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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4소프트] 갓 오브 워 신작 정보들 [1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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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W-OG-image.jpg

 

이번달에 공개된 몇가지 정보들을 짤막하게 정리해서 올려봅니다. 자세한건 링크 참조하세요.

 

- 아트레우스는 ㅁ버튼으로 특정 적을 공격하게 할 수 있고 명령하지 않았을 때는 적에게 화살을 쏟아부어 스턴에 걸리게함

  스턴에 걸린 적은 크레토스로 잡아 찢거나 무기로 사용 가능

- 전투에서 주변 환경을 활용하는게 중요하며 플레이어에게 여러가지 선택지를 제공할 것

- 점프, 수영 불가능

- 스킬, 방어구, 무기 모두 업그레이드 가능 (아트레우스에게도 적용)

- 제작진이 밝히지 않은 어떠한 제작 시스템을 사용함

- 다른 종류의 방어구 제작 가능

- 도끼에는 약공격과 강공격에 대한 특성을 바꿀 수 있는 룬 슬롯이 존재함

- 도끼의 이름은 리바이어던(Leviathan)

- 제작진은 다른 무기의 존재에 밝히지 않았지만 도끼와 방패가 쇼의 주인공이라 언급

- 맵이 존재하고 여러명의 NPC 등장

- 콤보 카운트 삭제

- 언락 가능한 코스튬 존재

- 사이드 퀘스트가 존재하냐는 질문에 디렉터 코리 발록은 "사이드 퀘스트라 부르지 않지만 존재한다"고 답변함

 

출처: https://www.reddit.com/r/PS4/comments/7o4dkb/gameinformer_february_cover_revealed_god_of_war/

       https://www.youtube.com/watch?v=uFbeaM0hp_c



댓글 | 1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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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ST
늙어서 무릎연골 다 나갔나보네ㅠㅠ
18.01.14 00:38
(166497)

112.187.***.***

BEST
이미 엔딩 보신분들이라네요
18.01.14 00:31
BEST
근데 점프 하나 없어졌다고 나오지도 않은 겜 갓오브어스라고 하는 건 뭔지... 이해불가
18.01.14 00:28
BEST
그 8분? 짜리 영상으로 전체를 판단하시다니 역시 대단하십니다!
18.01.14 00:40
(3051331)

59.12.***.***

BEST
참고로 시리즈 중 최고로 잔혹하다고 합니다
18.01.14 00:39
점프가 불가능??
18.01.14 00:17
(3976129)

121.128.***.***

점프가 불가?!
18.01.14 00:20
점프가 안 되면 완전 다른 느낌의 액션일까요..?
18.01.14 00:21
琴梨코토리
TPS니까 한 번에 다수를 상대했던 전작이랑은 느낌이 많이 다르지 않을까 싶습니다. | 18.01.14 00:43 | | |
루리웹-0973585614
워낙 액션을 잘 만들던 회사인지라 어떻게 나올지 기대되네요^^ | 18.01.14 00:46 | | |
琴梨코토리
전 개인적으로 룬 슬롯이 기대되네요 ㅎㅎ | 18.01.14 00:47 | | |
(3115430)

118.130.***.***

루리웹-0973585614
이게 무슨 뜻인지 자세히 좀 알려주실 수 있나요? 갓옵워 신작이 기존의 액션 게임 스타일이 아닌 3인칭 슈팅 게임처럼 나온다는 뜻인가요?? 뭐가 다른거죠?? | 18.01.15 10:47 | | |
윈터후프
https://youtu.be/EawtIu_RntE 이렇게 바뀌었네용 | 18.01.15 12:26 | | |
(2473626)

211.53.***.***

기존의 갓 오브 워 시리즈와는 아예 다른 게임이 되어 나오는군요. 이게 득일지 실일지는 나와봐야 알 듯.
18.01.14 00:21
점프불능. 라스트 오브 갓 오브 워군.
18.01.14 00:23
(4029929)

