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new patch is now live on Windows PC. Read below to learn more about the latest chang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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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ease note that many of these changes will be rolled into a larger patch for PlayStation 4 and Xbox One at a later date.
HERO BALANCE UPDATES
Ana
- Biotic Rifle
- Rate of fire increased by 20%
- Magazine size increased from 8 to 10
Developer Comments: While Ana has been very well received, she was showing to be a little bit weaker overall. In addition to helping her feel better to play, these changes should also increase her healing and damage output.
McCree
- Peacemaker
- Primary Fire
- Damage falloff range decreased by 10 meters
- Damage falloff amount is unchanged
- As a result, even with this change, McCree’s effective range is still higher than it was at launch
- Alternate Fire
- Rate of fire increased by 15%
- Flashbang
- Recovery time (i.e. the amount of time before McCree can fire again) decreased from 0.5 seconds to 0.35 seconds
Developer Comments: McCree’s latest range increase helped him quite a bit, but it was a bit too much in the right hands. This change weakens his long range damage somewhat, but still keeps it stronger than it has been in the recent past. The other changes combine to allow him to land more alternate fire shots on targets that he has hit with Flashbang.
BUG FIXES
Heroes
- Targets of Ana’s Sleep Dart will no longer instantly recover when damaged (recovery time is now 0.5 seconds)
User Interface
- Fixed UI compatibility issues for ATI cards
- Fixed a bug that would sometimes cause Lúcio, Mei, and other models to only partially render (or disappear)
(IP보기클릭)96.85.***.***
아나 공격 - 연사 속도 20% 증가 - 탄창 8발에서 10발로 증가 수면총 - 잠든 적이 피해를 받아도 바로 깨어나지 않음 - 0.5초 후에 깨어남 맥크리 좌클릭 - 최대 데미지 사거리 10m 감소 우클릭 - 연사 속도 15% 증가 섬광탄 - 사용 후 딜레이 감소 (0.5초 -> 0.35초)
(IP보기클릭)125.140.***.***
역시 최대데미지 사거리 하향이네요 지금은 솔직히 말이 좀 안됬음ㅋㅋㅋㅋ
(IP보기클릭)162.195.***.***
아 십라 그것보다 메이 빙벽 버그 좀 고치라고 ㅠ_ㅠ
(IP보기클릭)96.85.***.***
아나 공격 - 연사 속도 20% 증가 - 탄창 8발에서 10발로 증가 수면총 - 잠든 적이 피해를 받아도 바로 깨어나지 않음 - 0.5초 후에 깨어남 맥크리 좌클릭 - 최대 데미지 사거리 10m 감소 우클릭 - 연사 속도 15% 증가 섬광탄 - 사용 후 딜레이 감소 (0.5초 -> 0.35초)
(IP보기클릭)122.128.***.***
감사합니다. | 16.07.27 06:10 | | |
(IP보기클릭)211.49.***.***
아나 버프는 무시무시하네요. | 16.07.27 09:53 | | |
(IP보기클릭)59.13.***.***
아나가 이제 드라구를 들었네 | 16.07.27 10:45 | | |
