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올런스 연출을 Off 했을 때의 브레이크 블로우 연출 및
최신 빌드의 유방물리학을 확인 가능합니다.
※ 출처로 들어가시면 패미통 TGS2018 리포트 기사가 있습니다.
-- 기사 본문 요약 --
1. 그래픽이 상당히 깨끗하다. 차후 엔진개발에 따라 업그레이드 가능성도.
2. 땀과 피부의 표현도 전작보다 레벨 업
3. 유방물리학과 판치라 요소가 건재
4. 바이올런스 표현을 Off 하는 것으로 브레이크 블로우 시의 연출이 변화
(공격당하는 캐릭터의 얼굴이 빛으로 가려지며 클로즈업이 되지 않는 것을 확인)
5. 마찬가지로 바이올런스 표현 해제시, 얼굴에 얼룩은 묻지만 입가의 유혈효과는 사라짐
6. 승리화면에서 카메라 조작이 가능하며, 승리한 캐릭터의 앞에 패배한 캐릭터의 모습이 보여짐
7. 크리티컬 스턴의 지속시간이 짧아져 보다 심플한 수읽기 싸움이 가능
8. 데인저 존을 활용한 콤보는 여전히 건재. 그리고 페이탈 러쉬의 데미지는 현 빌드에서 전타 히트시 20% 가량.
-그외에도 추가된 캐릭터들의 기술표 사진이 공개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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앗 꼭 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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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방 물리학 =DOA 필수요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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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 전캐릭 공개된것도 아니고 개발진척도도 채 50퍼센트 미만일텐데 너무 어거지 예측이신듯.. 어제 일자 패미통 인터뷰 기사만 보더라도 신보리PD가 아직 공개할 부분이 더 남았고 추가 캐릭터에 대해서도 실망시키지 않겠다는 뉘앙스로 이야기했으니 일단은 좀더 기다려보시는 게 옳을 것 같습니다. http://bbs.ruliweb.com/ps/board/300001/read/2171680?search_type=member_srl&search_key=1097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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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A5LR에 비해 캐릭터표현에 깊이감이 느껴지네요. 헤어찰랑거림도 좀 더 자연스러워진것 같고, 5LR가 전세대 리마스터 수준이면 6는 정말 현세대용으로 각잡고 나오는것 같습니다.(좀 늦은감이.) 유혈온오프 기능도 맘에 들고, 격투시스템은 잘모르고 그래픽보면서 투닥투닥 겜하는 싱글게이머지만 차기 DOAX가 기대되는건 어쩔 수가 없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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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싱글 위주와 주변 지인들 위주로 즐기는 사람으로써 초반에 안사고 좀 기다리렵니다. 초반부터 DLC로 팔아제끼는 캐릭들이 나중엔 추가되서 DOA6 얼티메이트 뭐 이렇게 나올 것만 같아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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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방 물리학 =DOA 필수요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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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A5LR에 비해 캐릭터표현에 깊이감이 느껴지네요. 헤어찰랑거림도 좀 더 자연스러워진것 같고, 5LR가 전세대 리마스터 수준이면 6는 정말 현세대용으로 각잡고 나오는것 같습니다.(좀 늦은감이.) 유혈온오프 기능도 맘에 들고, 격투시스템은 잘모르고 그래픽보면서 투닥투닥 겜하는 싱글게이머지만 차기 DOAX가 기대되는건 어쩔 수가 없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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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 전캐릭 공개된것도 아니고 개발진척도도 채 50퍼센트 미만일텐데 너무 어거지 예측이신듯.. 어제 일자 패미통 인터뷰 기사만 보더라도 신보리PD가 아직 공개할 부분이 더 남았고 추가 캐릭터에 대해서도 실망시키지 않겠다는 뉘앙스로 이야기했으니 일단은 좀더 기다려보시는 게 옳을 것 같습니다. http://bbs.ruliweb.com/ps/board/300001/read/2171680?search_type=member_srl&search_key=109787 | 18.09.21 08:2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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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까고 싶은거임 저번 게시글에도 뭔 캐릭이 10명밖에 안된다고 욕하던데 ㅋㅋ | 18.09.21 10:3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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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슴 흔들림 프리퀀시에 대한 학문 | 18.09.21 09:2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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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리학자: "공부는 학생이 알아서 저는 수업준비 안 합니다." | 18.09.21 09:2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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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면 벽꽝데미지나 데인저 활용 못해서 쓰레기 기술됨.. | 18.09.21 10:3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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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싱글 위주와 주변 지인들 위주로 즐기는 사람으로써 초반에 안사고 좀 기다리렵니다. 초반부터 DLC로 팔아제끼는 캐릭들이 나중엔 추가되서 DOA6 얼티메이트 뭐 이렇게 나올 것만 같아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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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감해요 | 18.09.21 11:1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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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진척 20%의 내용물이라고 공개했었는데.. | 18.09.21 12:0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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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GS 전 버전에선 5 모델링 한 걸 재탕했음 호노카 | 18.09.21 12:0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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