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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S소프트] 파이어 엠블렘 풍화설월 플레이 영상 모음 [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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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 조회 13101 | 댓글수 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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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19.196.***.***

BEST
전투연출이 담백한거지 전략(피지컬이랑 지형이라고 말씀하신)이 단순하고 심심한 게임은 절대 아니죠. 누가 보면 슈로대처럼 발로해도 루나틱 고난도 깨는 것 처럼 말씀을 하시네요. SRPG장르에서 나름 근본있는 게임 시리즈인데
19.06.13 20:02

(IP보기클릭)1.232.***.***

BEST
if는 스토리는 거시기 했지만 게임성 만큼은 잘 만들었음. 한 턴 한 턴 어떻게 전략을 짤지 생각하는게 srpg의 재미를 느껴봄. 이것도 잘 뽑힌것 같으니 필구다.
19.06.13 20:14

(IP보기클릭)175.195.***.***

BEST
예전부터 해온 팬 입장으로서는 영상 보니 육성시뮬레이션 쪽의 재미를 강조하는 것 같네요 모션이 좀 더 디테일했으면 좋긴 하겠지만 육성쪽에 힘이 실린 것 보면 그리 큰 문제라고는 생각되지 않아요 산만하지 않아서 전략쪽에 집중하기도 좋구요 오히려 캐릭터에만 집중하지 않고서도 육성으로 캐릭터의 매력을 살린 부분은 플러스 요소라 생각합니다 솔직히 이번작에 거는 기대가 큽니다 플레이 영상도 보니 육성/전략면에서 상당히 기대되네요
19.06.13 20:54

(IP보기클릭)175.198.***.***

BEST
답변 감사합니다 :) 그럼 전 구입을 좀 더 고민좀 해봐야겠네요..
19.06.13 19:37

(IP보기클릭)1.253.***.***

재밌겠는데 7월 닌텐도에선 마블과 이것중 뭐가좋을까
19.06.13 19:10

(IP보기클릭)14.52.***.***

레인즈리
둘 다 사기엔 시간을 많이 잡아 먹는 게임들이라.. 일단 스파이더맨 홈커밍보고 나면 마블뽕 차있을테니 좀 하다가 풍화로 넘어가시는게 | 19.06.13 19:18 | | |

(IP보기클릭)59.7.***.***

레인즈리
둘 발매텀이 일주일 정도니 평 보고 정하시는것도 한 방법일듯여 | 19.06.13 19:26 | | |

(IP보기클릭)210.101.***.***

레인즈리
e3 데모 플레이한 사람들 말로는 마블 어벤져스는 별로였다고 하네요 https://www.youtube.com/watch?v=E5pcVvoG8Kw | 19.06.13 20:46 | | |

(IP보기클릭)221.147.***.***

매우불량
7월 나오는 마블은 얼티밋 얼라이언스3아닌가요 | 19.06.14 09:26 | | |

(IP보기클릭)114.205.***.***

2부가면 주인공 머리색이 형광색으로 바뀌는모양이네요
19.06.13 19:17

(IP보기클릭)110.70.***.***

스토리만 잘뽑히면 좋겠네
19.06.13 19:25

(IP보기클릭)175.198.***.***

전투시에 스킬이펙트나 캐릭터같은게 좀 단순해보이는데 이게 초반이라서 그런건가요?? 혹시 후반부로 캐릭터가 성장하면 좀 화려해지는지 궁금하네요 이 시리즈는 한번도 안해봤는데 이번에 한글화 된다고 해서 이번 e3영상을 좀 찾아봤는데 저한테는 좀 심심해보이거든요 댓글들보면 게임성은 보장된거 같은데 시각적으로 확 와닿지는 않네요..
19.06.13 19:33

(IP보기클릭)114.205.***.***

딸기맛오레오
원래 피지컬이랑 지형만 이용해서 깨는 단순하고 심심한 게임이었는데 최근에서야 액티브 스킬같은게 추가된겁니다, 전 별로 마음에 안드네요 | 19.06.13 19:34 | | |

(IP보기클릭)175.198.***.***

BEST
포도🌟
답변 감사합니다 :) 그럼 전 구입을 좀 더 고민좀 해봐야겠네요.. | 19.06.13 19:37 | | |

(IP보기클릭)121.165.***.***

딸기맛오레오
원래 파이어엠블렘 회사인 IS가 그래픽쪽에 많이 약점을 갖던 회사라.. 그나마 파엠 무쌍부터 코에이랑 협업하면서 모델링부분에서는 HD로 완전히 잘 전환하긴 했는데 그 외에는 아직도 갈길이 멀죠. 파엠만의 독특한 게임시스템과 시뮬레이션 전투의 느리지만 생각하는 재미 그리고 세계관 설정과 스토리텔링은 기대해봄직한 요소인 것 같아요. | 19.06.13 19:55 | | |