175.197.***.***

이름만 갓오브워이고 라스트오브어스에서 액션만 강화된 느낌이던데 나와서 실제 리뷰점수를 보고 판단해야겠네요. 갓오브워에서 점프가 없다니 이 무슨...
18.01.14 00:23
(1059295)

220.121.***.***

완전히 새로운 스타일의 갓오브워가 되나보다..... 새로운게 좋지 ㅎㅎ
18.01.14 00:24
드물게도 현재까지 DLC가 한편도 없는 작품인데 이번작품에도 DLC가 없으려나요..
18.01.14 00:25
(680868)

211.219.***.***

루리웹-2962098498
어센션때 멀티때메 dlc 있었죠 | 18.01.14 01:14 | | |
(4395262)

175.115.***.***

전에 장난으로 말하던 크레토스가 나오는 라오어가 되버렸네요
18.01.14 00:25
(519180)

122.47.***.***

갓오브워가 액션말고 퍼즐도 있는데 점프 불가라니
18.01.14 00:25
갓옵은 쥐불놀이가 제맛인데...
18.01.14 00:25
(728976)

14.54.***.***

할겜너무만타
https://www.youtube.com/watch?v=JCglGQeVnx4 | 18.01.14 00:57 | | |
(2109620)

211.58.***.***

갓오브어스 ㄷㄷ
18.01.14 00:25
(3254)

121.140.***.***

갓오브워가 점프가 없다니 ㅋㅋㅋ
18.01.14 00:26
점프가 없다라..그러고보니 여지껏 나왔던 플레이영상에 점프가 없긴했는데..기존 갓오브워의 캐릭터만 가져오고 전혀 다른 게임이 될려나요..ㄷㄷ
18.01.14 00:27
지난번 플레이 영상에 없길래 없어졌구나 하고 생각했는데 맞군요. 방어구 제작도 재밌을듯ㅋㅋㅋㅋ
18.01.14 00:27
점프 액션은 다음작에 나올지도 모르겠군요...
18.01.14 00:28
BEST
근데 점프 하나 없어졌다고 나오지도 않은 겜 갓오브어스라고 하는 건 뭔지... 이해불가
18.01.14 00:28
(166497)

112.187.***.***

BEST
루리웹-0973585614
이미 엔딩 보신분들이라네요 | 18.01.14 00:31 | | |
압살롬
역시 갓리웹 분들 존경합니다 | 18.01.14 00:31 | | |
(2482476)

175.197.***.***

루리웹-0973585614
이전 트레일러 보시면 더더욱 라스트 오브 어스랑 비슷하다고 느끼실텐데요 주인공과 어린 동료 NPC가 같이 다니고 전투보다 컷신 연출이 더 많은듯한 게임 플레이. 딱 라스트 오브 어스 설계 구조에서 벗어나지 않아요 | 18.01.14 00:31 | | |
키키™
그러니까 나와봐야 안다고요. 나오지도 않은 걸 특정해버리는 게 말이 안된단 거죠 | 18.01.14 00:34 | | |
(2482476)

175.197.***.***

루리웹-0973585614
글쎄요.. 티저나 CG영상이 아닌 게임플레이 영상이 나왔는데 그걸 보고 그렇게 느끼면 그게 맞다고 생각합니다만... | 18.01.14 00:35 | | |
(3038007)

101.229.***.***

키키™
나와봐야 알겠죠 디오더의 전례도 있고 | 18.01.14 00:38 | | |
BEST
키키™
그 8분? 짜리 영상으로 전체를 판단하시다니 역시 대단하십니다! | 18.01.14 00:40 | | |
(2482476)

175.197.***.***

루리웹-0973585614
근데 생각해보니 웃긴게 라오어가 고평가 받는 겜인데 그거 비슷하다고 한게 이렇게 욕먹을 일인가요? | 18.01.14 01:23 | | |
키키™
욕 안했는데요... | 18.01.14 01:24 | | |
(2482476)

