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실 간판 슈팅 '하우스 오브 더 데드', 극장식 4D로 돌아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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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TC] 오락실 간판 슈팅 '하우스 오브 더 데드', 극장식 4D로 돌아왔다 [12]
추천 1 조회 8160 댓글수 12
ID | 구분 | 제목 | 게시판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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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오데 가 흔한 건슈팅 게임 중에서도 당시 신선했던 점이 기존 건슈팅과 다른 공방요소가 아닐까 싶음 기존 건슈팅 게임들은 인간 VS 인간, 총 VS 총 의 싸움이라서 적은 대부분 한방에 뒤짐 & 저쪽에서 공격 타임이 지나기 전에 한방에 처리함 (특히 버추어캅 은 타겟 마크와 공격 타이밍까지 표시해 주는 등 가장 노골적인 느낌) 이 천편일률적인 플롯에서 벗어나질 못했는데 하오데 는 좀비 라는 것 때문에 여러방을 맞아도 죽지 않아서 일반 액션게임마냥 한놈 한놈과 좀 더 질긴 대결이 되고 적이 공격해 오는 타이밍도 좀 더 직접적으로 눈에 보이기 때문에 그 전에 총으로 넉백을 일으키고 처치한다 라는 식. 적절한 비유일진 몰라도 기존 건슈팅 들이 적의 공격 타이밍도 다 시간이 정해져 있고 그걸 그 전에 맞추느냐 마느냐 하는 단순한 디지털식 공방이었다면 하오데 는 좀 더 아날로그 느낌의 공방? 그래서 하오데 가 다른 건슈팅보다 더 재미있게 느껴졌던 거 같음 내게는
(IP보기클릭)166.104.***.***
이번 작도 smg인가보네요. 3때 샷건이 무겁지만 장전하는 맛이 있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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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리수가 튑니다 | 18.01.16 13:0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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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오데 가 흔한 건슈팅 게임 중에서도 당시 신선했던 점이 기존 건슈팅과 다른 공방요소가 아닐까 싶음 기존 건슈팅 게임들은 인간 VS 인간, 총 VS 총 의 싸움이라서 적은 대부분 한방에 뒤짐 & 저쪽에서 공격 타임이 지나기 전에 한방에 처리함 (특히 버추어캅 은 타겟 마크와 공격 타이밍까지 표시해 주는 등 가장 노골적인 느낌) 이 천편일률적인 플롯에서 벗어나질 못했는데 하오데 는 좀비 라는 것 때문에 여러방을 맞아도 죽지 않아서 일반 액션게임마냥 한놈 한놈과 좀 더 질긴 대결이 되고 적이 공격해 오는 타이밍도 좀 더 직접적으로 눈에 보이기 때문에 그 전에 총으로 넉백을 일으키고 처치한다 라는 식. 적절한 비유일진 몰라도 기존 건슈팅 들이 적의 공격 타이밍도 다 시간이 정해져 있고 그걸 그 전에 맞추느냐 마느냐 하는 단순한 디지털식 공방이었다면 하오데 는 좀 더 아날로그 느낌의 공방? 그래서 하오데 가 다른 건슈팅보다 더 재미있게 느껴졌던 거 같음 내게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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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작도 smg인가보네요. 3때 샷건이 무겁지만 장전하는 맛이 있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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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로도가 너무 높아서 돈을 많이 못쓰니까... | 18.01.16 14:3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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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덧글을 케이트가 불편해 합니다. | 18.01.16 13:5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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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는 카운터 어택으로 잡았었죠. 나오는 입구를 난사하는 방법도 있고요 | 18.01.16 15:4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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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식 넘버링은 아니라서, 오버킬처럼 독자적으로 갈 수도 있겠네요 | 18.01.16 15:40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