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SBS 유희낙락 ‘몬스터잼’ 게임 소개 ‘유희낙락’ 보고 ‘몬스터잼’ 티켓 획득

조회수 1441 | 루리웹 | 입력 2017.01.20 (15:01:05)
[기사 본문] SBS ‘게임쇼 – 유희낙락’(이하 ‘유희낙락’)이 ‘몬스터 트럭 게임’ 소개 및 티켓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13일 SBS는 ㈜몬스터코리아오피셜과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2017 몬스터잼코리아’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상호 협력키로 합의한 바 있으며, ‘유희낙락’을 통한 ‘몬스터 트럭 게임’ 소개도 그 일환이다.

오는 20일 밤 방송되는 ‘유희낙락’의 코너 중 게임 이슈를 소개하는 뉴스쇼 코너, ‘뉴스, 겜토피아’에서는 개그맨 이진호가 기자가 되어 모터쇼 ‘몬스터잼’과 이를 소재로 한 게임, ‘몬스터 잼 : 패스 오브 디스트럭션’ 비교에 나섰다.

이 게임은 세계적인 모터쇼 ‘몬스터잼’을 그대로 옮겨놓은 모터스포츠 게임으로 몬스터잼 트럭으로 언덕을 넘고, 다른 차들을 밟는 등 여러 가지 장애물을 통과하는 과정이 리얼하게 구현되었다.

이에 배성재는 장예원에게 “예원 씨 티켓은 제가 구해보겠다”며 ‘뉴스, 겜토피아’ 진행을 괴물 트럭 위에서 하는 건 어떠냐며 제안했는데, 장예원 역시 좋은 생각이라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유희낙락’에서는 시청자들을 위한 본방사수 이벤트도 펼쳐지는데, 당첨자에게는 국내 최초 ‘몬스터잼’ 행사의 티켓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몬스터잼’ 게임은 향후 ‘희철이네 겜단’에서 김희철·홍진호·이진호를 비롯한 6인의 아이돌들 역시 직접 플레이해보며, 정면 게임 대결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몬스터잼’을 다룬 SBS ‘유희낙락’은 오는 20일 금요일 밤 12시 50분(24시 50분)에 만나 볼 수 있다.

data/news18/01m/20/etc/sdfddfgdgf01.jpg

data/news18/01m/20/etc/sdfddfgdgf02.jpg

data/news18/01m/20/etc/sdfddfgdgf03.jpg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온라인/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SBS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1
1
 댓글


(IP보기클릭)58.237.***.***

재밋나요? 영 재미가 없던데...내 눈이 이상한건가...
17.01.20 18:37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