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기타] [오버워치]거리에 따른 타격음을 만들어주세요. [53]
추천 20 조회 11125 댓글수 53
ID | 구분 | 제목 | 게시판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2301791 | 하스스톤 | PC 게임 정보 | 아타호-_- | 3 | 855 | 02:01 | |
2301790 | 디아 | PC 게임 정보 | 닭계꿩치 | 3 | 3933 | 2024.05.11 | |
2301788 | 정보 | PC 게임 정보 | Gabriela | 16 | 10000 | 2024.05.11 | |
2301787 | 정보 | PC 게임 정보 | Belor'relos | 10 | 9869 | 2024.05.11 | |
2301786 | S/W | PC 정보 | 불꽃남자 쟈기만 | 5 | 9987 | 2024.05.11 | |
2301785 | 정보 | PC 게임 정보 | 돼지 저금통 | 3 | 4126 | 2024.05.11 | |
2301784 | 정보 | PC 게임 정보 | 하지만구 | 14 | 5541 | 2024.05.11 | |
2301783 | 정보 | PC 게임 정보 | 340456694 | 12 | 12911 | 2024.05.11 | |
2301782 | 하스스톤 | PC 게임 정보 | 아타호-_- | 2 | 2201 | 2024.05.11 | |
2301781 | LOL | PC 게임 정보 | 돼지 저금통 | 4 | 5159 | 2024.05.11 | |
2301780 | 정보 | PC 게임 정보 | 춘리허벅지 | 2 | 1126 | 2024.05.11 | |
2301779 | 하스스톤 | PC 게임 정보 | 아타호-_- | 2 | 1352 | 2024.05.11 | |
2301778 | 정보 | PC 게임 정보 | Belor'relos | 3 | 1338 | 2024.05.11 | |
2301777 | e스포츠 | PC 게임 정보 | 기본삭제대1 | 2 | 1623 | 2024.05.11 | |
2301776 | 정보 | PC 게임 정보 | 춘리허벅지 | 14 | 11512 | 2024.05.11 | |
2301775 | S/W | PC 정보 | 불꽃남자 쟈기만 | 12 | 4781 | 2024.05.11 | |
2301774 | LOL | PC 게임 정보 | 박주영 | 4 | 3109 | 2024.05.11 | |
2301773 | ETC | PC 정보 | 에루디토 | 10 | 10485 | 2024.05.11 | |
2301772 | H/W | PC 정보 | 원히트원더-미국춤™ | 7 | 2429 | 2024.05.11 | |
2301771 | 블리자드 | PC 게임 정보 | Naeri | 7 | 4382 | 2024.05.11 | |
2301770 | WOW | PC 게임 정보 | Naeri | 6 | 2590 | 2024.05.11 | |
2301769 | WOW | PC 게임 정보 | Naeri | 4 | 1382 | 2024.05.11 | |
2301768 | ETC | PC 정보 | lille | 1 | 1215 | 2024.05.11 | |
2301767 | 정보 | PC 게임 정보 | ComShepard | 8 | 1889 | 2024.05.11 | |
2301766 | VR | PC 게임 정보 | 헤롱싀 | 2 | 893 | 2024.05.11 | |
2301765 | 기타 | PC 게임 정보 | 에루디토 | 9 | 4888 | 2024.05.11 | |
2301764 | e스포츠 | PC 게임 정보 | 기본삭제대1 | 3 | 1040 | 2024.05.11 | |
2301763 | e스포츠 | PC 게임 정보 | 롭스 | 1 | 301 | 2024.05.11 |
(IP보기클릭)180.231.***.***
다르잖아요.
(IP보기클릭)223.62.***.***
유정게에 올라올만한 글이 아닌듯
(IP보기클릭)203.226.***.***
레인보우식스 : 어리둥절
(IP보기클릭)113.216.***.***
아녀 고대유물 퀘이크도 지원하던 개념임 당장 체력대비 신음소리만 해도 사운드가 4단계로 나눠져 있음
(IP보기클릭)119.193.***.***
fps개발했던 전직 개발자입니다. 언리얼 2.5때부터 개발해왔는데 이미 그때도 거리에 따른 피격음 발사체음 설정 가능했습니다.
