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검] 모아 베어 위력을 업.
게임 밸런스 조정
모아 베기 2 단계의 위력 업모아 베기 3 단계 번째 위력 업힘 모아 베기 2 단계의 위력 업힘 모아 베기 3 단계 번째 위력 업
[칼] 포기 베어 입력 접수 판정 범위를 완화.
포기 성공 판정 타이밍 연장포기 성공 판정 아타리 확대포기 베어의 히트 판정 확대포기 베기 공격시 레버 판정 각도 확대기하 두할 착지까지 のけぞり 무효가 적용되지 않았던 문제를 수정
[한손 검] 검의 일부 위력을 업. 또한 발도시 스린가의 유용성이 향상되었습니다.
회전 베기의 위력 업발도중인 스린가에서도 쐐기 벌레를 사용 가능하게
[망치] 기절 효과를 조정.
모아 2 단계의 주입 어퍼 기절 값 업모아 2 단계의 모아 강 어퍼 기절 값 업모아 3 단계 번째 모아 태세의 기절 값 업
[수렵 피리】 공격력의 바닥으로.
자신 강화 거듭 걸 때의 효과에 자신의 공격력 업을 추가 (자신 강화 거듭를 걸어서 "튕겨 해제 및 공격력 UP"로 변경)
[건 랜스] 포격의 예리도 소비를 완화하고 일부 위력을 업.
예리도가 노란색 이하일 때의 포격 위력 보정 값을 업각종 용 말뚝 포와 용 撃砲의 예리도 소모를 완화竜杭砲의 위력을 업용 撃砲의 위력을 업
[슬래시 액스] 영거리 해방 물건을 더 사용하기 쉽게 조정.
영거리 해방 물건 중에 귀마개 스킬 Lv4을 부여검 : 점프 속성 해방 찌르기 시작에서 영거리 해방 물건에 연결되도록 변경거리 해방 물건의 위력을 업타 속성 해방 마무리를 예리도 소모없이 변경영거리 해방 마감 후 착지까지 のけぞり 무효가 적용되지 않았던 문제를 수정
【차지 액스] 유탄 빈과 강도 특성 빈의 균형을 조정합니다.
차지 액스의 유탄 빈의 폭발에 오르는 '씨야'이외의 각종 공격력 업 효과를 감소초고 출력 특성 해방 베어의 유탄 병 기절 값을 다운초고 출력 특성 해방 베어 이외의 병 기절 값을 업강도 특성 빈의 속성 보정치를 업초고 출력 특성 해방 베어의 강도 특성 빈의 폭발을 더 당 쉽도록 밀집
[操虫棍] 공격력 업 효과의 상승과 추출물의 유지 용이성을 완화.
추출물 취득시, 빨강 흰색과 빨간색 흰색 오렌지색 때 공격력 업 효과를 상승추출물 효과 시간을 전체적으로 연장타고 중 추출물 효과 시간이 줄어들지 않도록 변경
[창]보다 사용하기 쉽게 조정.
카운터 물건 성공시 일정 시간 のけぞり 해제를 부여
[쌍검]보다 악마 인 게이지를 모아 쉽게 조정
귀인 화시의 회전 베기와 악마 인 돌진 연속 참으로 악마 인 게이지가 상승하도록 변경악마 인 해결에서의 주행 중에 鬼人 해독 못한 결함을 해제 할 수 있도록 수정
[활] 일부 버그 수정.
"산탄 · 剛射 강화 '스킬이 나비 뛰어 올라 사격시에 효과가 두 배에 타고 있던 버그 수정드래곤 카즈야가 특정 작업에 제한 각도 이상으로 발사되어 버리는 불편이 제한 각도 이상으로 카메라를 향해 쏠 경우, 카메라의 방향에 관계없이 플레이어의 정면에 쏠로 수정
[라이트 보우건 / 헤비 보우건] 조정 항목은 없습니다.