175.197.***.***

루리웹-0973585614
비꼬셨죠 | 18.01.14 01:49 | | |
키키™
어린 동료 NPC 데리고 다닌다고 라오어랑 비슷하다고요? 그럼 라오어는 ICO 베낀건가 어처구니가 없네요. 컷신 연출이 많은 오락이라는 말도 우습고(그럼 라오어는 언챠 완전 베낀거겠죠, 헤비레인 비욘드 투 소울즈는 말할 필요 없네요) 액션의 스타일 자체가 다르고 오락 설정 방향성부터가 완전 다른 오락인데 ... 자신이 감명 깊게 즐겼다고 해서 모든 오락이 라오어를 베껴서 탄생되었다 라는 라오어 만물설은 오락의 유구한 역사를 모르는 애들이나 하는 소리입니다. 그만 좀 끼워맞추세요. | 18.01.14 01:54 | | |
(2482476)

175.197.***.***

루리웹-823940
뭐가 끼워 맞춘다는거죠 같은 소니 퍼스트사가 기술 교류 하는건 엄청 흔한 일인데.. 게임 설계 구조도 기술에 포함되요 | 18.01.14 01:57 | | |
(2482476)

175.197.***.***

루리웹-823940
그리고 님이 말씀 하신 게임 전부다 소니꺼구요 | 18.01.14 02:01 | | |
키키™
라오어랑 비슷하다고 하는 게 문제가 아니라 라오어 아류작처럼 말하는 게 문제입니다. '딱 라오어 설계 구조에서 벗어나지 않는다'라는 말이 이번 갓오브워 라오어 하위호환이라는 말로 보이네요. | 18.01.14 02:03 | | |
키키™
그렇다면 님의 말대로 논리를 바꿔 말하자면 '라오어는 언챠의 설계구조에서 벗어나지 않는다' 라고 하는 말에 동의하십니까? | 18.01.14 02:04 | | |
키키™
갓오브워 개발진들의 입장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내 작품'이 다른 사람 작품의 아류작으로 판단되길 바라는 사람은 없을 것 같네요. | 18.01.14 02:05 | | |
(2482476)

175.197.***.***

루리웹-823940
네, 아이템 찾는 요소만 빼면 똑같죠 | 18.01.14 02:06 | | |
(2482476)

175.197.***.***

루리웹-0973585614
전 아류작이라고 한적도 없고 그런 뉘앙스로 말한적도 없습니다. 잘된 게임을 벤치마킹해서 좋은 결과 나온 게임들 많죠.. 바하4를 참고한 데드스페이스나 둠을 참고한 듀크뉴켐이라던가.. 다만 제가 걱정하는건 저렇게 다른 개발팀 기술들을 사용하면서 갓오브워의 정체성이 희미해져서 이도저도 아닌 게임이 되지 않을까 하는것입니다. 갓오브워3, GOS, COO는 제가 해본 액션 게임들 중에서 가장 멋있는 게임입니다. 근데 그런 게임들의 후속작이 갑자기 급변해버린다면 당연히 걱정될 수 밖에 없습니다. 마치 바이오하자드7이 FPS로 바뀌면서 기존 유저들이 반발을 한것처럼요 | 18.01.14 02:13 | | |
키키™
그렇게 생각한다면 크게 할 말이 없습니다. 젤다를 많이 한 사람이라면 갓오브워의 보스 전투 디자인이라든가 곳곳에 숨어있는 퍼즐 구조가 젤다의 던젼 퍼즐과 흡사한 부분이 많다는 걸 분명히 느낄겁니다. 그렇다고 갓오브워가 젤다를 베겼다곤 말안하죠. 모든 오락이 이전에 나왔던 많은 명작들에 영향을 받아서 그것을 작품에 녹여내면서 또다른 명작을 탄생시키는데 라오어 역시 그런 작품들 중에 하나입니다. 이미 나온 이전 작품들이 없었다면 절대 만들어질 수 없는 것이죠. 영향을 받고 또 다시 영향을 줍니다. 그런데 흔히 말하는 라오어 만물설은 모든 오락의 시초가 마치 라오어인양 가정하는 것이 문제인 것입니다. | 18.01.14 02:18 | | |
(2482476)

