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MULTI","rank":"new"},{"keyword":"\uadfc\ud29c\ubc84","rank":6},{"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1},{"keyword":"\uc6d0\ud53c\uc2a4","rank":14},{"keyword":"\uc720\ud76c\uc655","rank":-2},{"keyword":"\uc6d0\uc2e0","rank":-2},{"keyword":"\ub9d0\ub538","rank":-6},{"keyword":"@","rank":-2},{"keyword":"\uac74\ub2f4","rank":-2},{"keyword":"\ub2c8\ucf00","rank":-5},{"keyword":"\ub9bc\ubc84\uc2a4","rank":4},{"keyword":"\uc2a4\ud154\ub77c","rank":0},{"keyword":"\ub358\ud30c","rank":-4},{"keyword":"\ub77c\uc778","rank":5},{"keyword":"\ubafc\uae4c\uce58","rank":"new"},{"keyword":"\ub3c4\ub77c","rank":"new"},{"keyword":"\ub77c\uc624","rank":-4},{"keyword":"\uc778\ubc29","rank":-1},{"keyword":"\ube14\ub8e8","rank":-3},{"keyword":"\ud2b8\ub9ad\uceec","rank":-9}]
(IP보기클릭)180.65.***.***
응 얘로 간다
(IP보기클릭)121.146.***.***
미안하다 호무라
(IP보기클릭)175.223.***.***
그림체가 엄청 다양한데 한 게임에 어우러져도 안이상할수 있구만
(IP보기클릭)121.154.***.***
블레이드는 애니풍 판타지로 노선을 타고, 크로스는 실사풍 SF 노선을 타는게 아닐까 싶은 생각도 들더군요. 크로스 후속작이 나온다면 말이지만요;;
(IP보기클릭)183.97.***.***
3x3 아이즈 느낌이 드네.. 호
(IP보기클릭)203.254.***.***
(IP보기클릭)183.97.***.***
3x3 아이즈 느낌이 드네.. 호
(IP보기클릭)119.202.***.***
(IP보기클릭)180.65.***.***
응 얘로 간다
(IP보기클릭)211.214.***.***
얘다 얘 | 17.11.25 01:41 | | |
(IP보기클릭)118.217.***.***
(IP보기클릭)14.48.***.***
(IP보기클릭)218.153.***.***
(IP보기클릭)110.9.***.***
(IP보기클릭)211.106.***.***
저도 개인적으로 그점이 궁금하긴 하더군요. 제노블1이랑 제노블X는 이런식이 아니었는데 만약 이번작 제노블2가 평가나 판매량면에서 성공하면 앞으로 후속작도 이런 기조로 가는걸까 싶기도 하네요. 뭐 이런 노선도 나믈 수요가 있고 나쁜건 아니지만요. | 17.11.24 16:48 | | |
(IP보기클릭)110.9.***.***
이건 저의 뇌피셜이긴 한데요, 파엠 각성/if랑 이 게임이 디렉터/프로듀서가 겹치거든요. 파엠 각성/if 가 나름 오덕화(?)되고 성공해서 이 게임의 아트 디렉션에도 어느 정도 영향을 주진 않았나 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제노 특유의 스타일을 버리고 대중성을 위해 전형적인 스타일을 고른 건 아쉽습니다. | 17.11.24 16:59 | | |
(IP보기클릭)211.106.***.***
그럴수도 있겠네요. 근데 어찌보면 캐릭디자인 스타일이야 작품마다 얼마든지 바뀔수있으니까 너무 큰걱정은 안해도 될것 같습니다. 따지고 보면 그것보단 판매량 잘나오고 평가 잘받는게 더 우선이라. | 17.11.24 17:04 | | |
(IP보기클릭)119.197.***.***
좋게 말하면 대중적인거고 나쁘게 말하면 특색이 없는거죠 ㅎㅎ. | 17.11.24 17:07 | | |
(IP보기클릭)119.197.***.***
오덕 취향의 일러스트 보다는 코스츔 디자인이 더 문제인 것 같지만... | 17.11.24 17:10 | | |
(IP보기클릭)183.97.***.***
블레이드를 랜덤으로 뽑는 가챠겜 컨셉이라서, 일부러 오덕스럽게 가는거 같습니다. 특히나 그런 풍으로 가야 다양한 디자이너들의 그림을 옮기기에도 수월할 거 같고요. | 17.11.24 17:10 | | |
(IP보기클릭)121.154.***.***
다버즈
블레이드는 애니풍 판타지로 노선을 타고, 크로스는 실사풍 SF 노선을 타는게 아닐까 싶은 생각도 들더군요. 크로스 후속작이 나온다면 말이지만요;; | 17.11.24 17:32 | | |
(IP보기클릭)121.146.***.***
미안하다 호무라
(IP보기클릭)106.247.***.***
(IP보기클릭)221.151.***.***
(IP보기클릭)175.223.***.***
그림체가 엄청 다양한데 한 게임에 어우러져도 안이상할수 있구만
(IP보기클릭)111.91.***.***
(IP보기클릭)222.118.***.***
(IP보기클릭)27.119.***.***
(IP보기클릭)14.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