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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22.43.***.***
장르에 대한 이해도가 전혀 없으신듯...이건 그냥 비난이죠
(IP보기클릭)125.132.***.***
아직까지 총맞고 잘안죽는다고 까는사람이 있구나... 이걸 fps 게임인줄 알고있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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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ps rpg게임에서 fps를 기대하니까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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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1000시간 가량했는데ㅔ 몬헌보다 더재미있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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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나ㅋㅋ 어쌔신크리드에서 칼 수십번 찔리고도 살아있는건요? 아직도 이런걸로 비난하는 사람이있네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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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리웹-2744993798
쏘다보면 전부 BB탄 총이였구나~~ 라고 깨닫습니다. BB탄 총도 수백발 쏘면 죽지 않겠습니까? | 18.12.13 14:24 | | |
(IP보기클릭)117.111.***.***
비비탄이 타격감은 좋은듯 | 18.12.13 14:3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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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2744993798
장르에 대한 이해도가 전혀 없으신듯...이건 그냥 비난이죠 | 18.12.13 14:37 | | |
(IP보기클릭)211.250.***.***
루리웹-2744993798
최근패치 되면서.. 서로 죽창모드로 바뀐지 오래됐어요.. 몹도 빨리녹고 나도 빨리 녹고 문젠 유저 다빠지고 그렇게 바꾸면 뭘해.. 쓰레기같은 감자서버도 도왔고.. | 18.12.13 14:42 | | |
(IP보기클릭)125.1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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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리웹-2744993798
아직까지 총맞고 잘안죽는다고 까는사람이 있구나... 이걸 fps 게임인줄 알고있나? | 18.12.13 14:53 | | |
(IP보기클릭)183.96.***.***
?? 해외에서도 말 많아서 차기작에서 블렛스폰지 수정해서 다른 방식으로 죽일수있게 바꾼다고 했는데?? 개발사도 인정한 문제점을 까면 안되는 거였나 | 18.12.13 14:56 | | |
(IP보기클릭)183.96.***.***
루리웹-2744993798
그거 한번 완화했다가 그래도 블렛 스폰지라는 소리들어서 2에서는 아예 시스템을 다르게 바꿔 현실감있게 바꾼다고하네요 그것때문에 엄청 기대중 | 18.12.13 14:57 | | |
(IP보기클릭)119.207.***.***
야생의잡초
tps rpg게임에서 fps를 기대하니까 문제 | 18.12.13 15:40 | | |
(IP보기클릭)121.130.***.***
루리웹-2744993798
