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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4소프트] 데스 스트랜딩 현재 플레이가능한 단계까지 개발 [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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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21.151.***.***

BEST
우리한테도 좀 보여줘... 어떤겜인지 트레일러만 봐서는 감도안와
17.06.19 15:10

(IP보기클릭)211.36.***.***

BEST
지금 밖에서 올리는거라 내용이 부실하네요. 저녁 때 한번 수정해서 재업하겠습니다.
17.06.19 15:03

(IP보기클릭)76.170.***.***

BEST
마크 서니 부분: http://bbs.ruliweb.com/ps/board/300001/read/2131838 질문: 데시마 엔진에 대해서 얘기를 하자면, 코지마 프로덕션이 데스 스트랜딩의 제작을 위해 이 엔진을 쓴다는걸 알게되었습니다. 그래서 여쭤봐야하는데, 이 게임에 대해서 얘기해주실수있는게 있는지요? 또는 PS4 프로의 늘어난 성능을 어떻게 활용할지도요. 마크 서니: 코지마 프로덕션은 단순히 이 엔진을 사용하는것뿐만이 아니라 엔진의 개발에도 활발히 기여하고 있습니다. 데시마 엔진은 이제 이 두 개발사의 협업입니다. 그래서 작년 12월에 데스 스트랜딩 트레일러를 본 사람들은 매즈 미켈슨의 클로즈업을 보고 꽤 놀랐을것입니다. 그리고 프로에서 보여지는 그래픽의 현실성도요. 게임플레이에 대해서는 초기작업물을 봤습니다. 직접 컨트롤러를 쥐고 플레이 해보지는 못했지만 이 게임의 비전에 대한 어떠한 명확성을 보여준다는건 확실하게 말씀드릴수있습니다. 이건 딱 코지마의 게임이다 라고 느껴집니다.
17.06.19 16:04

(IP보기클릭)222.107.***.***

BEST
플레이 영상이나 보여줘.. 뭐하는게임인지 감도 안잡힘
17.06.19 15:15

(IP보기클릭)118.41.***.***

BEST
아니 뭔겜인디....
17.06.19 15:12

(IP보기클릭)211.36.***.***

BEST 지금 밖에서 올리는거라 내용이 부실하네요. 저녁 때 한번 수정해서 재업하겠습니다.
17.06.19 15:03

(IP보기클릭)121.151.***.***

BEST
우리한테도 좀 보여줘... 어떤겜인지 트레일러만 봐서는 감도안와
17.06.19 15:10

(IP보기클릭)118.41.***.***

BEST
아니 뭔겜인디....
17.06.19 15:12

(IP보기클릭)222.107.***.***

BEST
플레이 영상이나 보여줘.. 뭐하는게임인지 감도 안잡힘
17.06.19 15:15

(IP보기클릭)211.192.***.***

얼마전에 개발 극초기단계라는 인터뷰를 봤는데 그냥 맵에서 캐릭터가 움직이고 기획한 액션을 어느정도 구사할 수 있는 수준이란거겠죠 데모분량도 안나올듯 아직은
17.06.19 15:20

