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겟앰프드입니다.
7월 26일 수요일 업데이트 내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 업데이트 일정
2017년 7월 26일 (수) 오전 07시 15분 ~ 09시 00분
● 업데이트 내용
1. 신규 액세서리 패링 아트 출시!!
- 이름: 패링 아트
- 획득 방법: 겟앰프드 RM 보급상자 & 봉인된 상급 보물상자 상품
- 착용 캐릭터: 안드로이드 제외 전체 캐릭터
- 능력치 변화: 변화 없음
- 설명: 다채로운 전투 스타일이 가능해지는 글러브.
상대의 공격 패턴을 파악하여 받은 공격에 대해 무효화하거나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다.
[패링 아트 미리보기 클릭!]
● 특수 능력: 슈피리어 크리티컬
패링 아트를 장착한 사용자의 화면에서 상대의 공격 중 [C 공격]은 파란색, [X 공격]은 초록색,
[XC 공격]은 빨간색으로 표시됩니다.
각 기술은 같은 종류의 공격에 대해 카운터 판정이 있고 성립되면 받아 넘긴 후에 자동 반격합니다.
동일한 강도의 공격을 완전히 무효화하면서 공격할 수 있는 기술에 대해서는 (★) 표시를 해두었습니다.
C→C→C
발생이 빠른 잽의 3단 공격입니다.
모든 공격 발생 전에 약공격에 대한 카운터 성능이 있습니다.
공격 도중에 [X] 버튼 또는 [XC] 버튼을 입력하여 파생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XC] 파생 기술은 필살기 공격에 대해 카운터 성능이 있고,
2연타로 상대를 넘어뜨리지 않고 공격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X→X(→XC)
오른팔의 강한 바디 블로 공격으로 시작하는 3단 공격입니다.
모든 공격 발생 전에 강공격에 대한 카운터 성능이 있습니다.
공격 도중에 [C] 버튼 또는 [XC] 버튼을 입력하여 파생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XC] 파생 기술은 필살기 공격에 대해 카운터 성능이 있고,
2연타로 상대를 넘어뜨리지 않고 공격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D+C
오른팔의 바디 블로로 상대를 공격합니다.
공격 발생 전에 C 공격에 대해 카운터 성능이 있습니다.
D+X
어퍼로 상대를 띄워 올리는 공격입니다.
공격 발생 전에 X 공격에 대해 카운터 성능이 있습니다.
Z+C(모으기) (★)
왼팔의 스트레이트로 돌진하는 기술입니다.
공격 발생 전에 C 공격에 대해 무적 시간이 있습니다.
모으기를 유지하면 발생 시간을 늦출 수 있습니다.
MP를 3.0 소비합니다.
Z+X(모으기) (★)
공중으로 날아오르며 어퍼 후 지면을 내리치는 기술입니다.
공격 발생 전에 X 공격에 대해 무적 시간이 있습니다.
1타째는 공중의 상대에게 명중 시에는 대미지가 반감됩니다.
2타째는 범위 공격으로 띄우고, 넘어진 상대를 공격할 수 있지만 대미지가 반감되며 내려칩니다.
모으기를 유지하면 발생 시간을 늦출 수 있습니다.
MP를 3.0 소비합니다.
D+XC(모으기) (★)
전방의 상대를 자동으로 조준하여 스웨이로 접근해 양손으로 치는 기술입니다.
명중 시에는 추격이 확정됩니다.
공격 발생 전에 XC 공격에 대해 무적 시간이 있습니다.
모으기를 유지하면 발생 시간을 늦출 수 있습니다.
MP를 3.0 소비합니다.
V+XC
급강하하며 킥을 꽂는 기술입니다.
명중 시에는 후퇴하여 근접전으로 이어갑니다.
MP를 3.0 소비합니다.
Z+XC(모으기) (★)
기를 모아 전방으로 한번에 방출하는 난무 기술입니다.
충격파가 명중하면 돌진해 콤비네이션으로 추격합니다.
공격 발생 전에 XC 공격에 대해 무적 시간이 있습니다.
기술 사용 시 슈퍼아머 효과가 발생하며 상대가 방어할 수 없습니다.
MP를 4.2 소비합니다. (기술 명중 시 MP를 추가로 2.1 소비합니다.)
Co+C
발생이 느리지만 C 공격에 대해 카운터 성능이 있습니다.
성립되면 상대를 정지시켜 위력이 증가되고 상대를 때려 눕힙니다.
다른 공격에 대해서도 무적 시간이 있습니다.
Co+X
발생이 느리지만 X 공격에 대해 카운터 성능이 있습니다.
성립되면 상대를 정지시켜 위력이 증가되고 상대를 때려 눕힙니다.
다른 공격에 대해서도 무적 시간이 있습니다.
Co+XC
크로스 가드로 방어하는 기술입니다.
발생부터 짧은 시간이지만 XC 공격에 대해 반격하는 카운터 성능이 있습니다.
[닫기 클릭!]
2. 겟앰프드 RM 보급상자 및 봉인된 상급 보물상자 상품 개편
현재 판매되고 있는 "겟앰프드 RM 보급상자(티켓용 포함)" 및 "봉인된 상급 보물상자"의 상품 구성이 개편됩니다.
- 신규 액세서리 "패링 아트"가 겟앰프드 RM 보급상자(티켓용 포함) 및 봉인된 상급 보물상자에 추가됩니다.
- 겟앰프드 RM 보급상자(티켓용 포함) 구매 시 "RM 보급상자 마일리지"가 1개가 증정되며,
이 마일리지를 이용하여 상점 내 보급상자 메달 샵에서 “원샷 피스트”를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 겟앰프드 RM 보급상자(티켓용 포함) 및 봉인된 상급 보물상자 및 전용 마일리지 샵 구성 목록에서 "POP'n 벌루니스트"가 삭제됩니다.
※ RM 보급상자 마일리지 및 전용 마일리지 샵 상품과 겟앰프드 RM 보급상자 티켓은 2017년 8월 9일(수) 업데이트 이후 게임 내에서 삭제됩니다.
3. 개인전 전적 체계 개선
개인전 전적 및 도감 중 불편했던 점에 대해 일부 개선이 진행됩니다.
1) 대전 전적
- 게임 총 플레이 승률이 삭제됩니다.
- 개인전 총 플레이 승률이 삭제됩니다.
- 1vs1전(아레나, 듀얼 매치 등)의 전적은 1vs1전 전적에 별도로 표시됩니다.
- 다른 플레이어의 전적을 확인했을 경우에는 1vs1전 전적에서 승리수만 표시됩니다.
* 기존 전적이 토너먼트 별로 구분되어 있기 때문에
사용자의 종합 전적만 해당 기능 개선 이전의 전적으로 집계 대상이 됩니다.
그러므로 개인전 전적(플레이 횟수, 승리수 등)은 감소하고 그만큼 1vs1전 전적으로 반영됩니다.
*캐릭터, 길드, 길드원 랭킹, 대전 도감의 1vs1전 전적은 새롭게 시작됩니다.
2) 대전 도감
- 1vs1전 도감은 승률, 1vs1 승리수가 표시됩니다.
- 개인전 도감은 승률이 표시되지 않고 사용횟수가 표시됩니다.
- 다른 플레이어의 도감을 확인했을 경우에는 1vs1전 도감에서 승리수만 표시됩니다.
4. 기타 수정
1) 메달샵 카테고리가 12개로 확장됩니다.
2) 데메테르의 지팡이의 신악세 버프 앰블럼 지급 기간이 종료됩니다.
항상 노력하는 겟앰프드가 되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