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제오닉스, '판타지마스터즈 2' 4-2 신규 카드팩 발매

조회수 465 | 루리웹 | 입력 2017.03.30 (15:28:35)
[기사 본문] 무한전략 TCG 판타지마스터즈2가 3월 30일부터 4-2 신규 카드팩 발매를 알렸다.

'판타지 마스터즈 2'는 지난 3월 30일부터 게임의 새로운 챕터인 에피소드 4-2 신규 카드팩을 발매하였다. 이번에 추 가 되는 75종의 신규 카드는 기존에 있었던 각 속성의 테마의 결점을 보안하면서, 특정 조건하에 상대 스펠 카드를 무력화 시킬 수 있는 카드를 발매하는 등 새로운 덱의 탄생을 기대해 볼 수 있게끔 제작되었다.

매달 빠짐없이 70여장의 카드를 선보이면서 현재는 천여장이 넘는 카드를 보유한 '판타지 마스터즈 2'는 카드의 수 만 큼이나 많은 전략과 덱을 구성할 수 있으며, 소금과 같은 카드를 찾아 자신만의 덱을 꾸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와 관련하여 '판타지 마스터즈2'의 담당자는 "이후에도 특이하고 다양한 카드를 발매하여 수 많은 전략과 재미를 시 시각각으로 경험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TCG게임의 재미는 카드에서 비롯되기에, 담당자는 이후 카드발매와 관련된 업데이트는 항시 신경쓰겠다." 라고 밝혔다.

또한, 'FM2 최강자전 본선'이 진행중임을 알렸다. 지난 3주간, 제한카드가 포함된 예선전을 통해 총 16명의 선수가 선 별되었고, 30일 부터 16강전이 진행되고 있다. 본선에 진출한 사람과 우승자, 준우승자에게는 푸짐한 상품이 지급될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판타지 마스터즈 2는 모바일, PC 플랫폼 연동 서비스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밸런스 패치 및 신규 에피소드 카 드 발매로 다양한 덱의 구상이 가능하며, 기존 PC 버전과의 연동이 가능하기에 신규, 복귀, 기존 유저 누구나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실시간 전략 카드 배틀을 벌일 수 있다.

'판타지 마스터즈2'는 오랜 기간 TCG게임을 서비스해온 제오닉스의 운영 노하우가 곁들여져 신규 / 기존유저에 대한 정착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현재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 버전과 연동되는 모바일 버전이 오픈되 었다.

판타지마스터즈 2 홈페이지 : http://www.fm2tcg.com/
판타지마스터즈 2 모바일 홈페이지 : http://m.fm2tcg.com/
판타지마스터즈 2 안드로이드 APK 다운로드 링크 : http://goo.gl/25NXLK
제오닉스 홈페이지 : http://www.zeonix.co.kr/
홍보 영상 정보 : https://www.youtube.com/watch?v=OCOijcbT5uk

data/news18/03m/30/ard/dsdsffgdhtdfe.jpg





관련게임정보 목록

판타지마스터즈 2

기     종

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TCG

가     격

제 작 사

제오닉스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1
1
 댓글


(IP보기클릭)121.138.***.***

안해요
17.03.30 22:02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