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내용 요약
* 4명이서 2대2로 진행되는 모드
* 시리즈 역대 제일 작은 맵
* 모든 플레이어는 같은 로드아웃을 갖고 시작
* 로드아웃은 2라운드 마다 바뀜
* 먼저 6 라운드를 이기는 듀오가 승리
* 각각 라운드는 40초의 시간이 주어지며, 이를 넘기면 '오버타임'이 시작되고, 깃발이 스폰
* 깃발은 오버타임 시작 때 각팀에 한명이라도 살아있으면 스폰
* 깃발을 잡는데 10초의 시간이 주어지며, 깃발을 완전히 잡는데 3초가 걸림
* 오버타임 동안 깃발을 잡거나 상대방을 전부 잡으면 승리
* 만약 두 팀 다 죽지 않았으면 총 체력이 더 높은 듀오가 승리. 체력 마저도 같으면 비김
* 2 라운드 마다 맵의 반대편으로 넘어간다.
* 오늘 공개된 맵
- King: 웨어하우스 내부
- Pine: 밀림의 외부
- Stack: 사막 컨테이너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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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옵의 극단적인 장점을 극대화 한 거 같네요. 어차피 TTD 짧은 거 좋지? 그것만해! 이런 느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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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옵 pc 판은 유저 금방 빠집니다 콘솔판 구입추천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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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옵의 극단적인 장점을 극대화 한 거 같네요. 어차피 TTD 짧은 거 좋지? 그것만해! 이런 느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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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TTK 인가 | 19.07.12 03:2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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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던2 느낌이면 유탄듀티? | 19.07.12 09:0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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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보이스 채팅을 통해 빠르게 전술을 짜서 협동 플레이하는 게 게임에 몰입도를 굉장히 높여주는군요. 게임 내적으로 보자면 근거리에서의 '소수 vs 소수' 혹은 '1 vs 1'이라는 전투 상황을 통해 이유 없는 죽을을 배제하면서도 극도의 긴장감을 부여하고, 실력을 기반으로 한 전략적인 플레이를 훌륭하게 유도했다고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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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초에 콜옵 자체가 소규모 멀티 지향이었으니 이런 소규모 모드 만드는 노하우는 배필 쪽보다 나을 것 같습니다. | 19.07.12 08:4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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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필 자체의 시스템이 소규모랑 맞지 않는것도 있고, 가장 큰건 맵이라고 생각됩니다. 아무리 작아도 결국 어느 맵에 짱박히는게 가능해지다보니 게임이 루즈해지거나 한명의 트롤러만 있어도 게임 밸런스가 무너지는것도 있고요. 그나마 소규모전을 잘 만든건 예전 배필3였나 거기에 클로즈쿼터 DLC가 괜찮았어요. 소규모 컨셉 DLC라서 맵 자체의 구성도 그나마 괜찮았죠. 그것 외에는 결국 줄리아님 말씀 처럼 구색맞추기용이거나 실험용 모드라 결국 컨퀘로 손이 가는 문제점이 존재하죠. | 19.07.12 10:5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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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tker
콜옵 pc 판은 유저 금방 빠집니다 콘솔판 구입추천 드립니다 | 19.07.12 09:1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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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는 무조건 콘솔임....콜옵은 피시로사는게 아니에요 | 19.07.12 09:4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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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도 좋고.. 콜솔도 좋은 게임이죠.. | 19.07.12 10:2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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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작은 크로스플레이 지원한다고 하니 상관없지 않을까요 | 19.07.12 15:4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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