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하자드게임즈, 모바일 RPG ‘미라클’ 양대 마켓 출시

조회수 1634 | 루리웹 | 입력 2018.05.25 (14:44:26)
[기사 본문]

- 하자드게임즈, 자체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미라클’, 양대 마켓 출시

- 6개의 개성 넘치는 클래스와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즐비한 수집형 모바일 RPG

- 정식 서비스 기념하여 출석, 스크린샷 인증, 응원,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 실시


하자드게임즈(대표 박준규)는 자사가 개발하고, 자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수집형 RPG ‘미라클(Miracle)’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미라클’은 오직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어보자 라는 신념 하나로 패기 넘치게 게임을 개발하기 시작한 하자드게임즈의 첫 게임이다. 수집형 RPG 장르인 만큼, 미라클은 탱커와 파이터, 레인저, 캐스터, 힐러, 서포터 등 6개 개성 넘치는 클래스로 구성되어 있다. 게임 속에서는 무시무시한 몬스터가 아닌 매력적이고 수집욕을 자극하는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몽환적인 그래픽과 풀보이스 시나리오는 독특하고 새로운 ‘미라클’만의 깊은 콘텐츠에 빠져들게 만들면서 보는 재미와 듣는 재미 모두를 구현해냈다.


게임 이용자의 마음으로 게임을 개발했기에 기존 모바일 수집형 RPG에서 이용자가 필요로 하는 부분을 모두 채워 넣고, 이용자가 불편해하는 부분은 과감하게 제외하여 이용자 맞춤형 RPG로 만들어냈다. 실제로 지난 CBT에서는 이용자들의 가려운 점을 잘 긁어 줬다는 호평이 뒤따랐다.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CBT 이후 오랜 기간 보완 기간을 거쳐 출시된 ‘미라클’은 이를 기념하여 출석, 인게임 스크린샷 인증, 런칭응원, 미라클 관련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자드게임즈 박준규 대표는 “하자드게임즈에서 처음 개발한 게임이 드디어 출시를 하게 되어 기쁘면서도 만감이 교차한다”라며, “오직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어보자는 일념으로 게임을 개발했다. 이러한 마음이 이용자들에게도 그대로 전달된다면 더할 나위 없이 기쁠 것 같다. 대표적인 국산 모바일 RPG 미라클이 되도록 노력할 테니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미라클’은 최근 홍보모델로 코미디언 조세호를 선정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 https://goo.gl/rbST2R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 https://goo.gl/G453LW

공식카페 : http://cafe.naver.com/hazardmiracle/

 

미라클_대표이미지.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미라클(Miracle)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모바일 수집형 롤플레잉

가     격

제 작 사

하자드게임즈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1
1
 댓글


(IP보기클릭)211.183.***.***

아트로보나 게임 이름으로보나 똥겜이겠거니 하고 해보는데 그냥 비슷한 장르의 여타 게임들하고 크게 다를게 없는 게임이네용. 이런 게임에서 제일 중요한건 역시 뽑기인데, 10회 연속 영웅들의 조각을 뽑는 뽑기랑, 아예 영웅 1명을 뽑는 뽑기가 있습니다. 뭐 다른 조각이 더 있을랑가는 모르겠지만, 기본적으로 공개되어 있는 영웅들을 소환하려면 25개의 조각이 필요합니다. 조각 10연차는 380보석, 영웅 1명 뽑기의 가격은 500보석입니다. 뽑기로 나오는 영웅조각은 2-3개 씩 나오는 것 같네요. 근데 영웅 수가 워낙 많다보니 이 조각만으로 모아서 소환하는데엔 오랜 시간이 걸릴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긴 했습니다. 그 외에 펫뽑기와 장비뽑기가 있습니다. 적어도 첫 스테이지부터 장비로 도배를 하거나 반드시 특정 포지션의 영웅이 있어야 제대로 진행이 되는건 없는 것 같습니다. 전투시 공격 자체는 캐릭터들이 알아서 하는데, 플레이어가 드레그를 해 공격할 대상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드래그할때 소녀전선의 불릿타임처럼 살짝 느려지는 연출이 있어서 쉽게 대상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그 점은 확실히 편하네요. 스킬을 쓸 때는 다른 뭐 마나나 기력 같은건 소모하지 않고, 오로지 쿨타임만 존재합니다. 전투 시작하자마자 스킬은 바로 사용할 수 있으니 전투에 있어서 이상한, 또 필요없는 디테일은 없는 것 같습니다. 단점을 꼽자면, 게임이 그냥 너무 평범합니다. 시작부터 스토리가 눈에 띄는 것도 아니고, 아트가 다른 게임에 비해 대단한 것도 아닙니다. 음악은 괜찮은 편이라 생각하지만 그것도 계속 듣다보면 그냥 그렇겠지요. 좋게 말하면 무난한 게임, 나쁘게 말하면 양산형 게임. 그 정도쯤 되는 것 같네요
18.05.28 13:16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