【대검】모아베기의 위력 상승
- 모아베기2단계의 위력상승
- 모아베기 3단계의 위력상승
- 강 모아베기2단계의 위력상승
- 강 모아베기 3단계의 위력상승
【태도】간파베기의 위력 입력과 판정범위를 완화
- 간파베기 성공확정 타이밍 연장
- 간파베기 성공확정 범위 확대
- 간파범위 히트판정 확대
- 간파베기의 공격 시 레버 판정각도 확대
- 기인투구깨기의 착자까지의 움찔무효가 적용되지 않았던 상황을 수정
【한손검】검의 일부 위력상승, 또 발도시 슬링어 유효성 상승
- 회전베기의 위력상승
- 발도중 슬링거여도 쐐기벌레를 사용가능하도록 변경
【해머】기절효과 조정
- 모으기 2단계의 모아 어퍼컷의 기절치 상승
- 모으기 2단계 모아 강 어퍼컷의 기절치 상승
- 모으기 3단계의 모아내려치기의 기절치 상승
【수렵피리】공격력의 향상。
- 자기 강화를 연석으로 걸때 효과로 자신의 공격력 업 추가 (튕기기무효&공격력 상승으로 변경)
【건랜스】포격의 예리도 소모를 줄이고 일부 위력 상승
- 예리도가 황색 이하로 내려가면 포격 위력보정치 업
- 강종 용항포화 용격표의 예리도 소모를 완화
- 용항포의 위력 상승
- 용격포의 위력 상승
【슬래쉬액스】영거리해방찌르기의 사용을 수월하게 조정
- 영거리해찌르기 중 귀마개 LV4를 획득
- 검: 점프해방찌르기 개시부터 영거리 해방찌르기가 연결되도록 변경
- 해방찌르기의 위력상승
- 탑승속성해방피니쉬의 예리도 소모 무효로 변경
- 영거리속성해방찌르기피니쉬 후 착지까지 움찔무효 적용되지 않았던 상황을 수정
【차지액스】유탄병과 강속성병의 밸런스 조정
- 차지액스의 유탄병의 폭발에 「포술」 이외의 공격력 업 스킬에 영향 받지 않도록 수정
- 초고출력 해방베기의 유탄병의 기절치 내림
- 초고출력해방베기 이외의 병의 기절치 상승
- 강속성병의 속성보정치 상승
- 초고출력 해방베기의 강속병의 폭발을 더 맞기 쉽게 밀집시킴
【조충곤】공격력 업효과의 상승과 액기스 유지를 완화
- 액기스 취득 시 빨강하양과 빨강하양노랑의 공격력 효과 상승
- 액기스 효과시간을 전체적으로 연장
- 탑승 중 액기스 효과시간이 줄지 않도록 변경
【랜스】보다 사용하기 쉽게 조정
- 카운터찌르기 성공시 일정 시간 움찔무효 획득
【쌍검】보다 귀인게이지가 쌓이기 쉽게 조정
- 귀인화 시, 회전베기와 귀인돌진연격으로 귀인게이지가 상승하도록 변경
- 귀인회피로부터 달리기 중에 귀인화해방 해제가 되지 않던 점을 수정
【활】일부 문제를 수정
- 「산탄/강사강화」스킬이 활의 날라쏘기연격 시 효과가 이중으로 적용되던 점을 수정
- 용의화살이 특정 조작으로 제한각도 이상 발사가 되던 문제점이 있어 제한각도 이상으로 카메라를 돌려서 쏠 경우 카메라 방향에 관계없이 플레이어의 정면으로 쏘도록 수정
【라이트보우건/헤비보우건】없음
(IP보기클릭)210.210.***.***
[라이트 보우건 / 헤비 보우건] 조정 항목은 없습니다. 시바르
(IP보기클릭)125.183.***.***
오리지널 넘버에서 무기 밸런스 패치 해주는건 처음보네요 오리지널 넘버 발표하고 문제점은 g급 완전판에서 보완및 추가하는 방식이었는데
(IP보기클릭)222.119.***.***
개인적으로 차액 너무 쌔긴 했었던거 같음 시간 줄일려고 이것 저것 하다가 차액 하니까 쉽게 줄어듬
(IP보기클릭)119.207.***.***
21 210(안맞음)은 컨셉으로 밀고가는건가
(IP보기클릭)223.62.***.***
대검은 데미지보다 진모아2차때 수퍼아머가 더 절실한데 아쉽네요. 딜 높여도 21- 210(안맞음)
(IP보기클릭)27.35.***.***
(IP보기클릭)211.58.***.***
너프입니다. 스킬 포술 이외에 공격력 업 효과는 적용 안되게 변경 | 18.03.14 19:18 | | |
(IP보기클릭)1.211.***.***
적용이 안되는게아니라 공격력 증가치가 감소 하는거 아님? | 18.03.14 19:22 | | |
(IP보기클릭)211.58.***.***
아 맞네요 증가치가 감소지 적용안되는 게 아니네요 죄송; 잘못봄; | 18.03.14 19:23 | | |