175.197.***.***

루리웹-823940
전 애초에 라오어 만물설을 제일 싫어하는 사람인데요... 특정 게임 보고 라오어같네 같은 말 나올때마다 진짜 딥빡 옵니다. 특히 이블위딘 처음 나왔을때 진짜 엄청 말 많았었죠.. 라오어 리마스터 나오고 세달뒤에 나왔거든요 근데 저건.... 제가 보기엔 너무 비슷해요... 갓오브워하면 잔인한 연출과 화려한 전투인데 상대적으로 묵직하고 순해진 느낌이 들어요.. 연출신도 너무 많아졌구요... 제가 갓오브워 신작에서 바라는건 3의 발전형인데 라오어를 박아넣은 느낌이랄까... 라오어, 갓오브워 둘다 소니꺼다보니까 라오어에 영향 받았다는 생각을 지울수가 없네요.. | 18.01.14 02:24 | | |
(99773)

175.213.***.***

키키™
다른 인터뷰에서 코리 발록이 새로운 갓 오브 워를 구성하는 핵심 기둥 세가지로 내러티브, 탐험, 전투를 꼽았습니다. 그만큼 전투에 공을 들이고 있다는 뜻이니 전투보다 컷신이 많을 것 같다는 걱정은 안하셔도 될 듯하네요 | 18.01.14 02:28 | | |
키키™
오해를 사기 좋은 말을 하셨네요. 그러니까 그 걱정들을 나온 뒤에 해도 늦지 않는다는 겁니다. 게임플레이 영상을 봐도 출시 후에 직접 해보면 느낌이 다른 경우도 있습니다. 저도 갓오브워 전작들 모두 다 해봤지만 10년째 같은 스타일 만든 게임을 그대로 밀고 나간다는 건 안정적일 수도 있지만, 어떻게 보면 매너리즘에 빠질 수도 있는 거라 변화를 시도한 것으로 보이고요. 물론 바하7처럼 반발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결과적으로 보면 바하7은 잘 만들어진 게임이었죠. 나오기도 전에 이건 이렇다 라고 평가를 해버리면 곤란하죠. 이런 느낌이라 라고 쓴 거면 몰라도요. | 18.01.14 02:31 | | |
키키™
'다른 개발팀 기술을 사용한다' 하셨는데 산타모니카가 너티독의 테크니컬한 기술적인 부분을 사용한다는 건 아무리 같은 퍼스트 파티라곤 하지만 회사의 자산이기도 한데 그렇게 쉽게 기술적인 부분의 공유가 일어난다고 보진 않습니다.(그리고 오히려 전 너티독 보다 산타모니카가 기술력은 더 좋다고 생각되거든요) 갓오브워는 기존의 작들이 워낙에 잘 만들어졌지만 시점 고정이라는 한계에서 더 많은 확장성의 가능성에 한계가 있었다고 봅니다. 그것을 이번 작품에서 최초로 깰려고 시도한 것이고 분명 기존 유저들의 반발이 있을겁니다(저도 사실 예전의 그 느낌을 좋아해서 굉장히 걱정되는 유저 중 한 사람입니다. 잘 만들어진다고 해도 갓오브워 특유의 분위기는 이제 없을테니까요) 그 고정 시점이 갓오브워 특유의 게임성 자체였으니까요. 긍정적인 방향으로 그 가능성이 발현이 될지 그렇지 않을지는 게임이 나와봐야 알지 않을까 싶네요. | 18.01.14 02:32 | | |
(2482476)

