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Dropzone - Update 2.03
상점 업데이트
- 무기 스킨 - 수요일에 적용됩니다
- Blitz Markov Predator
- Rogue Val Union Jack
- Cabot Nighthunter
- Abe Victory
- 헌터 스킨
- Bucket Monarch - 목요일에 적용됩니다
- Monster Skins
- Wraith Tropical - 목요일에 적용됩니다
매치메이킹 업데이트
- 캐릭터 선택창에서 게임을 닷지할 경우 연승이 끊깁니다.
자동 수송선
- 헌터가 다운되자마자 수송선 타이머가 작동을 시작합니다.
- 수송선 타이머가 5초가 남는순간 자동으로 모든 다운된 헌터는 사망하고 수송선으로 들어갑니다.
- 수동으로 자.살하여 수송선으로 들어가는 기능은 삭제되었습니다.
게임 시작시 수송선 하강시 데미지 감소 버프
- 게임 시작시 수송선에서 처음 헌터가 뛰어내린 후 짧은 시간동안 헌터들은 데미지 감소 버프를 받습니다.
- 우리는 많은 몬스터들이 첫 수송선이 하강하자마자 교전을 하려하는것을 보았고, 이 새로운 시스템으로 헌터가 게임 시작시 하강하자마자 사망하는것을 막아줄것입니다.
엘리트 야생동물 표시기
- 모든 엘리트 야생동물(알비노) 버프는 사냥 게임 도중 새로운 시각효과를 얻어 잘 보이게 됩니다.
- 엘리트 야생동물에게 거대한 빔이 생기니 못보고 지나치기 힘들겁니다!
휴식 기능 삭제
- 우리는 많은 플레이어들이 게임에서 잠수를 탄다는 것을 발견했고, 이 기능을 악용하지 못하도록 휴식 기능을 삭제하였습니다.
잠수 타이머 감소
- 잠수로 실버키를 파밍하지 못하도록 잠수 타이머를 5분에서 1분으로 줄였습니다.
명료성 업데이트
- 주기 보상 상자를 완료할때의 애니메이션을 추가했습니다.
초신성 명료성 업데이트
- 레이스는 더이상 초신성 사용중에 밝게 빛나지 않습니다.
- 초신성 범위 안에서만 초신성 전용 공격 모션을 사용하게 됩니다.
새로운 몬스터 퍽 : Grounder 시리즈
- 이 퍽들은 모두 몬스터의 근접 공격에 발동합니다.
- 1티어(적색) - Leg Breaker: 5|7.5|10 초당데미지 ; -0.6|-0.7|-0.8 점프력 감소
- 2티어(은색) - Fly Swatter: 10|12.5|15 초당데미지; (-30%, -40%, - 50%) 제트팩 효율 감소
- 3티어(금색) - Grounder: 20|23|26 초당데미지; -25 % |-30% | -35% 제트팩 부스트 감소
밸런스 변경
사냥 타이머 변경
- 서든데스 시간이 4분에서 5분으로 증가했습니다
- 서든데스 타이머가 끝나기 5분전부터 출력됩니다.
- 헌터 다운시 돔 사용불능 시간이 10초에서 15초로 증가합니다.
몬스터 변경
- 몬스터 공통
- 근접 공격 사용중에 느려지는 속도를 47%에서 35%로 감소시켰습니다.
- 1티어(적색) 퍽
- Enhanced Senses의 후각범위 증가가 30%에서 50%로 증가
- Brawler의 언덕오르기 속도증가가 12%에서 18%로 증가
- Brawler의 스테미너 회복이 5%에서 6%로 증가
- Fast Climber의 언덕오르기 속도증가가 20%에서 30%로 증가
- Fast Climber의 스테미너 회복이 6%에서 8%로 증가
- 2티어(은색) 퍽
- Mutated Senses의 후각범위 증가가 50%에서 70%로 증가
- Speed Climber의 언덕오르기 속도증가가 35%에서 45%로 증가
- Speed Climber의 스테미너 회복이 9%에서 10%로 증가
- Mutated Recovery의 쿨다운 감소가 12%에서 15%로 증가
- Mutated Haste의 이동속도 증가량이 15%에서 17%로 증가
- Endurance의 스테미너 회복속도가 14%에서 17%로 증가
- 3티어(금색) 퍽
- Deadly Brawler의 스테미너 회복속도가 8%에서 10%로 증가
- Deadly Brawler의 데미지 감소가 8%에서 9%로 증가
- Evolved Recovery의 쿨다운 감소가 17%에서 20%로 증가
- Evolved Haste의 이동속도 증가량이 20%에서 23%로 증가
- Unending Endurance의 스테미너 회복 증가량이 17%에서 20%로 증가
- 골리앗
- 이동기(스페이스) 회복시간이 18초에서 17초로 감소
- 불꽃 브레스의 직접 데미지가 60/60/66에서 66/66/72로 증가
- 메테오 골리앗
- 이동기(스페이스) 회복시간이 18.2초에서 17.5초로 감소
- 몬스터 레벨 2,3에서 이동기 회복시간이 더 길었던 버그 수정
- 크라켄
- 밴시 마인의 발사속도가 60에서 50으로 증가
- 밴시 마인의 유도속도가 45/50/55에서 50/55/60으로 증가
- 스테미너 회복 딜레이가 0.25에서 0초로 삭제
- 공중 평타공격(원거리)가 이제 근접공격에 발동하는 퍽들을 발동시킵니다.