(IP보기클릭)118.42.***.***
속성해방 너프 평타상향 | 18.03.14 19:3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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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트 보우건 / 헤비 보우건] 조정 항목은 없습니다. 시바르
(IP보기클릭)14.38.***.***
배율 이상한걸 아예 인지를 못하고 있는듯 | 18.03.14 19:5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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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119.207.***.***
21 210(안맞음)은 컨셉으로 밀고가는건가
(IP보기클릭)59.31.***.***
(IP보기클릭)211.36.***.***
50초짜리두잇어영..... | 18.03.14 20:26 | | |
(IP보기클릭)211.58.***.***
(IP보기클릭)218.152.***.***
적용 안되던건 움찔감소 스킬 인거같네요 | 18.03.14 19:30 | | |
(IP보기클릭)175.201.***.***
(IP보기클릭)222.119.***.***
개인적으로 차액 너무 쌔긴 했었던거 같음 시간 줄일려고 이것 저것 하다가 차액 하니까 쉽게 줄어듬
(IP보기클릭)175.223.***.***
(IP보기클릭)223.33.***.***
하얀돌땡이
영거리 해방 마감 후 착지까지 のけぞり 무효가 적용되지 않았던 문제를 수정 이게 해당 내용 아닐까요? | 18.03.14 19:25 | | |
(IP보기클릭)180.134.***.***
하얀돌땡이
귀마개마저도 4렙짜리라 상위랑 고룡한텐 의미없다...허허허, 슬프다. | 18.03.14 19:26 | | |
(IP보기클릭)182.209.***.***
하얀돌땡이
진짜 붙었다가 돌진같은거 나오면 저 멀리 날라가서 짜증나요 ㅋㅋㅋ 별 패턴에 다 얻어맞던데 붙어서 찌르는 의미가 없는거같음 | 18.03.14 19:28 | | |
(IP보기클릭)180.134.***.***
루리웹-0784713721
아, 그런의미인가? 저는 해방피니쉬 후 착지까지라고 생각해서 폭파후 땅에 닿기까지 피격판정을 생각했는데 님의 해석이 더 맞겠네요. 감사합니다. | 18.03.14 19:30 | | |
(IP보기클릭)125.183.***.***
오리지널 넘버에서 무기 밸런스 패치 해주는건 처음보네요 오리지널 넘버 발표하고 문제점은 g급 완전판에서 보완및 추가하는 방식이었는데
(IP보기클릭)121.141.***.***
지난번에 참열탄도 해줬는지라 그래도 이렇게 전체적으로 적절하게 해줄지는 몰랐음 | 18.03.14 19:57 | | |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58.124.***.***
늙은고추
투구깨기는 버그있었는지 고쳐지고. 간파베기는 상향이네요. 간파 베기쓸때 무적판정이 더 널널해지고 성공시 베기 히트판정이 더 맞추기 쉽게 변경되네요 | 18.03.14 19:28 | | |
(IP보기클릭)121.165.***.***
(IP보기클릭)49.170.***.***
(IP보기클릭)61.36.***.***
서드때부터 한손검만팠는데 이번작정도로한손검쌘거못본거같은데요?.... 차지ㅡ메테오ㅡ차지ㅡ메테오하니까애가 막뒤질라카던데 ... | 18.03.14 19:29 | | |
(IP보기클릭)112.164.***.***
킹손검 타임어택 차액바로아래일텐데요 | 18.03.14 19:33 | | |
(IP보기클릭)121.100.***.***
손검의 문제는 성능보다 재미... | 18.03.14 19:37 | | |
(IP보기클릭)49.170.***.***