(IP보기클릭)119.196.***.***

BEST
포도🌟
전투연출이 담백한거지 전략(피지컬이랑 지형이라고 말씀하신)이 단순하고 심심한 게임은 절대 아니죠. 누가 보면 슈로대처럼 발로해도 루나틱 고난도 깨는 것 처럼 말씀을 하시네요. SRPG장르에서 나름 근본있는 게임 시리즈인데 | 19.06.13 20:02 | | |

(IP보기클릭)175.195.***.***

BEST
포도🌟
예전부터 해온 팬 입장으로서는 영상 보니 육성시뮬레이션 쪽의 재미를 강조하는 것 같네요 모션이 좀 더 디테일했으면 좋긴 하겠지만 육성쪽에 힘이 실린 것 보면 그리 큰 문제라고는 생각되지 않아요 산만하지 않아서 전략쪽에 집중하기도 좋구요 오히려 캐릭터에만 집중하지 않고서도 육성으로 캐릭터의 매력을 살린 부분은 플러스 요소라 생각합니다 솔직히 이번작에 거는 기대가 큽니다 플레이 영상도 보니 육성/전략면에서 상당히 기대되네요 | 19.06.13 20:54 | | |

(IP보기클릭)175.195.***.***

prometer
전 버릴 부분을 버린거라고 봐요 각성부터 에코즈까지 전략 옷 씌우고 캐릭터성에 치중한 피규어 키우기 느낌이라 저는 파엠 다시 살려면 기존에 높이 평가 받았던 전략/육성의 재미를 내세워야 된다고 봤어요 풍화설월은 그렇게 하고 있는게 보이고 가르친다는 설정으로 육성하면서 캐릭터성도 잡으려는게 좋은 시도라고 봐서 긍정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 19.06.13 21:03 | | |

(IP보기클릭)175.195.***.***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나카노 요츠바
그 부분은 짤려서 뉘앙스가 이상하게 됐네요 원래 지우려고 했던 텍스트가 뒤로 밀렸습니다 그리고 if부분 못 지운건 전략성 높이 평가했으나 다른 부분에서 각성을 따라하려 했기 때문에 불호였다는 부분입니다 | 19.06.13 21:05 | | |

(IP보기클릭)175.195.***.***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나카노 요츠바
전투 연출이 더 좋았으면 당연히 좋았겠지만 간결한 부분이 게임할때 전략에 더 집중할 수 있게 된다면 그것도 나쁘지 않다는 거죠 전투 연출 수준이 떨어져서 게임 재밌어진다는 서리가 아니구요 | 19.06.13 21:08 | | |

(IP보기클릭)121.165.***.***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나카노 요츠바
그럼 초반에 심심하면 후반도 다 비슷비슷할거라는건 이 게임을 미리 해보시기라도 한건가요? 이번 작이 맘에 안들어서 그러는거라는건 정말 잘 알겠네요 | 19.06.13 21:09 | | |

(IP보기클릭)175.195.***.***

prometer
버릴 부분이라는 건 각성 if 에코즈 가면서 계속 전략 육성보다 화려함과 캐릭터성에 치중하려는 걸 말하는거에요 | 19.06.13 21:10 | | |

(IP보기클릭)175.195.***.***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나카노 요츠바
그리고 저도 모션 연출 좀 디테일했으면 좋았을거라고 댓글에 써놨습니다 그냥 전략적인 부분에 좀더 갱각을 쏟을 수 있다면 저건 저것대러 나쁘지 않다는 말이에요... | 19.06.13 21:13 | | |

(IP보기클릭)175.195.***.***

prometer
갱각>생각 | 19.06.13 21:13 | | |

(IP보기클릭)175.195.***.***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나카노 요츠바
제가 그 부분 if장점 쓰려고 하다가 추가 댓글 올리려고 지우려던거 뒤로 밀려서 모르고 올린겁니다 뒤에 if얘기 따로 댓글 달려다가 미처 지우지 못한 부분에 댓글 다셔서 답하다가 못 쓴거에요 | 19.06.13 21:16 | | |

(IP보기클릭)175.195.***.***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나카노 요츠바
혹시 오해하셨을까봐 사족답니다... | 19.06.13 21:16 | | |

(IP보기클릭)175.195.***.***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나카노 요츠바
그러네요 다음달이 기다려지네요 | 19.06.13 21:16 | | |

(IP보기클릭)39.7.***.***

아크라이트블루
이번에 루나틱 없다고 하던데 | 19.06.13 21:26 | | |

(IP보기클릭)175.195.***.***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나카노 요츠바
괜찮습니다 다음달에 서로 파엠 즐겜하죠 ㅎㅎ | 19.06.13 21:26 | | |

(IP보기클릭)114.205.***.***

prometer
아뇨아뇨 게임성이 아닌 연출에대해 말한거였습니다 마법을쓰는 캐릭이 아니면 자기 무기로 모션 한두개에 크리티컬이 다죠 창염부터 오의 개념이 추가되서 스킬 커스터마이징 놀이를 시작하더니 각성 if에서 스킬놀이 절정을 찍었죠 에코즈부터는 공격 외의 커맨드가 생겨 필살기 같은게 생기고 풍화설월에서는 액티브 공격 스킬이 세분화된것 같던데 이게 별로라고 했던겁니다 헷갈리게 써놔서 죄송해요 | 19.06.13 22:41 | | |

