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카발 온라인’ IP 활용한 ‘카발 모바일’ 사전예약 시작

조회수 1077 | 루리웹 | 입력 2019.04.24 (10:10:57)
[기사 본문]

- 카발 온라인의 게임성을 완벽히 재현한 모바일 MMORPG

-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 3만원 상당의 아이템 지급

- 풍성한 사전 예약 기념 이벤트 진행


img/19/04/24/16a4ce4c61eafd4.jpg


이스트게임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카발 모바일’이 24일부터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카발 모바일은 2005년부터 현재까지 서비스되고 있는 인기 온라인 게임 ‘카발 온라인’ IP 기반의 모바일 게임이다. 카발 온라인의 세계관과 탄탄한 시나리오를 그대로 계승하였으며 배틀 모드, 콤보 시스템 등 카발 고유의 콘텐츠도 모바일로 완벽히 재현하였다. 퀘스트 라인의 자동 워프 기능 등 쉽고 빠른 전개와 PC MMORPG 느낌의 개성있는 전투를 기반으로 지난 3월에 진행한 CBT에서 원스토어 3월의 우수 베타 게임으로 선정되며 게임성을 입증했다. 


카발 모바일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는 플레이 초반 필수 아이템인 ‘HP 포션’ 999개, ‘MP 포션’ 999개, ‘미네스타의 앰버 참 +3’ 아이템과 빠른 성장을 도와주는 ‘블레싱 비드 플러스(7일)’을 지급한다. 


사전 예약을 기념하여 ‘공식 카페 인원 달성 이벤트’, ‘카발에 얽힌 사연 공모’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특별 아이템과 구글 기프트 카드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는 카발 고유의 전투 스킬인 '콤보 시스템'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미니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본인의 콤보 수치를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AirPods 2세대 등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카발 모바일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페이지(http://www.cabalmobile.co.kr/)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과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cabalm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카발 모바일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사전예약

장     르

모바일 MMORPG

가     격

제 작 사

이스트게임즈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