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의 YUKI입니다.
로드 임펄스의 간단작례를
https://bbs.ruliweb.com/family/232/board/300016/read/2186581
앞의 블로그에서 소개하였으므로
이 기사에서는 조금 복잡한 조작 플랜을 소개합니다.
이쪽의 작례는 로드·임펄스의 상품에
포함되는 파츠만으로 재조합작례가 됩니다.
https://bbs.ruliweb.com/family/232/board/300016/read/2159381
데몰리션 부르트 때와 마찬가지로
2족 보행의 파워드 슈츠로 제작하였습니다
이번에 의식한 것은 탑승형이라는 것,
그리고 외계적인 체형입니다.
각부 유닛을 극력 분해하지 않는 방향성으로 생각했습니다.
그럼 각 유닛의 구조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한 번이라도 끝까지 읽고 나서 재차 각 부위마다의
상세를 보는 것이 이해하기 쉬울까라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제작하고 싶다고 하는 거버너는
우선 통상의 로드 임펄스로서 조립하고 나서
필요에 따라서 파츠를 분해하여 진행해 주십시오.
우선은 머리의 완성형부터 봐 주세요.
각 유닛의 완성 이미지와 해설도.
양쪽 모두를 확인바랍니다.
화상을 읽어 보면 알 수 있지만
일부는 로드 임펄스로 조립 때 잉여파츠와
필요에 따라서 3mm의 런너를 꺼내어 사용합니다
팔부입니다.
트릭 블레이드 부분은 3mm접속에 의해서 연결하는
길이를 변경할 수 있도록 되어 있으므로,
원래의 상태에서 딱 절반인 4개만 사용해 제작했습니다.
왼쪽팔도 똑같이 제작합니다.
하반신은 중량이 있는 타이어를 지면에 설치하여
롤러와 같이 대쉬할 기구를 도입하고 싶었기 때문에
원래의 상태로부터 발목과 허벅지의 관계성이 역전되어 있습니다.
디리는 ア런너의 파츠를 사용해 커스텀하고 있습니다.
골반 관절은 완성형의 위아래 사진을 보면
알기 쉽습니다
콕피트의 제작입니다.
각 파츠의 방향성에 주의합시다.
상반신 뒤쪽을 제작합니다.
복잡한 재조합은
알기 쉬운 부위별로 제작하고 나서
완성된 파츠끼리 조합하는 방법이라면
조금 만들기 쉬워집니다.
3mm의 런너를 자를 때에는 니퍼에 따라
데미지가 있으므로 주의하세요.
저는 3mm러너 등을 자를 때에는 코토부키야 니퍼와
갓 핸드의 니퍼를 사용하지 않고 보통의 니퍼로
거칠게 잘라내고 나이프와 사포 등으로 조정합니다
같은 상반신의 뒤쪽입니다만,
구조를 알기 쉽게 하기 위해서 유닛을
단계적으로 만들도록 했습니다.
콕피트에 먼저 제작한 유닛을 설치합니다.
앞과 옆에서 본 완성 이미지를 보며 진행하면
제작하기 쉽습니다.
다른 각도로부터의 이미지도 있으면 만들기 쉽네요.
완성된 부위를 만들어 갑니다.
왼팔을 답니다. 이 부분운 오리지날의 변형으로
파생시켜도 재미있을지 모릅니다.
오른팔을 붙여서 완성합니다.
정면도
배면도
측면도
팔이나 다리가 인간형처럼 가동되므로
노는 방법은 벌크암 등에 가까워진 느낌입니다.
원래는 꼬리인 트릭브레이드가 앞을 향해 있어
인상은 다르지만 볼트렉스의 파츠 배치와 비슷하네요.
완성해보니 여러가지 액션 포즈를 취해보고 싶어지네요
제작 시에는 어떤 액션을 시키고 싶은가를
생각하면서 실시하면 관절 유닛의 구조등에서
오리지날리티가 나오는 것 같습니다.
머리에는 아그니레이지처럼 격투용 기믹을 주었습니다.
원래 앞다리에 장착된 스트라이크 쿼지를 얼굴 양옆에
왼팔로 잡은 대상을 블레이드 날로 매장합니다
로봇 팔로 적을 잡고 들어올리는 동작은 좋습니다.
무뚝뚝하게 끌고 다니는 모습
어떠셨는지요?
리버티 얼라이언스의 주력 양산인 '로드 임펄스'
5월 23일(목)부터 출시가 되었습니다.
꼭 손에 들어보세요.
그럼 오늘은 이쯤에서 실례.
또 다음 번에
(IP보기클릭)110.8.***.***
이 회사는 악마가 분명합니다. 악마같을 정도로 취향을 잘 알아...
(IP보기클릭)110.8.***.***
이 회사는 악마가 분명합니다. 악마같을 정도로 취향을 잘 알아...
(IP보기클릭)175.201.***.***
(IP보기클릭)59.27.***.***
(IP보기클릭)211.36.***.***
(IP보기클릭)14.138.***.***
(IP보기클릭)125.129.***.***
(IP보기클릭)118.32.***.***
(IP보기클릭)117.53.***.***
(IP보기클릭)121.1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