한손검이 제일 강했던건 X,XX였던거 같네요 인약도 한몫 한거 같고... 이번이 약하다는건 아니에요. 버프내역에서 아쉽다는거죠 | 18.03.14 19:40 | | |
(IP보기클릭)49.170.***.***
아마 잘 하시는분한테 걸리면....강해서 일꺼 같네요. 쉬울꺼 같으면서도 어려운 한손검... | 18.03.14 19:40 | | |
(IP보기클릭)49.170.***.***
음 저는 반대로 재미는 있는데, 지금 느끼는건 성능인거 같아요.... 월드 태도 하다가 한손으로 갈아는 탔는데 좀더 파봐야 진가를 알꺼 같습니다. | 18.03.14 19:41 | | |
(IP보기클릭)61.36.***.***
아...x시리즈는 군대때문에 뛰어넘었네요 ㅠㅠ | 18.03.14 19:44 | | |
(IP보기클릭)49.170.***.***
인약 이펙트도 좋았어요....한손검 좋아하시면 해보셔도 좋을꺼 같아요. 돌려까기도 좋긴 한데, 이전 모션인 O O O 돌려까기가 나가야....딜이 좀 나올꺼 같은데 방패강타(높이 올려치는 모션?)이 나가서 이게 뭔가 싶네요...좀더 파봐야 알꺼 같은데....음... | 18.03.14 19:47 | | |
(IP보기클릭)121.141.***.***
한손검 여기서 더 버프먹이면 사기임... | 18.03.14 19:58 | | |
(IP보기클릭)114.207.***.***
한손검이랑 보우건은 밸런스가 맞다고 생각하는건지... 음... 한손검에 강화효과좀 넣어줬으면 좋겠음... 인약 부활좀... | 18.03.14 20:35 | | |
(IP보기클릭)114.207.***.***
돌려까기라면 십자베기 말씀하시는건가요? 십자베기 모션이라면 있어요 | 18.03.14 20:36 | | |
(IP보기클릭)223.33.***.***
(IP보기클릭)49.1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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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10.97.***.***
(IP보기클릭)153.147.***.***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59.18.***.***
아마 점프철인 효과 같은데요 | 18.03.14 19:27 | | |
(IP보기클릭)118.42.***.***
태도 투구깨기중에 움찔감소 효과 추가됨. | 18.03.14 19:40 | | |
(IP보기클릭)211.49.***.***
のけぞり는 우리말 버전에서 움츠리다로 번역되었습니다. 움찔 감소나 점프 철인에 붙어 있는 그거요 | 18.03.14 19:40 | | |
(IP보기클릭)211.49.***.***
원문이 "気刃兜割の着地までのけぞり無効が適用されていなかった不具合を修正" 라서 번역이 기인투구깨기의 착지시 까지 움추리기 무효가 적용되지 않았던 문제를 수정 으로 해석됩니다. | 18.03.14 19:42 | | |
(IP보기클릭)222.103.***.***
(IP보기클릭)223.62.***.***
대검은 데미지보다 진모아2차때 수퍼아머가 더 절실한데 아쉽네요. 딜 높여도 21- 210(안맞음)
(IP보기클릭)114.205.***.***
대검 진짜 차지 뽕맛에 하긴 하는데 캔 될때마다 눈물이 앞을 가리네요... | 18.03.14 22:16 | | |
(IP보기클릭)211.59.***.***
대검 슈아생기면 ;; 대쉬캔슬로 .. | 18.03.14 23:53 | | |
(IP보기클릭)1.224.***.***
(IP보기클릭)211.34.***.***
용격포눈 둘재치고 용항포 사용후 바로 스탭이 되어야하는데.... 데미지 상승도 별로일것같군요 | 18.03.14 19:30 | | |
(IP보기클릭)1.224.***.***
용격포는 크게 모아치는 컨셉이라 이해가 되는데 용항포는 도대체 왜 용격포 보다 딜레이가 긴지 이해가 안되죠... | 18.03.14 19:33 | | |
