있는 동안 자동으로 화살이 발사됩니다.
This has been really fun so far in playtests. He has a lot more options during combat now, and deciding how and when to use your Lunge ability is really interesting. You can use both ability to leap around a corner and fire a bunch of arrows into a key target, but then you're leaving yourself really open to counter attack. You can also save Lunge when you know there is an enemy Winston looking to jump on you to make a quick leap back while firing tons of arrows into him and his barrier.
이것은 플레이 테스트에서 지금까지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그는 지금 전투 중에 훨씬 더 많은 선택권을 가지고 있으며, 당신의 런지(돌진/찌르기) 능력을 언제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를 결정하는 것은 정말로 흥미롭습니다. 당신은 두 능력을 여기저기 뛰어다니는 데와 주요 대상에게 화살 세례를 퍼부으는 데에 사용할 수 있지만, 스스로를 역습에 취약해지게 만듭니다. 적 윈스턴이 당신에게 도약해올 때 뒤로 뛰면서 윈스턴과 방벽을 향해 화살비를 내리는 것으로 런지를 구할 수 있습니다(?).
요약:
1. 한조가 이제 수평으로 도약함, 동작 방식은 트레이서 점멸과 유사
2. 화살을 약한 위력으로 자동으로 발사하는 [연발 사격] 능력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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ㅆ바 갈래화살은 진짜 개 오버스킬 아니 탱커한방스킬이 말이됨?? 메인탱컨데 진짜 탱커너무 고통받는다 이 게임은...애초에 탱커를 넣지를 말던가 윈스턴하면 방벽약해서 녹아버리고 라인하르트하면 방벽만 들고 있다가 능욕당해서 죽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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탱커 절반이 꾸진거니 꾸지다고 해도 이상할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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궁도 아닌 일반스킬로 한방컷이 되는게 말이됨?그것고 탱커 체력 500~600인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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겐지 튕기는 범위 어떻게 안되나 진짜.. https://www.youtube.com/watch?v=JAD4JzRQRRc (중간 큰 소음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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딜러들이 원하는게 탱커는 걍 궁채워주는 허수아비 힐러는 가끔 힐주고 궁으로 썰리는 존재일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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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적으로 어떻게 나올진 모르겠지만 저기 본문처럼 캐릭터가 바뀐다고 해도 크게 시네마틱에서 나오는 모습과 위배되는 모습은 없어보이는데용 | 18.02.18 17:5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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ㅆ바 갈래화살은 진짜 개 오버스킬 아니 탱커한방스킬이 말이됨?? 메인탱컨데 진짜 탱커너무 고통받는다 이 게임은...애초에 탱커를 넣지를 말던가 윈스턴하면 방벽약해서 녹아버리고 라인하르트하면 방벽만 들고 있다가 능욕당해서 죽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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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전 경쟁전 3시즌때 3탱메타였던거 모르시나? 윈스턴은 여전히 괜찮은픽이고 2딜2탱2힐이 계속 주류인데 라인하고 자리야 캐릭터 자체가 꾸진거지 탱커가 안좋진않음 | 18.02.18 17:0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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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바외 탱커들도 궁 찍으면 죽여버리는 기술 이면 좋았을듯 | 18.02.18 17:1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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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퍼랑 로드만나면 용암에 빠진 얼음마냥 녹어버리는 윈스턴이 주류라고요?? | 18.02.18 17:1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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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리웹-361233023
탱커 절반이 꾸진거니 꾸지다고 해도 이상할건... | 18.02.18 17:1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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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아 주류는 주류고 안좋지 않다는 말에 동의 못하겠네요 | 18.02.18 17:1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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꼭 그렇지만도 아닌게 탱커가 전선싸움 해야하기에 2탱이상이 강제되어야 한타가 버틸만함 근데 라인의 경우는 어줍잖게 건들면 밸런스 파괴일거지만 명색이 탱커라는 애들이 바닥갈래처맞고 한방에 디지는건 오버이긴함 로드호그로 정화통교체쓰면 데미지가 줄어드는데 그상태로 바닥갈래처맞더니 원킬뜸 빡쳐서 윈스턴 햇는데 맥이같이보니까 답이없엇음 ㅠ | 18.02.18 17:58 | | |