너무 심할정도로 안죽는건 아니구 루팅TPS 겜 이다보니.. 그런걸 원하시면 레식 하십셩 | 18.12.13 15:43 | | |
(IP보기클릭)39.7.***.***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2744993798
참나ㅋㅋ 어쌔신크리드에서 칼 수십번 찔리고도 살아있는건요? 아직도 이런걸로 비난하는 사람이있네ㅋㅋ | 18.12.13 15:44 | | |
(IP보기클릭)14.52.***.***
루리웹-2744993798
와 ..이런 사람들이 갓오브워 도끼 던졌다 돌아오는 현실성 없는 게임은 어떻게 하셨을까?? | 18.12.13 16:05 | | |
(IP보기클릭)124.111.***.***
그거랑 좀 다름 디비전에서 까이던 이유중 하나가 적의 무장은 거적데기 수준인데 피통은 엄청나니깐 괴리감 때문에 까였던거 윗 사람들은 그냥 잘 안죽는다는걸로 까는것도 웃기긴함 | 18.12.13 16:29 | | |
(IP보기클릭)183.96.***.***
초기에는 그냥 잘안죽는 정도가아니였음 보스몬스터 경우는 맨몸인데 터미네이터 수준이였으니까 데스티니 1 초창기때도 이런문제로 말이 많았음 이게 단순 총알을 많이먹고 상식과 달라서의 문제라기보다는 그냥 피통만 많고 특별한 공략이 필요없어서 냥 총알만 쭉쭉빨아먹는다는게 가장 큰문제였음 2에서는 타임 투 킬 방식으로 바꾼다는데 특정 보스의 방어구가 파괴되서 딜이 들어간다던지 그런식으로 추가한다는것 봐서는 유비도 인지하고 있던 문제점인데 기술력의 한계로 1에서는 수치조정이 고작이였던것 같음 | 18.12.13 17:27 | | |
(IP보기클릭)183.96.***.***
혹시 게임 만들때 세계관을 만들고 설득력있게 만드는 요소에 대해서 생각해본적있음??? 도끼 던졌다가 돌아오는 이유 같은건 다 설명해놨잖아 신화와 마법 그리고 초월적 존재들이 있는 세계라고 설명해놓고 마법으로 만든 도끼라고 하는데 그걸로 현실성이 없다고 하면 안되는거지 그 세계관에서는 그게 현실성이 있는거임 다른 세계관을 가지고 다른 컨셉으로 만들어진 게임을비교한다는건 디비전이 무슨 세계관과 컨셉을 가지고 왜 블렛 스폰지로 유저들이 말이 많았고 질병이나 도시 컨셉 구현에 대한 불만이 많았는지 전혀 이해 못하고있다는 소리인뎀 | 18.12.13 17:45 | | |
(IP보기클릭)175.213.***.***
그런걸 핍진성이라고 합니다 설명 잘 하셨네요 | 18.12.13 17:49 | | |
(IP보기클릭)183.96.***.***
아 저런 경우를 핍진성이라고 하는군요 다음부터 댓글달때 유용하게 쓰겠네요 ㅎㅎ | 18.12.13 17:53 | | |
(IP보기클릭)122.44.***.***
그렇게 문제 있어서 바뀐지도 몇년 된 겁니다. 근데도 아직도 그걸로 까고 있다는건 생각이 없는거고 그냥 까기만 하면 된다고 하는거나 마찬가지라서 한심해서 그런거죠. | 18.12.14 02:34 | | |
(IP보기클릭)183.96.***.***
??? 애초에 시스템 자체 문제인데 뭘 몇년동안 까고있어요 1.3인가 1.4패치로 나아진건 체력 수치 조절로 완화 시켜준거고요 특별한 전략없이 그냥 총알만 흡수하는 적들을 블렛 스폰지라고 부르는겁니다 패치로 톤단위로 흡수하는 적을 그나마 현실적으로 수치조절해준거고요 그리고 그걸(불렛 스폰지) 인지하고 있는 개발사에서 타임 투 킬 방식으로 바뀐다고 한게 이번 디비전2 발표입니다 | 18.12.14 02:45 | | |
(IP보기클릭)183.96.***.***
블릿 스폰지라는 소리를 듣기싫으면 상식적으로 납득이 가게 설계를 했어야죠 핍진성이 결여되어있는 몬스터 타입을 체력조절만해준다고 핍진성이 생기는게 아닙니다 그걸 인지한 개발사들이 내놓은 것 부위파괴가능한 중장갑형 적들이고 이로서 대량의 총격을 받고도 버티수있는 적들에 대한 설득력이 생기게되는거죠 | 18.12.14 02:48 | | |
(IP보기클릭)61.78.***.***
심각한 총알스펀지인걸 장르를 감안해도 비판하는건데...쯧쯧. | 18.12.14 08:08 | | |
(IP보기클릭)223.62.***.***
(IP보기클릭)119.70.***.***
지금 버전은 데가보다 노가다 덜함요 | 18.12.13 14:54 | | |
(IP보기클릭)223.62.***.***
데가가 뭐에요? | 18.12.13 14:56 | | |
(IP보기클릭)223.62.***.***
