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시냅스게임즈, ‘진삼국온라인’ 업데이트 및 ‘대영웅’ 채널링 오픈

조회수 462 | 루리웹 | 입력 2017.08.23 (11:12:44)
[기사 본문] 시냅스게임즈(대표 박준범)는 8월 23일 (수) 자사의 웹 MMORPG ‘진삼국온라인’의 업데이트와 게임포털 ‘그린볼트’를 통해 ㈜봄날소프트(대표 김현남)의 웹 MMORPG ‘대영웅’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진삼국온라인’은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판타지 웹 MMORPG으로 삼국지의 다양한 영웅들로 직접 변신하여, 국가단위의 대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대 레벨을 180으로 상향하고, 비밀 지역인 ‘마족비경’이 추가되어 더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마족비경을 찾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대영웅’은 화려한 그래픽과 액션이 돋볻이는 웹 MMORPG로 세상을 집어 삼킨 악령들의 본거리즐 파괴하기 위해 3개의 직업을 가진 전설 속 용의 전사들이 신의 부름을 받아 어둠의 던전을 하나씩 괴멸시키는 판타지 게임이다.

용의 전사들이 주축이 되는 흥미로운 시나리오와 용이 뿜어내는 스킬을 통해 시원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으며, 파티 및 길드 연합 전투 시스템으로 큰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

‘진삼국온라인’의 업데이트와 ‘대영웅’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시냅스게임즈의 게임포털 ‘그린볼트’ 에서 확인할 수 있다.

data/news18/08m/23/on/sam.jpg

data/news18/08m/23/on/gr.jpg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시냅스게임즈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