(IP보기클릭)121.130.***.***

프레임드랍이 좀 신경쓰이네요. 매 전투마다 있는 것 같은데;
19.06.13 19:45

(IP보기클릭)221.147.***.***

이겜되게 전략적이라던데 별 생각없었는데 시연 영상보니 꽤 끌리더라구요 각본도 꽤 수작이라고하고
19.06.13 19:46

(IP보기클릭)112.159.***.***

어쩔 수 없지만 2D시절이 그립긴 하네요. 움직임이 더 동적이었으면 좋겠는데,,
19.06.13 19:54

(IP보기클릭)121.155.***.***

전투시작하는데 왜저리 뜸을 들임? 뭐 마이크없이 설명중인가?
19.06.13 20:04

(IP보기클릭)175.208.***.***

으어 뽕찬다 재밌겠다. 3DS로 나온 작품들 게임성은 나쁘지 않았지만 3D모델과 전투씬이 영 불만이었는데
19.06.13 20:08

(IP보기클릭)1.232.***.***

BEST
if는 스토리는 거시기 했지만 게임성 만큼은 잘 만들었음. 한 턴 한 턴 어떻게 전략을 짤지 생각하는게 srpg의 재미를 느껴봄. 이것도 잘 뽑힌것 같으니 필구다.
19.06.13 20:14

(IP보기클릭)218.39.***.***

뭔가 그래픽이 좀 자글자글하네요
19.06.13 20:44

(IP보기클릭)121.165.***.***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117563
저도 병사가 가장 아쉽네요. 보다 전쟁처럼 느껴지게 하려는 시도 자체는 좋았다고 생각하는데 아직 많이 모자라보이네요. 방향성 자체는 선호하는지라 후속작들에선 확실하게 개선해줬으면 좋겠네요. 단순히 전작들과 비교는 그래픽 수준이 다르다보니 비교가 무의미히다고 보구요. | 19.06.13 21:21 | | |

(IP보기클릭)180.150.***.***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117563
전투가 너무 심심하다는걸 제작진도 알아서 넣은듯한데 별로인듯 | 19.06.13 21:26 | | |

(IP보기클릭)112.171.***.***

일러스트 반에 반만큼이라도 맵 풀뗴기 그래픽이랑 모델들 신경좀 쓰지... 모델은 그렇다 쳐도 바닥 그래픽 이쁘게 만드는게 그렇게 어려운가.. 이건 기종문제가 아니지 젤다 포켓몬 이정도만 되도 나름의 느낌이 있는데 이건 그냥 뭐-_-...차라리 2d로 된 파랜드 택틱스 타일이 더 이뻐보인다
19.06.13 21:15

(IP보기클릭)121.129.***.***

창세기전3 파트2 보다 훨씬 신작인데 스토리는 몰라도 연출이 많이 아쉽네요ㅜㅜ 스토리는 몰입감 있으려나 창세기전은 스토리도 좋고 전투도 재밌었는데 ㅜㅜ 창세기전 좋아했었으면 파엠도 재밌겠죠?
19.06.13 21:52

(IP보기클릭)121.155.***.***

wnslee02
저 창세기전 좋아하는데 파엠도 좋아합니다 전투 개잼나요 | 19.06.13 22:07 | | |

(IP보기클릭)122.34.***.***

최근시리즈와서야 옛날처럼 하드하면 팔리질 않으니 쉬운 난이도와 모드를 제공한건데, 제작진이 의도를 살린 난이도와 클래식모드(동료 사망)로 하면 한턴한턴이 심심하지 않을겁니다...진심;;
19.06.13 21:54

(IP보기클릭)211.217.***.***

그래픽...진짜...
19.06.13 21:58

(IP보기클릭)175.206.***.***

전투 템포가 너무 늘어지네요. 에코즈는 깔끔하고 좋았는데
19.06.13 22:08

(IP보기클릭)221.158.***.***

가끔 터지는 더블 공격이 진짜 멋있었는데 ㅎㅎ
19.06.13 22:11

(IP보기클릭)118.176.***.***

어? 랜덤 성장치 없어졌나 두번째 영상 디미트리 렙업하고 시간 돌려서 다시 렙업했는데 상승치 동일 난수가 고정인가 아니면 ㅈ같은 랜덤성장치가 없어진 것인가
19.06.13 23:34

(IP보기클릭)211.58.***.***

칭송받는자 시리즈에서 공격할 때 타이밍맞춰 버튼 누르면 추가공격이 들어가는 연격 시스템이 정말 찰진 손맛을 주는데 요런 시스템을 차용해 오면 어땠을까 하네요. 마그나 카르타라는 국산게임에서도 빌려 쓴적이 있죠.
19.06.13 23: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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