175.197.***.***

루리웹-0973585614
음... 덧붙이자면 전 '게임 영상'을 평가한거지 '게임'을 평가한게 아닙니다. 예나 지금이나 게임 영상하고 발매후 모습이 다른 경우가 허다해서 당장은 그렇게 보인다고 제 나름의 의견을 낸겁니다. 그걸 갖고 팬보이 마냥 비꼴 필요가 없다는거에요 | 18.01.14 02:36 | | |
키키™
자꾸 논점에서 벗어나시는데. 제 처음 댓글은 본편 나오지도 않았는데 평가한다는 거고. 거기에 님은 '게임 플레이 영상에선 라오어 같네요.' 라고 하시는데... 그걸 어떤 사람이 '게임 영상'을 평가한 거로 볼까요. 이미 보셨듯이 많은 사람들이 오해하고 댓글 단걸로 보입니다만... 댓글 다시 읽어보니까 님 생각은 잘 알겠는데 굳이 왜 제 댓글에 답글 다셨는지 모르겠네요... | 18.01.14 02:47 | | |
키키™
헷갈릴까봐 정리를 하자면. 1. 나오지도 않은 게임은 라오어 관련 댓글이 달림. 2. 제가 나오지도 않은 걸 왜 평가하냐는 댓글을 담. 3. 거기에 님이 게임 영상은 라오어 같다는 댓글을 담. 4. 콜로세움. 참 머리 아프네요. | 18.01.14 02:51 | | |
루리웹-0973585614
나오지도 않은 게임은 > 게임에 입니다. | 18.01.14 02:52 | | |
(4556471)

110.70.***.***

키키™
제작사가 라오어 영향을 받았다고는 했지만 조엘과 엘리, 크레토스 아들 이 구조빼고는 비슷한 부분이 있나요? | 18.01.14 03:03 | | |
루리웹-0973585614
참내 역대 갓오워가 점프를 활용한 스릴있는 액션감으로 인기를 얻는데 한몫한건 확실한데..점프가 빠지면 당연 라오어처럼 밋밋한 액션 생각해 볼 수도 있는건데 어디서 죄수번호 주제에 몰 안다고 합리화시켜 | 18.01.14 03:38 | | |
종나멋진새끼
더군다가 독고다이 크레토스가 아들 데리고 다닌다는 설정서부터 이미 라오어 컨셉 아니냐고 해외언론에서도 얘기 많았구만 | 18.01.14 03:39 | | |
루리웹-0973585614
아무튼 한마디도 안지려고ㅡㅡ | 18.01.14 03:40 | | |
종나멋진새끼
뭘 안다면 어쩌실 건데요? | 18.01.14 03:44 | | |
(4007066)

61.77.***.***

종나멋진새끼
이 분은 하도 악명이 높으셔서 진짜 그런 사람일까? 라고 생각했는데 명불허전이군요.. ^^ | 18.01.14 08:14 | | |
(781214)

223.33.***.***

키키™
저기 비추버튼이세요? 하나 눌러 드림 ㅋㅋ | 18.01.14 08:46 | | |
루리웹-0973585614
제작자들 납셨네 | 18.01.14 09:24 | | |
(3524802)

82.196.***.***

키키™
여억시 트레일러 하나로 게임 엔딩 본 마냥 모든걸 다 아는 코지마 뿅뿅 잘 빠는 키키님 답습니다 ^^ | 18.01.14 10:21 | | |
루리웹-0973585614
님... 병먹금이요. 먹이를 주니까 자꾸 분탕치는 거임. 관종이랑 분탕이랑 그게 그거더라구요. | 18.01.14 11:05 | | |
중력이뉴턴보고사과발견한소리
죄송합니다. 괜한 짓을 했네요... | 18.01.14 11:25 | | |
(27629)

