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열혈강호 for kakao, 문무를 겸비한 신규직업 ‘법’ 업데이트 실시

조회수 2307 | 루리웹 | 입력 2018.09.11 (11:18:23)
[기사 본문]

- 열혈강호 for kakao , 일곱번째 신규 직업 ‘법’ 추가… 일필휘지 붓으로 전장을 휘어잡는 캐릭터

-  업데이트 기념 신규 서버 ‘한비광’ 오픈…  한비광 서버에서 고속성장 지원 이벤트 진행

 

[이미지] 열혈강호 for kakao 신규직업 법 추가.jpg


㈜룽투코리아(060240, 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for kakao>의 일곱 번 째 신규 직업 ‘법’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열혈강호 for kakao>는 인기만화 '열혈강호'를 기반으로 제작된 무협 모바일 MMORPG이다. 원작 주인공들이 깜찍한 SD캐릭터로 등장하며 코믹하고 유쾌한 스토리와 함께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이번에 추가된 ‘법’은 문무를 겸비한 신규 직업으로 일필휘지 붓으로 전장을 휘어 잡는 캐릭터다. 특히, 소환수 ‘부령위’를 소환하여 높은 대미지와 치명타를 입히고, 광범위 공격 무공으로 적을 무찌르는 다양한 기술을 구사한다.  


‘법’의 핵심 무공은 ‘화뢰’를 소환하여 전방 하늘로부터 원형 범위 안의 목표에게 불 덩어리을 퍼붓는 공격기술인 ‘화뢰폭’과, 주위 목표물을 띄우거나 기절시킨 뒤 전신 부력을 사용해 지속적인 피해를 입히는 ‘개천남문부(사파)’, ‘진사복흉부(정파)’ 등으로 화려한 무공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규직업 업데이트 이외에도 게임 내 다른 직업으로 변경할 수 있는 ‘직업 변경 시스템’, 신규 지역 ‘영예전당’, 신규 지역 ‘신지유명경’, 신규 신병 ‘염류 주화창’, 신규 강화 콘텐츠 ‘팔괘’ 등을 새롭게 추가했다. 그 외에도, 86레벨 이상 전설 장비의 직업 및 정사파를 변경할 수 있는 ‘장비 재구성’ 시스템과 장비 승급 시스템인 ‘장비 비승’ 등을 선보였다. 


회사측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서버 ‘한비광’을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10월 2일까지 한비광 서버 오픈을 기념해 고속 성장을 지원하는 ‘한비광의 특별 선물 이벤트’가 전용 서버에서 진행되며, 그 외에 접속, 일일 활약, 복귀 인원수 달성에 따라 다양한 성장 아이템을 지급하는 ‘복귀, 기존 유저 전용 이벤트’와 게임 내 최고급 성장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업데이트 기념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열혈강호 for kakao>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열혈강호 for kakao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모바일 MMORPG

가     격

제 작 사

㈜룽투코리아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1
1
 댓글


(IP보기클릭)59.4.***.***

검법
18.09.11 22:20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