(IP보기클릭)112.164.***.***
(IP보기클릭)219.241.***.***
아마도 그런거 같음. 혼자 움찔무효때문에 내충주 박아야했는데 드디어 해방되는듯ㅠㅠ | 18.03.14 19:30 | | |
(IP보기클릭)61.251.***.***
(IP보기클릭)1.211.***.***
살짝너프가 아님 댐지랑 기절치 둘다 하향이니... 물론 자세한 수치를 모르니... 솔직히 차액같은 무기는 왠만큼 속성댐 들어가지 않는 이상 어차피 깡댐무기 씀 | 18.03.14 19:39 | | |
(IP보기클릭)121.152.***.***
(IP보기클릭)175.117.***.***
(IP보기클릭)175.117.***.***
확산은 거의 오피고.. | 18.03.14 19:32 | | |
(IP보기클릭)223.62.***.***
(IP보기클릭)121.163.***.***
(IP보기클릭)1.251.***.***
아니, 그럼 영거리해방때 몬스터가 비틀거리는거에 떨어져 나가던게 원래 있던거였고, 지금까지는 적용 안되던 버그였다는건가? 허허... | 18.03.14 19:40 | | |
(IP보기클릭)61.43.***.***
글만 읽어보면 영거리해방 막타치고 날아가서 땅 바닥에 착지 할때 까지를 말하는거 같습니다. 영거리 속성해방 꽃을때부터 막타 칠때 까지가 아닌거 같아요; | 18.03.14 20:57 | | |
(IP보기클릭)110.70.***.***
(IP보기클릭)49.142.***.***
용화살 시전하면 쏘는 각도에 제한이 걸리는데, 쏘기 직전에 L2로 시점전환하면 그 방향으로 나가는 버그입니다. 이게 180도까지도 커버가 되서 안좋은게 아니라 꿀버그였어요. | 18.03.14 19:39 | | |
(IP보기클릭)110.70.***.***
그랬었군요 저는 의도하지 않은데로 막 튀길래 몰랐는데 그런식으로 사용될줄은 몰랐습니다; | 18.03.14 20:10 | | |
(IP보기클릭)180.233.***.***
(IP보기클릭)117.111.***.***
(IP보기클릭)14.55.***.***
『라이언』
비틀거림효과 추가되는거같아요 | 18.03.14 19:40 | | |
(IP보기클릭)223.62.***.***
(IP보기클릭)175.195.***.***
시리즈마다 하나 씩은 있던 철갑유탄 속사 라보건이 없어서 서글픔... | 18.03.14 19:45 | | |
(IP보기클릭)223.62.***.***
헤보는 특수탄종류가2개인데 뭘추가해달라고 하시는지 궁금하네요 | 18.03.14 20:03 | | |
(IP보기클릭)223.38.***.***
저는 앉아쏴랑 자동장전 지원탄종이 다양해졌으면 좋겠음 | 18.03.14 20:41 | | |
(IP보기클릭)14.34.***.***
(IP보기클릭)112.72.***.***
(IP보기클릭)1.211.***.***
초고출력 이외에는 병공격을 안쓰는데(왜냐하면 병 하나씩 쓰는거보다 한번에 다쓰는게 dps가 더 좋음) 초고출력 댐지랑 기절치 둘다 하향 해놨으니 어떻게될지 봐야해요 안쓰던 공격을(병 하나씩 쓰는 공격) 갑자기 쓰라고 해도 말이죠 댐지가 올라간것도 아닌데 기절치하나보고 쓰기는 애매함 | 18.03.14 19:43 | | |
(IP보기클릭)112.72.***.***
글쎄요 검강 + 가포 까지 생각하면 나쁜건 아니라고 봅니다. | 18.03.14 19:45 | | |
(IP보기클릭)1.211.***.***
? 검강 가포 상향 안했는데요 검강 병공격아니에요 | 18.03.14 19:48 | | |
(IP보기클릭)118.42.***.***
저거 초고출만 하향먹고 평타가 에 붙어나오는 유탄뎀은 상향먹은 상황이라 또 지켜봐야함. 저처럼 평타쓰다 이때다 싶을때만 초고출 쓰는부류에겐 몹이 좀더 잘 넘어질테니 나쁘진않아보이네요. | 18.03.14 19:49 | | |
(IP보기클릭)118.42.***.***
검강에서 휘두를때 평타 스파크 일어나는것도 병공격입니다. 이놈들 포술빨 받아요. | 18.03.14 19:50 | | |
