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갠적으론 일정시간내에 클리어 조건 있는게 맘에 안들었음. 느긋이 하는게 좋던데;
(IP보기클릭)59.4.***.***
모든 의견은 당연히 취양입니다. 근데 빌더즈는 장을 넘어갈 때마다 초기화 되는 점을 단점으로 지적한 사람이 실제로도 많으니까 하는 말이죠.
(IP보기클릭)39.7.***.***
자유 모드 말고 스토리 모드 하면서 맵 리셋되는 게 빡쳤다니까요.
(IP보기클릭)59.4.***.***
멀티쪽만 된다면 별 상관 없다고 생각하시는것 같은데 개인적으로 전 후속작에서 멀티와 스테이지 방식 변경 두 가지만 제발 개선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마크가 멀티가 된다고 해서 드퀘처럼 스테이지 형식이었으면 아마 그렇게 재밌게 하진 못했을 겁니다. 이번 드퀘 빌더즈야 그냥 그런 방식의 게임이거니 하고 플레이 하긴 했지만 역시 이런 게임은 쭉 이어지지 않으면 도저히 동기부여가 안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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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마 또 챕터 넘어갈때 리셋되는 바보같은 짓은 안하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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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작도 각장마다 세이브는 다달라서 언제든 지은거 다시가서 볼수있고 더 짓는것도 가능한대요 | 18.05.12 08:07 | | |
(IP보기클릭)125.133.***.***
제 말은 물리적으로 이어져 있었으면 좋겠단 말입니다. 두번째 마을에서 새로 지으라고 해도 멀리 걸어오면 첫번째 마을로 돌아올 수 있다든지 하는 식으로 맵 자체가 넓었으면 좋겠단 얘기였어요 | 18.05.12 19:2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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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 18.05.12 10:3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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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마 또 챕터 넘어갈때 리셋되는 바보같은 짓은 안하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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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권정재 히비키
그거랑은 별개로 이런 게임이 스테이지 형식인건 암만 생각해도 어울리지가 않는것 같습니다. | 18.05.12 01:2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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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철권정재 히비키
모든 의견은 당연히 취양입니다. 근데 빌더즈는 장을 넘어갈 때마다 초기화 되는 점을 단점으로 지적한 사람이 실제로도 많으니까 하는 말이죠. | 18.05.12 01:46 | | |
(IP보기클릭)59.4.***.***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철권정재 히비키
멀티쪽만 된다면 별 상관 없다고 생각하시는것 같은데 개인적으로 전 후속작에서 멀티와 스테이지 방식 변경 두 가지만 제발 개선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마크가 멀티가 된다고 해서 드퀘처럼 스테이지 형식이었으면 아마 그렇게 재밌게 하진 못했을 겁니다. 이번 드퀘 빌더즈야 그냥 그런 방식의 게임이거니 하고 플레이 하긴 했지만 역시 이런 게임은 쭉 이어지지 않으면 도저히 동기부여가 안되네요. | 18.05.12 01:57 | | |
(IP보기클릭)39.7.***.***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철권정재 히비키
자유 모드 말고 스토리 모드 하면서 맵 리셋되는 게 빡쳤다니까요. | 18.05.12 02:04 | | |
(IP보기클릭)121.160.***.***
전 오히려 스토리 모드에서 그렇게 맵이 바뀌면서 새로워지는게 좋았습니다... 단점이라면 스테이지가 너무 적어서 깨는데 금방 걸렸다는점이랑... 멀티가 않되는점이랑 던전같은걸 포함시켰으면 더 좋았을듯 해요... 테라리아 처럼... | 18.05.12 02:30 | | |
(IP보기클릭)124.195.***.***
그게 왜? 바보짓이지? 각각 건물제작방식이나 주어진 재료 소재가 다른데.. 각장 마다 조건 만족해서 해금되는걸로 프리를 하는건데.. 리셋이 안되면 스토리를 이어야 하는데 아예 전작과 틀을 달리 해야 하고 프리모드의 개성 또한 사라짐 | 18.05.12 20:4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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갠적으론 일정시간내에 클리어 조건 있는게 맘에 안들었음. 느긋이 하는게 좋던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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