211.217.***.***

키키™
계속 말씀 하시는거마다 반박이 아니라 핑계를 대고 계시다는거 못느끼시나요? 오해받을만한 말씀 하신건 인정하셔야죠.딱 라오어 설계 구조에서 벗어나질 않는다. 이말씀에 다른분들은 게임출시되고 플레이 해보고 판단해도 늦지 않는다는 말씀이신데 계속 소니의 같은 파티다. 라오어 만물설을 싫어한다 이런말씀만 하고계시잖아요... 그냥 처음부터 그런 뉘앙스가 아니었다 라고 말씀 하셨으면 되는데 계속 핑계만 되니 오해만 불러일으키는거 같습니다. | 18.01.14 12:14 | | |
(2242)

121.131.***.***

키키™
너티독빠 극혐이네 진짜 그렇게 따지면 라오어는 바하0 설계구조에서 벗어나지않는 게임이네? 인정? | 18.01.14 20:07 | | |
(3115430)

118.130.***.***

루리웹-823940
라오어 만물설은 저도 싫어하는 내용이지만 님 글에 뭔가 이상한 것들이 있어서 댓글 달아봅니다. 우선 라오어도 결국 언차랑 유사한 거 아니냐는 말이 있던데 언챠의 설계구조에서 벗어나지 않은거 맞습니다. 애초에 둘 다 너티독에서 만든건데 너티독의 기본 스타일이나 방향성이 두 게임에 똑같이 녹아 있는게 당연하지, 그걸 어떻게 별개의 설계구조로 보겠습니까. 그리고 너티독이나 산타모니카 같은 회사가 소니의 퍼스트 파티지만 서로 다른 회사라 기술 공유가 일어나지 않을거라고 하셨는데, 퍼스트 파티 개념은 단순히 소니가 투자를 지원한다던지 소니 전용 게임만 만든다던지 그런 개념이 아닙니다. 산타모니카와 너티독은 지금은 사업자 등록 이름만 다른 스튜디오의 이름에 불과하고 둘다 소니의 회사입니다. 소니에서 자금을 지원해서 독점작으로 만든 프롬이나 플래티넘게임즈 등과는 달리 산타모니카, 너티독, 게릴라는 소니의 자회사고 모든 기술적 권리도 소니에게 있습니다. 만약 소니가 자신들의 계열사들에게 서로 기술 공유 하라고 지시하면 해야죠. | 18.01.15 10:57 | | |
(4160981)

222.113.***.***

리바이어던은 성경신화 아닌가?
18.01.14 00:31
칸뮤
그걸 내뱉던 미드갈 | 18.01.14 02:33 | | |
(248053)

211.244.***.***

기대는 하고 있는데 DMC처럼 갓오브워라는 이름때문에 욕먹을까봐 걱정되긴한다
18.01.14 00:33
뭔가 데빌메이크라이5는 RPG입니다 같은 말로 들리는데..
18.01.14 00:34
흠....
18.01.14 00:34
???
18.01.14 00:36
(1153269)

218.149.***.***

전작까지만 해도 팔팔 날아다니던 크레토스가 점프를 못하다니 작중에서 어떻게 설명하려나??
18.01.14 00:37
BEST
늙어서 무릎연골 다 나갔나보네ㅠㅠ
18.01.14 00:38
(3051331)

59.12.***.***

BEST
참고로 시리즈 중 최고로 잔혹하다고 합니다
18.01.14 00:39
SunOfTime
3에서 헬리오스 머리 뜯고 헤르메스 다리 자르던 것보다 잔혹하면 얼마나 잔혹할지....ㅠㅠ | 18.01.14 00:49 | | |
(4791717)

124.53.***.***

SunOfTime
그럼 까마귀 늑골?인가 하는 처형도 나올려나요 바이킹스에서 되게 무섭게 나오던데 | 18.01.14 01:52 | | |
CRABKEN
피의 독수리 말씀하시는 것 같군요. | 18.01.14 02:17 | | |
(1456609)

