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STCOM, ADATA XPG 메모리 & SSD 제품군 후기 이벤트 실시

조회수 384 | 루리웹 | 입력 2018.03.14 (18:07:10)
[기사 본문]

ADATA XPG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ADATA XPG 메모리 & SSD 제품군 대상 '후기는 사랑입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XPG 브랜드는 ADATA에서 게이밍에 특화된 제품군으로 제품설계 단계에서부터 일반제품과 비교하여 더욱 엄격한 A+급 이상의 엄선된 부품으로 세계 최고 레벨의 전문 엔지니어를 거쳐 완성된 제품만이 XPG 네이밍 브랜드가 부여된다. 


STCOM에서 진행하는 XPG 메모리와 SSD 제품 이용후기 이벤트는 극한의 성능과 화려한 LED 튜닝을 제공하는 SPECTRIX 메모리와 게임과 오버클럭에 특화된 GAMMIX 메모리, 초고속 속도와 고성능을 겸비한 GAMMIX와 SX9000 SSD 시리즈, ADATA DRAM 메모리 제품들이 이벤트에 해당된다.  


ADATA XPG 메모리 SSD 제품 이용후기 이벤트는 2018년 3월 31일까지 진행하며, STCOM에서 유통하고 있는 ADATA XPG 메모리와 SSD 제품 이용후기를 작성하여 네이버 블로그, 다나와 사용자 게시판 등 최소 2곳이상 IT 커뮤니티 업로드 한 후 STCOM 이벤트 담당자 sy_choi@stcom.co.kr로 메일 발송하면 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 이벤트 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보도자료 이미지]STCOM, ADATA XPG 메모리 & SSD 제품군 대상 '후기는 사랑입니다' 이벤트 실시.jp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에스티컴퓨터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