(IP보기클릭)1.211.***.***
일단 그것들도 포술이외에는 적용을 덜 받으니 검강도 댐지는 하향이고요 님 말대로라면 기절치만 상향이겠네요 기절치때문에 검강 활용도가 좀 올라가긴 하지만 애초에 챠액은 초고출력을 얼마나 때려박냐가 중요한 무기라서 초고출력 넣을타이밍에 평타 때리진 않겠죠 결국 하향이에요 | 18.03.14 19:54 | | |
(IP보기클릭)1.211.***.***
물론 이번 유탄병 하향, 강속병상향의 수치에 따라 챠액이 속성위주의 무기가 된다면... 전혀 다른 상황이 되겠지만요 | 18.03.14 19:58 | | |
(IP보기클릭)118.42.***.***
뭐.. 하향일지라도 결국은 가장 중요한 포술빨은 그대로 받는게 중요한거고, (어차피 차액 커스텀 한다하면 집중,포술,귀마개에 신경쓰느라 다른공격스킬들 넣을자리가 없는것도 한몫하구요) 유탄보다는 강속성병에 초점을 맞춘 밸런스라 나쁘진 않다고봅니다. 속성해방 줄이고 평타상향 준것도 만족스럽구요. 어차피 몬헌은 이무기 저무기 바꿔쓰는겜이라. 정 못해먹겠다 싶으면 딴무기 써보는것도 괜찮죠 ㅇㅇ. | 18.03.14 20:00 | | |
(IP보기클릭)221.143.***.***
초고출 유탄병이야 하향이지만 검강에서의 병 데미지는 한자리수여서 너프 해봤자 딜량은 별 차이도 안날겁니다 근데 기절치가 상향이라 하향이라 할 수 없어요 | 18.03.14 20:06 | | |
(IP보기클릭)1.211.***.***
주력딜인 초고출력의 댐지,기절치 하향한 상황에서 다른 댐지상향이 없기 때문에 명백한 하향이죠 검강 활용도가 높아진건 동의합니다만 그렇다고 초고출력 타이밍에 평타쓸건 아니잖아요? 잘 켜지도 않았던 45초짜리 검강버프도 신경써야하게 됐습니다. 이건 전체적으로 하향 맞아요 | 18.03.14 20:09 | | |
(IP보기클릭)1.211.***.***
참고로 전 플레이의 90퍼이상이 챠액인 유저고 챠액은 약간 하향 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번 패치는 제가볼때 명백한 하향이구요 | 18.03.14 20:10 | | |
(IP보기클릭)175.223.***.***
초고출력만 쓰지 말라고 패치하는건데 "차액의 주력딜은 초고출력 뿐"이라고 명제를 걸고 서술하시는 부분이 논리에 안맞습니다. 캡콤의 의사는 분명히 "차액은 초고출력 외의 모션도 다양하게 활용 가치가 있어야 한다."로 보입니다. | 18.03.15 08:35 | | |
(IP보기클릭)175.211.***.***
(IP보기클릭)211.106.***.***
(IP보기클릭)121.175.***.***
(IP보기클릭)116.33.***.***
(IP보기클릭)61.251.***.***
(IP보기클릭)175.195.***.***
원문 보니 감소라 적혀 있네요. 보정치 줄어드는 듯함. | 18.03.14 19:46 | | |
(IP보기클릭)211.58.***.***
チャージアックスの榴弾ビンの爆発にのる「砲術」以外の各種攻撃力アップ効果を減少 본문인데 효과 감소가 맞습니다. 포술 이외의 공격력 업 스킬로 증가하는 뎀지량이 줄어드는 듯 | 18.03.14 19:48 | | |
(IP보기클릭)222.105.***.***
(IP보기클릭)61.251.***.***
위에는 번역기고 아래는 어느정도 손번역된거같아요 | 18.03.14 19:48 | | |
(IP보기클릭)222.105.***.***
아 그러네요 지금 패치 적용 된건가요?? | 18.03.14 19:5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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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일 적용이라고 하네요 | 18.03.14 20:00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