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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4소프트]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의 개발인원은 800~900명 [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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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75.223.***.***

BEST
정말 예쁜 게임이었습니다. “?” 찍으러 가는것도 행복.
17.12.18 15:11

(IP보기클릭)218.236.***.***

BEST
잘 만들었어요. 아트 정말 대단대단.
17.12.18 15:06

(IP보기클릭)106.240.***.***

BEST
역시 아트에 목숨거는 황숙답게 아트팀이 300 ㄷㄷㄷ
17.12.18 15:19

(IP보기클릭)125.188.***.***

BEST
어크 뿐만 아니라 디비전같은 게임만 봐도 얘네들 맵만드는거 보면 진짜 1:1비율로 해서 환상적으로 만드는지라 저정도 인원이 들어갈법도 합니다
17.12.18 15:34

(IP보기클릭)210.92.***.***

BEST
그러긴 합니다만 여자 빤스나 옷만 바꾸고 팔아먹는 새끼들도 있어서
17.12.18 15:44

(IP보기클릭)218.236.***.***

BEST
잘 만들었어요. 아트 정말 대단대단.
17.12.18 15:06

(IP보기클릭)175.223.***.***

BEST
정말 예쁜 게임이었습니다. “?” 찍으러 가는것도 행복.
17.12.18 15:11

(IP보기클릭)210.119.***.***

보통 AAA 게임 개발진이 얼마나 되는지가 궁금하네요... 그나저나 아트팀이 1/4가 넘는데...일반적인건가요...? 굉장히 많아보이는데
17.12.18 15:14

(IP보기클릭)121.67.***.***

이디오티크
여기도 몬트리올인원 300명이라고 나오잖아요? 보통 AAA급 스튜디오인원이 200~300명 가량됩니다.. 외주나 협력업체직원들 합치면 어크처럼 대부분 천만가까이 찍을듯... | 17.12.18 15:18 | | |

(IP보기클릭)121.67.***.***

지지마리오지지
하드웨어 발달에 비례해서 아트팀이 할일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전세대 이번세대 아트팀에서 채워야될 맵크기만 비교해봐도..) 때문에 아트팀이 보통 가장 많은 인원을 가지고있습니다.. | 17.12.18 15:21 | | |

(IP보기클릭)58.140.***.***

지지마리오지지
천명이겠죠 천만명이면 누가 얘들한테 돈줌?;;; 얘들 돈벌려고 게임만드는거 아님?;;; | 17.12.18 15:25 | | |

(IP보기클릭)210.119.***.***

지지마리오지지
예전에 듣던 이야기에 비해서 확실히 커지긴 했네요... | 17.12.18 15:28 | | |

(IP보기클릭)59.8.***.***

이디오티크
개발팀에 일반적인 기준은 사실 없다시피하지만 그래도 굳이 얘기하자면 아트가 40% 넘는 경우가 많죠. | 17.12.18 17:30 | | |

(IP보기클릭)118.37.***.***

순광자연광역광
오타임...천만명이 아니라 천명... 설마 본문에 천명이라고 써있는데 천만명이라고 생각할까? | 17.12.19 21:01 | | |