그리고 노가다가 덜하고 더하고 떠나서 노가다 밖에 없는 게 문제에요 어새신 크리드나 파크라이처럼 중간에 멋진 연출이나 캐릭터가 나와서 스토리를 흥미진진하게 만들어주는 게 전혀 없죠 | 18.12.13 14:57 | | |
(IP보기클릭)211.246.***.***
데스티니 | 18.12.13 14:59 | | |
(IP보기클릭)175.115.***.***
아마도 데스티니 가디언즈 말하시는거 같네요 | 18.12.13 15:00 | | |
(IP보기클릭)223.62.***.***
극 공감...2도 거기서 크게 벗어나지 않을거 같아요 본편 보스전 복붙(un빼고) dlc 보스전 복붙보고 학을 뗌...그냥 파밍하는 재미땜에 하는거지 그 외에는 완전 그지같음 | 18.12.13 15:35 | | |
(IP보기클릭)114.29.***.***
엔딩도 못봣으면서 뭔 노가다타령 | 18.12.13 18:23 | | |
(IP보기클릭)114.29.***.***
엔딩도 못봐놓고 당연히 복합셋트 하나도 못맞췃을테고 다크존 pvp도 제대로 못해봣을테고 제대로 해본것도없으면서 뭔 노가다 타령이에요. 디비전 핵심은 다크존같은 pvp인데 | 18.12.13 18:25 | | |
(IP보기클릭)175.213.***.***
엔딩 안봤으면 이야기 못 하나요? 엔딩까지 가는 과정이 전부 노가다인데? 지역마다 달라지는 건 한 5프로도 안되고 뭘 고쳐라 뭘 죽여라 뭘 가져와라 지하 수도 돌리는 것도 한두번도 아니고 이런 식이라서 엔딩 보고 싶은 생각도 안 드네요 | 18.12.13 18:25 | | |
(IP보기클릭)175.213.***.***
제 말을 이해 못하시는 것 같은데 그 과정까지 가는 길이 전부 의미 없는 노가다뿐이라는 이야기입니다 아무리 파밍겜이라고 해도 그 정도가 너무 심해요 | 18.12.13 18:26 | | |
(IP보기클릭)183.101.***.***
사츠키싸마님 말씀에 동의 할 수 없는게 엔딩까지 보는 과정에서는 전혀 노가다 필요하지 않습니다. 자신이 어려움으로 하지 않았다면요 제가 난이도 어려움으로 하지 않고 엔딩 봤습니다. | 18.12.13 19:02 | | |
(IP보기클릭)223.62.***.***
노가다가 아이템파밍을 말한게 아닌데 제 설명이 부족했군요 제가 말한 건 엔딩 전까지 완전히 똑같은 임무가 무의미하게 반복되고 그걸 노가다라도 표현한 겁니다 | 18.12.13 19:03 | | |
(IP보기클릭)122.44.***.***
그냥 미션깨는걸 노가다라고 한다면 왠만한 액션게임이 다 그렇지 않나요. 걍 공격 버튼 눌러서 다 죽이면 되는건데. 기껏 장소 좀 바뀌고 퍼즐 조금 있는게 뭔 차인데.. 디비전 엔딩까지는 그런데로 즐기면서 할 수준이고, 만렙 이후가 진짜 노가다 시작이에요. 그냥 취향에 안맞는 거겠죠. | 18.12.14 02:36 | | |
(IP보기클릭)119.70.***.***
그냥 게임 컨셉이랑 스타일이 님에게 안맞는거 같은대요? 게임안의 수집요소들이나 메인 미션 제대로 했다면, 이런말을 할수가 없다고 생각되네요 | 18.12.14 09:09 | | |
(IP보기클릭)125.132.***.***
(IP보기클릭)175.223.***.***
(IP보기클릭)121.139.***.***
(IP보기클릭)223.62.***.***
(IP보기클릭)223.62.***.***
이래놓고 베타를 또 사전구매로 푸는 윾비 | 18.12.13 15:36 | | |
(IP보기클릭)223.62.***.***
원래 베타 전에 알파 테스트를 하는 거 아닌가요? | 18.12.13 15:39 | | |
(IP보기클릭)220.119.***.***
알파-베타 순이긴 한데 보통 알파 테스트는 제작사 내부인원으로 돌리는데 디비전2 알파는 일반 유저 뽑아서 하네요. | 18.12.13 16:00 | | |
(IP보기클릭)202.14.***.***
알파는 소수만 뽑는다니까 게임 내적인 요소랑 버그등 점검하려는 것 같고, 베타는 서버 스트레스 테스트 아닐까요. | 18.12.13 16:34 | | |
(IP보기클릭)112.160.***.***
네 그건 아는데 사이트에보면 알파테스터를 모집이라고 안 적혀 있고 베타모집으로 해놔서 헷갈린거죠 | 18.12.13 16:58 | | |
(IP보기클릭)110.70.***.***
네 베타 등록한 유저중 소수만 뽑아서 알파테스트에 참여한다는 공지입니다 | 18.12.13 17:07 | | |