(IP보기클릭)175.207.***.***

봉인풀린 코지마ㅎㅎㅎ
17.06.19 15:20

(IP보기클릭)175.197.***.***

부왘
17.06.19 15:23

(IP보기클릭)175.197.***.***

키키™
연말에 PSX 기대해도 되겠지!? | 17.06.19 15:33 | | |

(IP보기클릭)222.112.***.***

그럼 곧 플레이스루 트레일러 나오려나
17.06.19 15:24

(IP보기클릭)218.51.***.***

2019년까지만 나와라
17.06.19 15:25

(IP보기클릭)175.197.***.***

그러고보니 E3 소식 하나도 없었네요. 나올 거라 생각했던 게임중 하나인데...
17.06.19 15:26

(IP보기클릭)222.236.***.***

총게임만 아니길
17.06.19 15:28

(IP보기클릭)211.201.***.***

생각보다 진행이 빠르네
17.06.19 15:30

(IP보기클릭)121.130.***.***

까보니 테트리스
17.06.19 15:45

(IP보기클릭)218.147.***.***

뭘이렇게 빨리 만드는거지 이번 3월부터 본격 개발에 들어갔다 그러지 않았나? 갑자기 걱정되네
17.06.19 15:45

(IP보기클릭)124.50.***.***

이러다가 노무라식 입털기 나오면...
17.06.19 15:49

(IP보기클릭)119.200.***.***

얘네들은 발표가 너무 빠름..
17.06.19 15:49

(IP보기클릭)110.70.***.***

플레이 가능한 단계가 뭐임? 다 만들고 검수하는 단계? 아니면 스타트만?
17.06.19 15:53

(IP보기클릭)175.197.***.***

예브
말그대로 케릭터 조작이 가능한 수준까지 만들었다는 소리죠.. | 17.06.19 16:35 | | |

(IP보기클릭)76.170.***.***

BEST
마크 서니 부분: http://bbs.ruliweb.com/ps/board/300001/read/2131838 질문: 데시마 엔진에 대해서 얘기를 하자면, 코지마 프로덕션이 데스 스트랜딩의 제작을 위해 이 엔진을 쓴다는걸 알게되었습니다. 그래서 여쭤봐야하는데, 이 게임에 대해서 얘기해주실수있는게 있는지요? 또는 PS4 프로의 늘어난 성능을 어떻게 활용할지도요. 마크 서니: 코지마 프로덕션은 단순히 이 엔진을 사용하는것뿐만이 아니라 엔진의 개발에도 활발히 기여하고 있습니다. 데시마 엔진은 이제 이 두 개발사의 협업입니다. 그래서 작년 12월에 데스 스트랜딩 트레일러를 본 사람들은 매즈 미켈슨의 클로즈업을 보고 꽤 놀랐을것입니다. 그리고 프로에서 보여지는 그래픽의 현실성도요. 게임플레이에 대해서는 초기작업물을 봤습니다. 직접 컨트롤러를 쥐고 플레이 해보지는 못했지만 이 게임의 비전에 대한 어떠한 명확성을 보여준다는건 확실하게 말씀드릴수있습니다. 이건 딱 코지마의 게임이다 라고 느껴집니다.
17.06.19 16:04

(IP보기클릭)59.19.***.***

플스 행사때 보여줄라는가베
17.06.19 16:34

(IP보기클릭)210.92.***.***

고올드행은 언제일려나...
17.06.19 16:35

(IP보기클릭)223.38.***.***

오오!!! 진행이 생각보다 빠르다
17.06.19 16:50

(IP보기클릭)118.35.***.***

콦낪밊 급의 방해가 없으니 쭉쭉 진행되나봄
17.06.19 16:54

(IP보기클릭)175.207.***.***

그리고 버그감수 : 바케모노R............................................어???
17.06.19 17:41

(IP보기클릭)211.36.***.***

언젠가하루쉴지모를4100시간
난이도 상승의 주범 | 17.06.19 18:10 | | |

(IP보기클릭)49.169.***.***

언젠가하루쉴지모를4100시간
의식용 횃불을 드립니다 | 17.06.19 19:29 | | |

(IP보기클릭)218.235.***.***

빨라?!
17.06.19 17:49

(IP보기클릭)211.205.***.***

빠르면뭐하나 내년이면몰라도 최소 19년에서 늦어도20년까지 바라봐야하는데 애써 잊고사려는데 자꾸이야기꺼내서 희망고문만시킴
17.06.19 20:28

(IP보기클릭)210.103.***.***

아마 가장 콘텐츠 중 가장 중요한 전투가 완성됐다는 뜻으로 들리네요. (프로토타입) 단순히 캐릭터만 움직인다면 별의미가 없고, 보통은 플레이어 1개 몬스터 1개 혹은 2개 맵 1개 간단한 ui 이렇게 리소스 만들고 여기에 플레이와 몬스터/맵과의 인터랙션, 전투 공방 로직등을 넣습니다. (어떤게임이냐에 따라 다르지만요) 다만, 규모가 큰 게임의 경우엔 실개발전에 리서치 기간을 많이 가집니다. 작년 e3 발표후부터 실개발을 시작했다면 1년만에 프로토타입이 나왔고, 여기에 리소스 추가를 하거나 전투쪽을 좀더 다듬어서 12월에는 시연용으로 뭔가 보여줄수도 있을거 같네요.
17.06.19 21:42

(IP보기클릭)180.66.***.***

메탈기어 판박이는 아니겟지?..
17.06.19 22:09

(IP보기클릭)175.200.***.***

도쿄올림픽전에는 나옵니다.
17.06.19 22:18

(IP보기클릭)175.223.***.***

에라모르겠다
17.06.20 05: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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