(IP보기클릭)61.34.***.***

와 개발진 수가 엄청나네요;
17.12.18 15:14

(IP보기클릭)125.177.***.***

미친듯한 맵 사이즈를 생각하면 납득
17.12.18 15:15

(IP보기클릭)106.240.***.***

BEST
역시 아트에 목숨거는 황숙답게 아트팀이 300 ㄷㄷㄷ
17.12.18 15:19

(IP보기클릭)124.56.***.***

1비추실명제 무엇?
17.12.18 15:19

(IP보기클릭)59.22.***.***

엑엑이 사면 엑엑이로 할려고 참고있는데 으으으으.....
17.12.18 15:19

(IP보기클릭)39.115.***.***

여기저기 구경하면서 여행하는 기분으로 즐겁게 즐겼음!
17.12.18 15:21

(IP보기클릭)211.195.***.***

그래 저정도 인원이 아닐수가없는 게임이여씀
17.12.18 15:27

(IP보기클릭)223.39.***.***

전투,서브스토리,투기장,사냥도 재밌지만 무엇보다 배경 구경하는게 정말 재밌습니다.
17.12.18 15:28

(IP보기클릭)222.100.***.***

노출이 제한된 댓글입니다.
[노출이 제한된 댓글]
근데 최적화가 왜 그따구야 시벌아
17.12.18 15:29

(IP보기클릭)222.100.***.***

노출이 제한된 댓글입니다.
[노출이 제한된 댓글]
신컨은기본
호라이즌하고 언챠티드는 해봤니 | 17.12.18 15:29 | | |

(IP보기클릭)210.119.***.***

이 정도 되면 확실히 DLC를 상술로만 취급하게 힘들어지긴 하네요. 일단 개발기간에 인건비까지 늘기만하는데 게임가격은 동결이니..
17.12.18 15:29

(IP보기클릭)210.92.***.***

BEST
이디오티크
그러긴 합니다만 여자 빤스나 옷만 바꾸고 팔아먹는 새끼들도 있어서 | 17.12.18 15:44 | | |

(IP보기클릭)222.233.***.***

개인적으로는 오리진이 PS4로 나온 어크 중 최고명작이라고 생각하고 정말 재밌게 하긴했는데 현대 스토리는 대체 언제쯤 진행할거임?
17.12.18 15:29

(IP보기클릭)125.188.***.***

BEST
어크 뿐만 아니라 디비전같은 게임만 봐도 얘네들 맵만드는거 보면 진짜 1:1비율로 해서 환상적으로 만드는지라 저정도 인원이 들어갈법도 합니다
17.12.18 15:34

(IP보기클릭)182.172.***.***

뭔가 노잼인데 계속 하게 되는 작품
17.12.18 15:37

(IP보기클릭)106.249.***.***

와 우리회사보다도 사람이 많다...대기업이다..
17.12.18 15:40

(IP보기클릭)1.240.***.***

와중에 비추요정들 굉장히 성실하시네 현재시간 3 2 1 순서대로 확연히 보이는데 댓글 몇개까지 다 찍을지 좀 궁금하다
17.12.18 15:41

(IP보기클릭)119.207.***.***

맵과 지형의 구현도는 역대 최고급인데 풀숲이나 나무등의 묘사는 위쳐3보다는 좀 못하게 느껴졌고, 그외에 반복되는 지루한 서브퀘하고 지형 구현도에 비하면 좀 떨어지는 npc등의 언어립싱크 같은게 좀 아쉬웠습니다. 지형 자체의 퀄은 엄청높은데 문제는 어째 그게 그거같은 느낌도 약간 나더군요. 탐험장소도 처음만 신선하고 나중에는 좀 비슷한 패턴이고 전투도 재미있긴 한데 좀 비슷한 패턴이라 약간 단조롭게 느껴지고.. 단점만 나열한거 같은데 충분히 80점 이상은 되는 수작이라고 생각되고 유비가 좀 더 스토리나 인물묘사등에 신경쓰고 전투 패턴의 단조로움만 탈피하면 차후에 갓겜될 여지도 충분하다고 생각했네요.
17.12.18 15:42