(IP보기클릭)211.55.***.***
점프팩으로 도망가면 되죠(입버와치) | 18.02.18 17:58 | | |
(IP보기클릭)126.150.***.***
진심으로 한말리면 지금 오버워치가서 탱커 몇판해보세요 | 18.02.18 18:02 | | |
(IP보기클릭)221.149.***.***
3탱 메타였다하더라고 그걸 진짜 하는애들은 극히 적음 매번 한조와 겐지듀오픽 나오는데 그건 메타랑 상관없음 | 18.02.18 18:03 | | |
(IP보기클릭)175.223.***.***
탱커들 위 아래로 방방 뛰면 갈래화살 전통으로 맞추기 힘들어요. 어디까지나 바닥에 붙어있어야 풀 데미지를 맞는거라... | 18.02.18 18:14 | | |
(IP보기클릭)119.197.***.***
지금 윈스턴 주류 맞는데; 디바랑 함꼐 언제나 사랑 받는 돌진메타의 주범중 하나잖음 물론 예전처럼 윈디만 하는건 아니지만 탱커중에 높은 픽률을 유지중인거죠 | 18.02.18 18:18 | | |
(IP보기클릭)119.197.***.***
윈디 호리사 다 잘쓰고있으니 라자만 구린거 맞음 맵에 따라 기용되기도 하지만 | 18.02.18 18:24 | | |
(IP보기클릭)118.35.***.***
윈스턴은 태생이 무빙캐릭터라 더이상강해질수가 없음 맨첨에 윈스턴 방벽이 1500에서 지금 600으로 계속 하향된것도 그 이유이기도 하고, 만약 윈스턴이 지금보다 더 세진다면, 그의 점프팩이 더욱 하향될수밖에 없음. 오리사 라인이 뚜벅이지만 대신 강한 방패가 있지만, 윈 & 디바는 공중을 활보하는 무빙이 있는대신 방어는 약할수밖에 없는것이 상성에 맞는거임. 윈스턴은 지금도 겐지등과 함께 뛰어들면 막강한데, 혼자서도 다 뛰어들만큼 더 강해지면, 밸런스 완전히 붕괴됨. ㅋ 아무도 라인 오리사 안쓰게됨 | 18.02.18 18:33 | | |
(IP보기클릭)110.70.***.***
탱커가 고통주는경우가 더 많은거 같은데요 결국 실력문제 | 18.02.18 19:15 | | |
(IP보기클릭)39.115.***.***
근데 그거 맛세이 잘해야 한방 아님? 그걸 하면 한조유저가 잘하는거지 스킬이 사기라고는 전혀 생각이 안되는데 | 18.02.18 20:41 | | |
(IP보기클릭)221.161.***.***
근데 어쩔 수 없는게, 옵치가 힐 받으며 거점 먹고하는 게임이라 탱커 잘못 상향하면 탱커워치 됨;; | 18.02.18 21:12 | | |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125.133.***.***
아셴자리
트레이서는 보고 있는 방향으로 점멸이라 다르다는 말이었습니다만, 혼동의 여지가 있어 수정했습니다 | 18.02.18 17:1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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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레이서는 보고 있는 방향으로 점멸이라 다르다는 말이었습니다만, 혼동의 여지가 있어 수정했습니다 | 18.02.18 17:1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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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레이서도 방향키 방향이라 똑같음.... | 18.02.18 17:2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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겐지 튕기는 범위 어떻게 안되나 진짜.. https://www.youtube.com/watch?v=JAD4JzRQRRc (중간 큰 소음 있음)
(IP보기클릭)175.223.***.***
범위 너무 넓다고 한지 1년이 넘었는데 아직도 수정을 안함 쓰레기색기들 ㅋㅋㅋ 내 발밑에 던진 섬광 튕길때 진짜 ㅈ같음 | 18.02.18 17:37 | | |
(IP보기클릭)211.109.***.***
튕기는 범위도 범위지만 거리도 이상한게 허공에허 지뢰던져서 폭발시키는데 튕기기전에 누른게 튕겨짐 그래서 겐지만나면 개활지에선 위로 좁은곳에선 벽에다던지게되뮤 | 18.02.18 17:59 | | |
(IP보기클릭)211.109.***.***
아 그것도 있다 정크지뢰로 하늘 활공할때 바닥에던지먼서 파로 터트렷는데 겐지가팅겨냉거 | 18.02.18 18:0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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겐지는 튕기기 포함 전반적으로 사기 맞음... 일단 내 발밑에 던진 생체 수류탄까지 튕겨내지, 용검 꺼내면 발컨 아닌 이상 최소 1,2명은 잡지, 질풍참 리필되지, 표창도 두 가지 모드로 던질 수 있어서 은근 잘 맞지... 블쟈 일뽕이라 절대 안 건들일듯. | 18.02.18 19:28 | | |
(IP보기클릭)175.215.***.***
겐지 팅겨내기 범위 ㅋㅋ 로드호그 덩치 2배 정도는 됨 | 18.02.18 20:21 | | |
(IP보기클릭)121.166.***.***
겐지 반사중일 때 근접공격 막힙니다. | 18.02.19 16:28 | | |
(IP보기클릭)14.32.***.***
(IP보기클릭)2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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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 모으는게 없다니.. 그냥 총이자너 ㅠㅠ | 18.02.18 17:15 | | |
(IP보기클릭)116.42.***.***
현실에선 0.6초 내에 3연사도 가능하다고 하니...꼭 모으는게 필요한지는 의문... | 18.02.18 17:54 | | |
(IP보기클릭)118.217.***.***
(IP보기클릭)39.7.***.***
촉이 비브라늄 이라네요 | 18.02.18 17:23 | | |
(IP보기클릭)39.113.***.***
(IP보기클릭)68.56.***.***
이게 답인데... | 18.02.18 22:54 | | |
(IP보기클릭)222.99.***.***
(IP보기클릭)220.89.***.***
엉덩이메이커 의문의 1패 그러면 위도우는 가치가 엉덩이랑 야짤밖에 없게 되는데요 | 18.02.18 19:41 | | |