(IP보기클릭)223.62.***.***
유정게에 올라올만한 글이 아닌듯
(IP보기클릭)211.36.***.***
(IP보기클릭)175.199.***.***
부리야! | 16.07.28 13:41 | | |
(IP보기클릭)115.140.***.***
(IP보기클릭)49.170.***.***
어 인벤 링크로 올린줄 알았는데 아니였네요 ㅈㅅ | 16.07.28 13:46 | | |
(IP보기클릭)220.95.***.***
(IP보기클릭)180.231.***.***
jkor
다르잖아요. | 16.07.28 13:45 | | |
(IP보기클릭)115.145.***.***
대사가 다른걸로 알고있슴다 | 16.07.28 13:45 | | |
(IP보기클릭)223.62.***.***
달라요 | 16.07.28 13:45 | | |
(IP보기클릭)59.25.***.***
정말요? 저도 대사 같은거 같은데 | 16.07.28 13:46 | | |
(IP보기클릭)49.170.***.***
몇몇 캐릭은 똑같지 않나요 메르시라던가 | 16.07.28 13:47 | | |
(IP보기클릭)112.186.***.***
Ex> 적 디바 : 이것도 너프해 보시지 아군 디바 : 자폭 시퀀스 가동! | 16.07.28 13:48 | | |
(IP보기클릭)183.100.***.***
겐지로 예를 들어 설명해 드리면 대사 1 : 류진노 켄오 쿠라에 > 본인 혹은 적군 발동시 대사 2 : 용이 내가 된다! > 아군 발동시 이런식이에요 | 16.07.28 13:48 | | |
(IP보기클릭)59.16.***.***
윈스턴이랑 바스티온 정도 빼고는 전부 다름 윈스턴 바스티온도 아군이 궁쓰는 소리는 바로 옆에있을때 빼고는 안들린다고 보면 됨 | 16.07.28 13:49 | | |
(IP보기클릭)223.62.***.***
메르시도 달라요 | 16.07.28 13:49 | | |
(IP보기클릭)183.100.***.***
메르시도 달라요 영웅은 죽지않아요,랑 영웅이여 일어나세요 | 16.07.28 13:49 | | |
(IP보기클릭)220.95.***.***
이런..오알못이 또... | 16.07.28 13:49 | | |
(IP보기클릭)211.36.***.***
보통 적팀일때 궁이 외국어로 들립니다. | 16.07.28 13:51 | | |
(IP보기클릭)49.170.***.***
헐 메르시 달랏구나 | 16.07.28 13:52 | | |
(IP보기클릭)223.62.***.***
초!고!열! 용광로오오오오오오오 똑같지 않음? | 16.07.28 13:52 | | |
(IP보기클릭)211.50.***.***
달라요. | 16.07.28 13:53 | | |
(IP보기클릭)116.33.***.***
인벤에 있는 팁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680&l=1199 | 16.07.28 14:01 | | |
(IP보기클릭)112.160.***.***
다른게임하신건가 어떻게 구별을못하지.. | 16.07.28 14:13 | | |
(IP보기클릭)1.254.***.***
다만 아군이 사용하면 대사가 안 들립니다. 걍 콰지직 소리랑 이펙트만 떠요 | 16.07.28 14:17 | | |
(IP보기클릭)211.195.***.***
루시우는 똑같지 않나 | 16.07.28 14:26 | | |
(IP보기클릭)211.219.***.***
메르시, 루시우는 같지 않냐는 소리가 나오는게, 힐러는 소리가 반대로 나오더라구요. 다른 캐릭들은 내가 말하는 소리=적이 듣는소리 이고, 아군에게는 다르게 들리는데요. 메르시나 루시우같은 힐러류는 내가 말하는소리=아군이 듣는 소리이고, 적군에게는 다르게 들립니다. 이상 힐러만 100시간 이상한 유저가.. | 16.07.28 14:33 | | |
(IP보기클릭)61.78.***.***
