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기 참조
9월10일 기사인데 아직 안올라와있어서 올립니다.
전 세계 최초의 어쌔신 크리드 게임이 출시된 이래 처음으로 10년이 흘렀고, 이 행사를 기념하기 위해 유비소프트가 후원한 열정적인 팬들을위한 다큐멘터리를 내보냈습니다.
위의 동영상은 스튜디오의 웹 사이트에 있는 블로그 게시물인데, 이 게임의 선구자들중 한명이 이 시리즈의 성공을 기대하지 않았던 것으로 드러났다.
나중에 브라더후드, 블랙 플래그, 그리고 다른 게임들을 역임한 SebastienPuel은 말했다.
우리는 결코 AC가 그렇게 대단한 성공을 거두리라 예상하지 못 했다. 우리는 역사에 대해 열정적이었지만, 그것이 주류에 널리 퍼질 수 있을지 확신할 수 없었다. 저는 멋진 게임 기능을 언급한 프로그래머들을 기억합니다."이걸로 100만부를 판매할 거예요!"우리는 오늘날 1억달러를 훨씬 더 많이 팔았습니다.
Assassin의 CreedCreed 오리진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Jean Guesdon는 다음과 같이 덧붙입니다.
우리는 AC가 '특별'하다라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내부적으로, 외부적으로, 게임 주위에는 일종의 '아우라'가 있었다. '나는 평범한 비디오 게임이 아니야. 나는 특별해. "
물론, 아무도 10년후 우리의 유니버스가 지금의 유니버스가되었을 것이라고 예측할 수는 없었을 것입니다.하지만 우리가 거대한 (심지어 완전히 이해되지는 않았지만) 무언가를 창조했다는 느낌은 분명히있었습니다.
지난 해에 출시되지않는, 어쌔신크리드는 올 10월 27일에 돌아올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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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사적배경 간접체험 시뮬레이터로도 손색이 없음. 그렇게 까이는 유니티도 돌아다니면서 배경 구경하는 맛이 엄청남. 건물 내부 디테일은 지금봐도 믿기지 않을정도로 기가막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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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은 그냥 저냥 했었는데 2가 아주 대박이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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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감합니다. 맵 디자인 만으로도 값어치 충분히 한다고 생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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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아요 유니티 배경 건물 디테일은 역대 최곤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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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비까들 어떻게든 까보려고 발악하네 유비만큼 한국시장 신경써주는데가 어딨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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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사적배경 간접체험 시뮬레이터로도 손색이 없음. 그렇게 까이는 유니티도 돌아다니면서 배경 구경하는 맛이 엄청남. 건물 내부 디테일은 지금봐도 믿기지 않을정도로 기가막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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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레왕슛돌이
동감합니다. 맵 디자인 만으로도 값어치 충분히 한다고 생각 | 17.09.23 09:0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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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레왕슛돌이
맞아요 유니티 배경 건물 디테일은 역대 최곤거 같아요 | 17.09.23 09:0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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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어크 하면 일단 어느 시대배경에 돌아다니면서 배경 관광하는 맛부터 일단 기대하게 되더군요. 어크2땐 이탈리아 가상관광부터 시작해서 그후로도 쭉,, 말씀하신대로 역사배경 간접체험용으로 정말 좋죠.. | 17.09.23 09:4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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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동감. 스토리 쓴놈 욕하면서도 18세기 파리는 입벌리면서 돌아다녔습니다. 이제 이쩍 분야로 유비는 거의 장인수준이구나 함. 노틀담성당 꼭대기 동기화할때 뷰는 진짜.. | 17.09.23 10:2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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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대 배경적 음악도 예술임 | 17.09.23 10:3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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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얼 게임 먼저하고 나중에 실제 사진 찾아봤는데 소름돋았음 | 17.09.23 11:0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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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하면서 프랑스 국가 라마르세예즈를 듣게 될줄은 몰랐죠. 게임+관광+역사공부 다 누릴 수 있는 어크 시리즈 사랑합니당~ | 17.09.23 13:1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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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은 그냥 저냥 했었는데 2가 아주 대박이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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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랑스혁명이 게임적으로 반드시 흥행할 정도의 소재임? | 17.09.23 10:0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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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랑스혁명이라는 누가봐도 매력적인 소재로 그정도 망하기도 쉽진 않단 말이지임? | 17.09.23 10:1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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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게임은 모르겠으나 어쌔신크리드처럼 실제 역사적 사건들과 인물들을 게임스토리에 밀접하게 녹여내는 게임에서는 엄청나게 매력적인 소재 맞죠. 그래서 프랑스혁명이 배경이다 하고 발표났을때 사람들 기대치가 높았었구요. | 17.09.23 10:3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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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랑스 혁명은 세계에서 제일 유명한 혁명 중 하나 입니다 무려 한 나라의 왕과 왕비가 단두대에 올랐을 정도의 사건이였으니 안 매력적인 게 이상한 사건이죠 | 17.09.23 11:3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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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랑스혁명 배경으로 역사의 뒷면을 그리는 게임을 프랑스 회사에서 만든다고해서 다들 기대했던 게임이죠. 유니티가 스토리만 잘썻어도 그렇게 욕먹지는 않았을꺼에요. 그래픽은 좋았지만 초반 버그도 심한데 스토리도 개똥이였어서문제지 | 17.09.23 12:3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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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이게 '아' 다르고 '어' 다른거 같은거 아닌가요? 말 그대로 프랑스혁명이 배경인건 맞죠. 단지 이게 스토리에 큰 연관이 없었던거고. 프랑스혁명의 시대적 배경은 충분이 잘 녹아 있는 게임이에요. 단지 그 혁명을 스토리에 주체적으로 참여하지 못한거지. 그렇기 때문에 누군가한테는 망친게 되는거고 누군가한테는 별 문제가 없는 내용이 되버리죠. 그래서 유니티 가 왜 망했는지에 대해 말해보면 프랑스혁명보단 전투시스템, 프레임드랍, 10 시퀀스 이후 어이없게 흘러가는 스토리 이것들이 가장 많이 언급되지 막상 프랑스혁명은 저것들에 밀려있죠 | 17.09.23 17:0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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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비까들 어떻게든 까보려고 발악하네 유비만큼 한국시장 신경써주는데가 어딨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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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정합니다 | 17.09.23 10:4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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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반대. 딴 데는 몰라도 우리나라 만큼은 안 나왔으면 좋겠음. 게임에다까지 국가관 민족 정체성 같은 거 이입하면서 플레이 하고 싶지도 않고, 그저 플레이어들에게 쪽발이 죽이는 거에 관심 있는 그런 식의 흥미 본위만 자극하는 게임이 되는 것도 싫고, 그렇지 않은 유저들한테는 고증이 어쩌니 저쩌니 입에 오르내리는 것도 껄끄러움. 게임 속 배경의 시각적 관점에서도 영. 왜 굳이 해외 제작사가 만족시켜주길 바라는지. 뭐 이런 걱정 이전에 시장의 논리에서 결국 나올 가능성 희박해 보이긴 하지만. | 17.09.24 19:0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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