(IP보기클릭)49.143.***.***
(IP보기클릭)125.128.***.***
최고네용 주캐들만 상향 ㄲㄲ | 16.07.27 06:18 | | |
(IP보기클릭)125.189.***.***
적절하게 섞어쓰라는거 같네요 처음에는 난사만 쓰다 다음패치로 그냥 맥크리를 안쓰게 만들다 그 다음패치로 좌클릭만 쓰다가 이번 패치로 적절하게 섞어 쓰라고 하는거 같은데 애매하게 안쓸거 같은데 | 16.07.27 06:22 | | |
(IP보기클릭)211.49.***.***
맥크리는 하향 상향 둘 다 섞여있네요. 만능캐라는 느낌... 아나는 왜 버프를 시키나. 궁 차는 속도 좀 줄여줘 제발.... | 16.07.27 09:52 | | |
(IP보기클릭)211.210.***.***
(IP보기클릭)125.140.***.***
역시 최대데미지 사거리 하향이네요 지금은 솔직히 말이 좀 안됬음ㅋㅋㅋㅋ
(IP보기클릭)119.197.***.***
그러게요 예전에는 근접난사로 탱커들 녹여서 말이 안됬다면 지금은 중장거리 좌클로 탱커들 녹였으니까요 적절한 패치라 봅니다 | 16.07.27 06:36 | | |
(IP보기클릭)222.112.***.***
맥크리가 아니라 맥스나였죠 지금은... | 16.07.27 08:43 | | |
(IP보기클릭)175.213.***.***
그래도 패닝을 쓸 이유는 만들어주는게 맞다고 봄. 라이브서버 패닝은 쓰면 무조건 딜로스라서...패닝쓰느니 죽더라도 해드 노려보는게 딜이 더 좋음 ㅋ.. | 16.07.27 09:50 | | |
(IP보기클릭)211.49.***.***
지금은 너무 강해서 좀 거시기한지라.. 좋은 패치인듯. | 16.07.27 09:52 | | |
(IP보기클릭)221.138.***.***
패닝대미지 한 50이나 55쯤으로 올려줫으면 좋겠는데 | 16.07.27 19:56 | | |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220.120.***.***
플라잉 그랜마 | 16.07.27 09:08 | | |
(IP보기클릭)71.58.***.***
(IP보기클릭)221.149.***.***
그나마 다른 게임과는 다르게 맞디바가 가능해서. | 16.07.27 06:54 | | |
(IP보기클릭)175.223.***.***
디바가 부스터로 붙으면 그냥 코너 돌아서 사라지면 되죠 공격시 이속 감소... | 16.07.27 08:47 | | |
(IP보기클릭)175.223.***.***
아직은 잘 모르겠음 화물 밀땐 좋긴 한데 상대방도 디바로 와서 같이 비비면 뭐 없음 여전히 바스티온 따기도 힘들고 맥크리한테도 씐나게 따이는 입장이라 여전히 공격형 탱이라는 느낌? | 16.07.27 08:51 | | |
(IP보기클릭)175.112.***.***
좀 좋아지긴 햇지만 하양먹을필요까지는...공격력은 순간적인 딜이 안나와서.. | 16.07.27 09:06 | | |
(IP보기클릭)122.36.***.***
원거리에서 죽창질하면서 스나역할하던 맥크리랑 다름 투사체도 그렇지만 특히 히트스캔 딜러 견제역으로 확실히 자리잡힌느낌이라 디바는 이제야 할만해진거라고봄 | 16.07.27 09:22 | | |
(IP보기클릭)175.223.***.***
버프 전 디바로 70점 넘긴 유저가 있긴하지만... 그 버프 전 디바는 방매빠지면 할거 없다 봐야 될 정도라서... 이번 버프로 확실히 좋아졌고 역활이 생겼다고 보여요. 이전에 벙매쿨이면 리퍼궁이나 파라궁에 무용지물이었는데 이젠 그 둘도 디바있으면 궁쓸 때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으로 되다보니... | 16.07.27 09:51 | | |
(IP보기클릭)122.128.***.***
공감합니다. | 16.07.27 11:06 | | |
(IP보기클릭)175.192.***.***
저도 공감합니다. 이전의 디바는 방산비르이 결정체 였죠. 애정 때문에 하는거지 사실 경쟁전에서 고르면 욕부터 튀어나오는 영웅이었죠. 이제야 천민에서 평민으로 올라온 셈입니다. 강해지긴 했지만 사실 플레이 스타일은 이전과 크게 다르지 않다는 것도 그걸 증명하죠. | 16.07.27 13:58 | | |
(IP보기클릭)162.195.***.***
(IP보기클릭)162.195.***.***
RAHARU
아 십라 그것보다 메이 빙벽 버그 좀 고치라고 ㅠ_ㅠ | 16.07.27 06:46 | | |
(IP보기클릭)175.213.***.***
손 느린게 아니라.. 후딜이 너무 길었음요; 저 위에 보세요 섬광스턴이 0.5초인데 후딜이 0.5면 실 이득시간은 0.1~2초라는건데 | 16.07.27 10:07 | | |
(IP보기클릭)218.50.***.***
ㄹㅇ 메이로 올라갈 곳을 미끄러져서 못올라간다니 ㅂㄷㅂㄷ | 16.07.27 11:2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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