맥크리 (아군) : 앞으로 나오시지 맥크리 (적군) : 석양이 진다. | 16.07.28 15:22 | | |
(IP보기클릭)210.97.***.***
아군궁하고 적궁하고 다르고요 오해의 소지가 있는건 내 궁소리는 적 궁소리로 납니다. 내가 궁 안썼는데 내 궁소리 들리면 적이 쓴거임 | 16.07.28 15:42 | | |
(IP보기클릭)222.122.***.***
적 솔저-목표를 포착했다 아군 솔저-전술 조준경 발동 | 16.07.28 15:44 | | |
(IP보기클릭)211.36.***.***
영웅은 죽지 않아요. 영웅이여 일어나세요. 다릅니다. | 16.07.28 17:38 | | |
(IP보기클릭)112.175.***.***
영문판 들어보시면 알겠지만, 원래 적군 메르시의 궁극기 음성은 독일어입니다. 이게 아마 한국어 더빙할때 독일어 구사되는 성우가 없어서 그냥 둘다 한국어로 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궁극기 성격에 따라, 자신이 사용할때와 적군이 사용할때, 아군이 사용할때의 대사가 조금씩 다릅니다. 궁에 아군이 효과를 받는 종류 (메르시, 루시우, 아나, 위도우 등)의 경우 자신의 시전 대사가 아군이 든는 대사와 동일하게 나오고 (그리고 대체로 게임 설정 언어), 그게 아닌 대부분의 공격류 기술(겐지, 메이, 한조등)의 경우 자신의 시전 대사가 적에게 들리는 대사와 동일하게 나옵니다 (그리고 대체로 캐릭터 모국어) | 16.07.29 14:38 | | |
(IP보기클릭)39.125.***.***
루시우는 아군 : 오우, 제대로 놀아보자! 적군 : 비트에 몸을 맡겨라! | 16.08.01 22:20 | | |
(IP보기클릭)175.223.***.***
(IP보기클릭)203.226.***.***
작안의샤아
레인보우식스 : 어리둥절 | 16.07.28 13:49 | | |
(IP보기클릭)117.111.***.***
체력 8 까인 캐슬 : 아흥르러흘럴러르렇 아으라라아ㅏㄹ하 | 16.07.29 08:30 | | |
(IP보기클릭)175.223.***.***
(IP보기클릭)125.178.***.***
(IP보기클릭)113.216.***.***
H.B
아녀 고대유물 퀘이크도 지원하던 개념임 당장 체력대비 신음소리만 해도 사운드가 4단계로 나눠져 있음 | 16.07.28 13:54 | | |
(IP보기클릭)125.178.***.***
아니 거리에 따라 피격음이 달라지는거요. | 16.07.28 14:02 | | |
(IP보기클릭)125.178.***.***
애당초 글 제목이 거리에 따른 타격음 다르게 해주세요 인데.... | 16.07.28 14:10 | | |
(IP보기클릭)119.193.***.***
H.B
fps개발했던 전직 개발자입니다. 언리얼 2.5때부터 개발해왔는데 이미 그때도 거리에 따른 피격음 발사체음 설정 가능했습니다. | 16.07.28 14:19 | | |
(IP보기클릭)125.178.***.***
그럼 오버워치만 없는 기능이 맞네요.. ㄷㄷㄷㄷㄷ 대단한게 아니었구나..ㅜㅜ | 16.07.28 14:25 | | |
(IP보기클릭)223.62.***.***
(IP보기클릭)115.93.***.***
그게 너무 많이 맞아야 난다는거임. | 16.07.28 14:22 | | |
(IP보기클릭)223.62.***.***
(IP보기클릭)218.51.***.***
저는 위도우메이커 소리 너무 무섭더라구요 | 16.07.28 14:40 | | |
(IP보기클릭)106.244.***.***
(IP보기클릭)122.47.***.***
(IP보기클릭)1.234.***.***
(IP보기클릭)218.152.***.***
(IP보기클릭)222.235.***.***
(IP보기클릭)121.65.***.***
(IP보기클릭)211.213.***.***
(IP보기클릭)5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