(IP보기클릭)223.62.***.***

테케니스트
숲묘사가 떨어지는건 고증아닐까요 사막 지형을 위쳐에 비교하는건... | 17.12.18 15:51 | | |

(IP보기클릭)125.129.***.***

테케니스트
불만이면 다른겜 하심 됩니다. | 17.12.18 15:59 | | |

(IP보기클릭)116.125.***.***

저런 게임이면 제작비가 얼마나 들고 어느정도 수익이 나는지 궁금하네요
17.12.18 15:43

(IP보기클릭)124.111.***.***

뛰어난 디테일은 괜히 나온게 아니군
17.12.18 15:48

(IP보기클릭)58.143.***.***

게임성은 충분히 만들었고 다음작에 스토리랑 서브퀘 보강ㅈ ㅗㅁ 하면 한해 최고 게임도 기대할 만
17.12.18 16:06

(IP보기클릭)175.192.***.***

중반까진 밀도있게 잘 만들긴 했는데, 후반으로 가면 갈수록 스토리가 점점 날림이 되어버림.
17.12.18 16:09

(IP보기클릭)175.192.***.***

티아티스
그래서 후반부가 좀 아쉬웠어요. 분량을 전체적으로 고르게 분포했으면 더 좋았을텐데 | 17.12.18 16:11 | | |

(IP보기클릭)142.105.***.***

티아티스
저도 40시간했는데 역시 유비식 반복 지루함... | 17.12.18 16:51 | | |

(IP보기클릭)121.174.***.***

그런데 왜
17.12.18 16:15

(IP보기클릭)115.91.***.***

어제 엔딩봄 한달 동안 즐거웠습니다...ㅎㅎ
17.12.18 16:21

(IP보기클릭)211.55.***.***

어크 신디케이트도 런던 짱짱이었는데
17.12.18 16:38

(IP보기클릭)117.111.***.***

이런게 aaa 대작 게임이죠
17.12.18 16:52

(IP보기클릭)119.200.***.***

유비는 시나리오 작가 제대로 된 사람 구해서 스토리만 보강하면 초대박일텐데.. 스토리가 .. 엄청 단순해서 중후반 이후 지루함 복수 복수 복수 복수 아직 복수할 놈 있다! 다시 복수 아직 더 남았다 복수 복수 끝.. 중간에 극적 요소가 없고 그냥 일직선 양상으로 끝.. 제발 시나리오 작가 좋은 사람 꼭 구하길... 게임 그래픽과 분위기는 끝장나는데 ..스토리가 몰입이 좀 떨어짐.. 그래도 항상 응원한다.. 동해 표기는 감동적이었고 .. 한글화도 좋음..이번에 파크라이5는 스토리도 꽤 신경 쓴것 같아 필구..
17.12.18 17:07

(IP보기클릭)118.103.***.***

시나리오에 투자할 돈은 없고, 딴짓거리에 쓸 돈은 넘쳐나나보네 ㅉㅉ
17.12.18 17:11

(IP보기클릭)112.214.***.***

엄청난 인원이군요
17.12.18 17:16

(IP보기클릭)218.147.***.***

기존 어크 생각하고 서브퀘 다하려다가 미친 볼륨에 지침ㅋㅋ
17.12.18 17:36

(IP보기클릭)116.127.***.***

확실히 얘네들 게임은 뭔가 시뮬레이션 같아서..
17.12.18 17:40

(IP보기클릭)61.97.***.***

사막 최고!!!!!!!!!!
17.12.18 17:45

(IP보기클릭)49.175.***.***

유비소프트가 파크라이 만들던 회사라 진짜 맵의 크기와 비율과 경관 비쥬얼은 진짜 장인이라고 해도될정도로 잘만듬
17.12.18 17:56

(IP보기클릭)118.176.***.***

얘네들 오픈월드 그래픽을 보면 어마어마한 수의 인원이 들러붙어서 노가다 했겠구나 싶은 생각이 들긴 하죠,
17.12.18 18:08

(IP보기클릭)116.45.***.***

한달 월급만해도 몇십억대네 후덜덜
17.12.18 18:11

(IP보기클릭)115.20.***.***

40% 이상 할인할려면 얼마나 기다려야하나요?
17.12.18 18:32

(IP보기클릭)27.126.***.***

쥐뿔도없어
다음 어크 나올때쯤 되야 될 듯 | 17.12.18 19:08 | | |

(IP보기클릭)222.119.***.***

쥐뿔도없어
유비소프트라서 금방 40프로 세일할겁니다. 근데 한글화 잘 해주는 기업이라서 되도록이면 정가 주고 사서 합시다. | 17.12.19 07:07 | | |

(IP보기클릭)175.223.***.***

위쳐보다 모든면에서 재밌더군요 위쳐느낌나는데 더 재밌는!!
17.12.18 20:18

(IP보기클릭)125.180.***.***

어크 시리즈의 완성 같은 게임. 브라더후드, 블랙플래그 처럼 시리즈의 대표작이 될 듯
17.12.18 22:19

(IP보기클릭)121.124.***.***

엔딩만 빼고는 맘에듬 위처와 비교는............
17.12.19 11:55

(IP보기클릭)49.167.***.***

배경은 진짜 잘 만들었더라
17.12.19 12:02

(IP보기클릭)182.225.***.***

맵과 퀄리티 정말 어크 역대 최고 였음.. 여행하는기분 좋았음
17.12.19 19: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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