116.46.***.***

SunOfTime
왠지 주인공도 잔혹하게 죽는 데드신이 존재하지 싶은.. | 18.01.14 10:36 | | |
(1241274)

112.151.***.***

약간 무겁고 묵직한 느낌의 액션이 되려나 기대된당
18.01.14 00:50
아무리 봐도 무쌍겜보다 단순한 기존의 쥐불놀이보단 갓옵4 액션이 좋은거같은데 추억보정이 심한거같음
18.01.14 00:54
(4556471)

110.70.***.***

나스 키노코
저두요. 전체적으로 큰 변화를주면 팬들이 싫어하는건 제작사도 알고있을텐데 설마 생각없이 다 뜯어고쳤을까요. 자신이 있으니까 이런 선택을했겠죠. 갓옵워3밖에 안했지만 이번작 기대됩니다. 아들하나 나왔다고 라오어라고 하는 사람들 이해를 못하겠네요.. | 18.01.14 12:00 | | |
(792476)

222.98.***.***

갓오브워 한창 할때 R 스틱+ㅁ 로 구르기 평캔으로 빨리빨리 굴러다녔는뎅
18.01.14 00:57
(4837047)

91.235.***.***

외전까지 합치면 벌써 시리즈 6편째인데 변화는 당연히 시도해야 한다고 봄 그게 성공적인 것이었는지의 여부는 직접 해보고 판단하면됨
18.01.14 01:07
Amethyst
항상 느끼는 거지만 출시전까지는 중립이 답인것 같음 | 18.01.14 01:13 | | |
(68483)

223.62.***.***

그 단순한 쥐불놀이가 손맛좋고 콤보 바리에이션 많고 재밌었는데 해보지도 않은 갓옵4 액션이 어째 더 좋다고 판단하는거지.. 모든건 역시 나와봐야 판단이 가능할듯.. 특유의 잔인하고 폭력적인 액션을 잘 살렸으면 좋겠네요..
18.01.14 01:22
(507237)

112.186.***.***

요즘 점프없는 게임들이 많이 나오던데 그런식으로 나오려나?
18.01.14 01:23
(190524)

14.33.***.***

입던은 점픈데..
18.01.14 01:30
(5603)

124.54.***.***

낙사해서 죽을일은없으려나요
18.01.14 01:31
액션겜에서 가장중요한점프가없다니..
18.01.14 01:35
근데 점프 없으면 움직일때 좀 심심하긴함.
18.01.14 01:40
(1300567)

117.123.***.***

쥐불놀이는 겜클리어 특전으로 풀어 줄 모양이넹..
18.01.14 01:40
무기 이름 리바이어던이면 차기작에선 유대신화 쪽으로 가려나...
18.01.14 01:49
(4556471)

116.125.***.***

시점부터가 점프가 굳이 필요없을거 같아요. 완전 다른 게임이 되었지만 갓옵 시리즈에 먹칠은 안할 거 같아요
18.01.14 02:11
일단 믿고 기대해보죠
18.01.14 02:20
(1712615)

61.84.***.***

맨날 똑같은 플레이 방식이면 시리즈 유지가 어렵겠죠. 언챠처럼 시리즈를 끝내기 보단 변화를 주는것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18.01.14 02:26
(4899586)

175.201.***.***

너무 아저씨 게임갓은데요
18.01.14 02:28
(1423949)

123.109.***.***

그 뭐였더라... 약한? 여전사가 주인공이었던 게임처럼 전투하지 않을까요?
18.01.14 02:30
노바노바
호라이즌? 툼레이더? | 18.01.14 02:36 | | |
(1660911)

175.117.***.***

루리웹-0973585614
둘 다 깡패인데요?ㅋㅋㅋㅋ | 18.01.14 11:35 | | |
마군Z
여전사라는 단어에만 집중해버렸네요 ㅋㅋㅋㅋㅋㅋㅋ | 18.01.14 11:3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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