(IP보기클릭)218.235.***.***
(IP보기클릭)175.118.***.***
한 1000시간 가량했는데ㅔ 몬헌보다 더재미있었음
(IP보기클릭)121.130.***.***
(IP보기클릭)114.199.***.***
(IP보기클릭)183.101.***.***
고친지 꽤 됐어요 거짓말 아니고 8개월전에도 잘 됐었습니다. | 18.12.13 19:03 | | |
(IP보기클릭)1.222.***.***
(IP보기클릭)121.134.***.***
(IP보기클릭)183.96.***.***
뭐 쉴드칠 인간들은 영원히 치라고 하고 이번에 타임 투 킬로 바뀐다는 시스템이 너무 기대되서 살마음 없었던 디비전 2가 너무 기대됨 특히 적들 장갑 파괴되는건 진짜 나에게 최고의 선물인듯 헬멧도 날아가는 연출있다면 더 좋고 | 18.12.13 17:30 | | |
(IP보기클릭)114.29.***.***
피통타령은 본편도 못깨고 접은 디린이들이나 하는소리고 나중가면 그냥 npc들 몇방맞으면 녹는데 웬 징징거리냐 | 18.12.13 18:28 | | |
(IP보기클릭)211.51.***.***
그럼 초반은 어려워도 그러려니 해도 되는 거고? | 18.12.13 18:33 | | |
(IP보기클릭)114.29.***.***
니가 장비 개념도 없어서 쓰레기총에 쓰레기갑옷입고 적들한테 덤비니 탄창 다갈겨도 안죽는거지. | 18.12.13 18:33 | | |
(IP보기클릭)211.51.***.***
ㅇㅇ 그게 존나 문제지 늅늅은 아무것도 모르는데 나가면 뒤지기 일수 초반에 자꾸 그러니 유입 유저가 없음 아주 겜 잘돌아간다 그죠? 유저가 없다보니 초반 퀘스트 파티매칭 걸어도 안잡히고 주변에 유저 하나도 안보임 | 18.12.13 18:37 | | |
(IP보기클릭)114.29.***.***
3일이면 본편 엔딩보고 만랩다는데 그거 못해서 징징대긴.ㅣ쯧쯧 대충 몇번해보면 장비 잘맞춰하든데 그걸 못하나보네 다들 만랩달고 매칭잘되면서 하는데 혼자 포기하고 여기서 징징되긴 ㅋㅋ | 18.12.13 18:40 | | |
(IP보기클릭)175.223.***.***
응 나만 그러는거 아니야 | 18.12.13 18:48 | | |
(IP보기클릭)175.223.***.***
뭐가 매칭 되야하지 아무것도 안돼 응 | 18.12.13 18:49 | | |
(IP보기클릭)183.101.***.***
ㅋㅋㅋㅋㅋㅋ혼자서 충분히 깨는데 뭔소리 하시는건지 | 18.12.13 19:04 | | |
(IP보기클릭)175.223.***.***
ㅇㅇ 열심히 실드치고 해 | 18.12.13 19:18 | | |
(IP보기클릭)112.160.***.***
뭔 개 소리냐 ㅋ 초반은 어려워도 되냐고 물어보는데 장비 개념 없다는건 뭔데 초반 지역을 넘어가도 똑같은 보조미션에 몹들 피통도 커지고 복붙이 여기저기인데 난독이니?? ㅄ아 | 18.12.13 20:15 | | |
(IP보기클릭)182.222.***.***
(IP보기클릭)183.96.***.***
지금도 서버렉이 걸려요 ??? | 18.12.13 17:47 | | |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122.44.***.***
(IP보기클릭)183.96.***.***
창천까지 하고 접었을때 만해도 문제는 많았음 그냥 버티는 사람들 입장에서는 모르겠다만 깔꺼리라면 줄줄 나오는 수준이였지 게임플레이던 세계관의 완성도든 주변환경이든.... 전에도 말했지만 지금에 만족스러우면 댓글 안보고 가서 게임이나 하면됨 뭐라고 하는 사람들은 게임에 대한 불만이있고 개선을 바라니까 말이 나오는거임 솔찍히 만족하고 계속 하는 사람들은 계속하던 게임이나 하면되지 쉴드 들고와서 싸울필요가 있나 무의미하게?? 그것도 유비가 인정하고 바꾸려는 문제를 뭔 유저가 문제없다고 쉴드를 치고있음?? 남이 비난을 하던 비판을 하던 자기가 게임에 문제점을 전혀 못 느끼면 계속 즐기기만 하면되잖음 | 18.12.14 02:59 | | |
(IP보기클릭)121.154.***.***
뉘에~뉘에~ 초장에 죽쑨거 후반에 패치 했으니까 갓갓겜이지요~ 그러치요~ 후반에 패치 했으니까 초장에 개똥싼거는 없던 일~ | 18.12.14 03:30 | | |
(IP보기클릭)119.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