- 베히모스
- 스테미너 회복 딜레이가 1에서 0초로 삭제
- 고르곤
- 스테미너 회복 딜레이가 0.25에서 0초로 삭제
헌터 변경점
- 헌터 공통
- 포자가 드러내는 시간이 2에서 1.5로 감소
- 퍽 변경
- Reloader의 재장전시간 감소가 10/11/12.5%에서 8/10/12%로 감소
- Speedloader의 재장전시간 감소가 10/15/20%에서 10/14/18%로 감소
- 어설트
- 디펜시브 매트릭스(4번스킬)의 데미지 감소율이 75%에서 65%로 감소
- 마르코프
- 라이트닝 건의 사정거리가 24.75에서 27로 증가
- 토발드
- 박격포의 탄퍼짐이 5에서 3으로 감소
- 박격포의 최소 폭발범위가 3에서 5로 증가
- 박격포의 기폭거리가 10에서 8로 감소
- 파넬
- 샷건의 펠릿당 데미지가 11에서 10으로 감소
- 그리핀
- 작살총의 재장전시간이 3.75초에서 4초로 증가
- 시야가 없을때(대상이 벽 뒤로 들어가거나 해서) 작살이 끊어지는 시간이 1초에서 0.5초로 감소
- 잭
- 리펄서 재장전시간이 4초에서 5초로 증가
- 캐벗
- 실드버스트 본인적용량이 700에서 625로 감소
- 피해 증폭기의 용량이 385에서 350으로 감소
- 써니
- 실드 드론의 쿨다운이 1초에서 6초로 증가
- 실드 버스트의 실드량이 600에서 500으로 감소
- 행크
- 실드버스트의 본인적용량이 700에서 625로 감소
- 실드버스트가 사라지는 속도가 25에서 35로 증가
- 테크행크
- 실드 투사기의 초당 실드 투사속도가 56에서 50으로 감소
- 실드 버스트의 쿨다운이 25초에서 26초로 증가
- 라자러스
- 개인 은폐기 사용중에 라자러스는 초당 40씩 회복합니다
- 소음저격총의 약점데미지 배율이 1.25에서 1.15로 감소
- 발
- 저격총의 약점데미지 배율이 1.45에서 1.35로 감소
- 로그 발
- 힐링 오라의 초당회복량이 37에서 35로 감소
- 체인 메드건의 주대상 힐량이 초당 80에서 70으로 감소
- 독 다트의 초당데미지가 20.9에서 19로 감소
- 저격총의 데미지가 62.3에서 59로 감소
버그픽스
- rain puddle shaders가 궤도 드릴에 제대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 수정.
- 크라켄의 공중 평타공격(원거리)가 이제 근접공격에 발동하는 퍽들을 발동시킵니다.
- 테크행크가 실드버스트로 최대제한 이상 실드를 대상에게 충전하던 버그 수정
- 특정 지역에서 궤도 드릴의 버그 수정
- 양조장 맵에서 퍼포먼스가 떨어지던 문제 수정
오역 지적 환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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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으로 헌터입장에서 눈뽕이 오져서 환영...ㅎ | 16.07.27 06:2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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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신 뽑고 초신성키면 뭐가 분신인지 구분이 안되서 그런건가.. | 16.07.27 06:2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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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거는 기존 세팅.ini 파일 지우시고 실행하시면 정상적으로 나오더라구용. | 16.07.27 08:0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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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스가 1~2레벨에서도 무난하게 헌터 한둘 순삭시킬 화력이 나오거든요. 근데 기동성이 딸리는것도 아니고 | 16.07.27 08:4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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