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 아시안컵 국가대표 선발전 종료

조회수 523 | 루리웹 | 입력 2017.10.27 (16:43:28)
[기사 본문] - NC Lions, MVP, Day5, AIN 4개 팀 선발…대만 외 3개 지역 대표팀과 11월 23일 예선전 예정
- 기가 아레나 전석 현장 매진으로 뜨거운 열기 확인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의 아시안컵 국가대표 선발전을 통해 대한민국 국가대표 5개팀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아시안컵의 정식 명칭은 ‘Arena of Valor International Championship: Asia 2017(AIC Asia 2017)’로 한국을 비롯해 대만,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5개 참가지역에서 선발된 팀들이 우승을 위해 뜨거운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한국 대표로는 총 5개팀이 진출할 예정이다. 지난 24일과 26일 이틀에 걸쳐 진행된 국가대표 선발전을 통해서 NC Lions, MVP, Day5와 AIN 팀이 국가대표를 확정됐다. 펜타스톰 프리미어리그(PSPL) 시즌1 우승을 통해 본선 시드를 확정받은 New MetA팀은 자동으로 진출했다.

이번에 선발된 국가대표팀 4개는 11월 23일부터 이틀간 열리는 아시안컵 예선전에서 대만,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지역 대표팀과 경기를 진행한 뒤 본선 진출을 확정 지을 예정이다.

국가대표 선발전에는 수 많은 관람객이 몰리면서 뜨거운 응원을 보냈다. 넷마블은 26일 진행된 예선 2차 전 현장에 참여한 관객 전원에게 문화상품권 1만 원 및 1000다이아 지급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본선 경기에서는 더욱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넷마블 장중선 본부장은 “아시안컵 예선경기를 통해서 한국 국가대표의 수준이 매우 높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본선까지 좋은 결과가 이어져서 국내 이용자들이 본선을 함께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펜타스톰’ 아시안컵 국가대표 선발전 영상은 펜타스톰 공식홈페이지(http://www.5v5pvp.com/#AIC2017)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본선과 결승을 오는 11월 25일과 26일 이틀에 걸쳐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진행한다.

data/news18/10m/27/multi/penta.jpg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펜타스톰 for kakao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모바일 MOBA

가     격

제 작 사

넷마블게임즈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