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걸스크라운 모바일 전용 PC 클라이언트 버전 2월 출시

조회수 2865 | 루리웹 | 입력 2018.01.19 (14:51:51)
[기사 본문]

- 걸스크라운 모바일 전용 PC 클라이언트 버전 2월 출시

- 별도의 가입 없이 모바일 계정 연동 가능

- 19일 구글 플레이 금주의 신규 추천 게임 선정

- 1월 31일 1차 대규모 업데이트 예정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이하 엑스레전드 코리아)는 미소녀 영웅 MMORPG '걸스크라운(GIRLS' CROWN)'의 모바일 게임 전용 PC 클라이언트 버젼을 출시 하겠다고 밝혔다. 


'걸스크라운'은 캐주얼 감성의 동화풍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미소녀 영웅 육성, 독특한 방식의 대규모 국가전, 풍부한 스토리 라인 등 다양한 특색을 가지고 있는 모바일 MMORPG 이다. 


사전예약 시작 하루 만에 20만 명이 넘는 인원이 참여하며 큰 관심을 받았던 ‘걸스크라운’은 지난 16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출시 하루 전날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하는 등 유저들의 원활한 게임이용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중이며, 금일(19일) 구글 플레이 금주의 신규 추천 게임에 선정되면서 인기몰이는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발표한 모바일 게임 전용 PC 클라이언트는 '걸스크라운'에 특화된 버전으로써, 이 게임의 메인 PVP컨텐츠인 대규모 국가전을 원활한 네트워크 환경에서 즐기기 위해 엑스레전드 대만 본사에서 직접 개발 하였다. 


"PC 클라이언트 버젼은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기존 걸스크라운 모바일 계정과 연동이 가능하고, 유저가 직접 인터페이스를 세팅 할 수 있으며, 섬세한 조작을 통해 PVP에서 보다 유리한 위치를 선점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엑스레전드 코리아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걸스크라운'은 1월 31일 1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고레벨 유저들을 위한 상위 컨텐츠 업데이트 및 신규 미소녀 영웅 추가 등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걸스크라운'의 PC 클라이언트 버젼은 2월 초 출시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구글 플레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xlegend.ar.kr

앱스토어: https://itunes.apple.com/kr/app/id1279204913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xastra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girlscrown

 

[보도자료 이미지] 걸스크라운 모바일 이제는 PC에서 즐긴다_180119.jpg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걸스크라운(GIRLS' CROWN)

기     종

PC/안드로이드

발 매 일

장     르

모바일 MMORPG

가     격

제 작 사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1
1
 댓글


(IP보기클릭)121.145.***.***

모바일 전용 pc 클라이언트는 뭐지..
18.01.20 22:35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