(IP보기클릭)220.77.***.***
그거 맞잖음 | 18.02.19 02:0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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ㅈㄸ
궁도 아닌 일반스킬로 한방컷이 되는게 말이됨?그것고 탱커 체력 500~600인데?? | 18.02.18 17:5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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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랑 점프가 다름. | 18.02.18 18:0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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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이랑은 엄연히 다르지 한조는 재장전도 없는데 | 18.02.18 18:0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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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크리 난사는 근접에서 쏴야되서 엄연히 다른데요 | 18.02.18 18:0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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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찍는 백곰
딜러들이 원하는게 탱커는 걍 궁채워주는 허수아비 힐러는 가끔 힐주고 궁으로 썰리는 존재일뿐 | 18.02.18 18:0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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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르시: 너무 강해져서 미안합니다 | 18.02.18 18:2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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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연하지...캐릭터 밸런스 전부 맞추는 것은 애초에 무리고 몇 개 안되는 캐릭터 밸런스도 못 맞출 수밖에 없음. 지금까지 모든 게임사가 밸런스 제대로 못 맞춘 것처럼 애초에 완벽한 밸런스는 불가능함. 그러니 새로운 캐릭터들이 나오거나 반복적으로 밸런스가 계속 조정되는거임. | 18.02.18 18:5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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옵치 개발진은 그런 식으로 찍어내는 능력 없어요. 게임 론칭한 지 2년 째인데 | 18.02.18 18:58 | | |
(IP보기클릭)182.221.***.***
예전에 롤은 붐업시절에 한달마다 신캐 막 찍어냈었는데 오버워치도 지금 그렇게 해야할 시기 아닌가 맵은 그만 만들어도 될 듯 싶은데, 이번에 무슨 또 깃발뺏기 전장이나 만들고 아무리봐도 지금은 캐릭터수 늘리는게 급선무일거 같은데 | 18.02.18 19:43 | | |
(IP보기클릭)119.197.***.***
마구잡이로 늘리고 싶어도 캐릭 만드는데 들어가는 작업량 자체가 롤이랑은 차이가 많이 나니까요 | 18.02.18 20:0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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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이랑 작업량 자체가 차원이 다를텐데 롤캐릭 2개 만드는게 오버워치 캐릭1개 만드는것보다 쉬울걸요? | 18.02.18 20:3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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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여간 게임기준이 무조건 롤이야 루리웹은 장르부터가 다른데 ㅉㅉ | 18.02.18 23:1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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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장르가 달라도 지원가 암살자 지속딜러 힐러등등 역할군으로 팀파이트하는건 똑같음. 케릭터간의 상성도 있고 새로운 케릭터 나오면 카운터도 확립될수있고 나쁠거 없음. | 18.02.19 00:2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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탱커가 힘들죠 진짜 ㅜㅜ 저도 원래 힐탱유저였는데 그냥 딜러로 갈아탔어요 ㅋㅋㅋㅋㅋ 훨씬 승률 높네요 | 18.02.18 21:0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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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 시작을 리퍼로햇다가 잘못해서 라인잡고 그때부터 탱힐 파면서 시즌마다ㅠ야금야금 올라가서 다이아도 달아보고 기뻐했는데 딜러 잡는 새1끼들이 탱힐 탓하면서 앞에서 짤리는거 왜 안도와주냐 이딴 갸소리 지껄이곤 해서 경쟁을 잘안돌림 라인하르트가 1라운드에 막은피해 1만에 킬 기여처치 기여 3금이면 말다햇지 시1발것들 | 18.02.18 23:5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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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뚤어진 민족주의에 찌든 유저 | 18.02.18 23:1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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