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DK온라인, 오늘 밤 8시 하이퍼 서버 오픈

조회수 1625 | 루리웹 | 입력 2017.07.28 (15:51:22)
[기사 본문] 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중인 MMORPG ‘DK온라인’이 오늘(28일) 오후 8시 하이퍼 서버를 오픈하고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DK온라인’은 중세의 유럽 신성 로마제국을 모티브로 한 가상의 제국 ‘레디세’를 배경으로 한 MMORPG로서, 우수한 그래픽과 타격감, 그리고, 대규모 공성전이 핵심인 게임이다. 특히, 게이머들간에 서로 견제, 협력하며 경쟁하는 대규모 전쟁이 이 게임의 백미로 꼽힌다.

이번에 오픈하는 하이퍼 서버는 작년에 처음으로 도입된 일종의 테스트 서버이며 ‘테스트’, ‘시즌제’, ‘고성장’이라는 3개의 테마로 구성되어 있어 비록 테스트의 목적이 강하긴 하지만 정해진 일정 기간 동안의 빠른 캐릭터의 육성이 가능하고 무엇보다 신규컨텐츠를 먼저 체감해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본 서버와는 차별화 된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이번 하이퍼 서버 오픈시 신규대륙 ‘라치오’, ‘통합전장’ 등 신규 콘텐츠 추가와 던전 입장권 드랍 변경, 사냥터 밸런스 조정, 아이템 드랍율 변동 등 기존 콘텐츠에 대한 리뉴얼이 사전 적용된다. 특히, 오픈을 기념하여 초반 캐릭터의 빠른 육성을 보장하는 강력한 세트 장비인 ‘9검5셋’을 모든 유저에게 참여 보상으로 지급하며, 이 밖에도 ‘특별한 장비추첨 이벤트’, ‘레벨 보상 이벤트’, ‘나도 오늘은 게임 테스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 들이 동시에 진행된다.

마상소프트 관계자는 ”이번 하이퍼 서버에 최초 공개되는 신규 대륙 ‘라치오’는 사악한 드래곤에 점령당해 어둠에 가려진 다양한 보물들과 강력한 몬스터들이 존재하는 신비로운 곳으로, 역시 새롭게 선보이는 대륙간 이동 비공정을 제작해야만 도달할 수 있는 최고레벨 지역이다.”며 “저희가 꾸준히 준비해 온 이 대규모 컨텐츠와 다양한 이벤트를 재밌게 즐겨주시고 많은 성원과 의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DK온라인의 하이퍼 서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dk.masangsoft.com) 를 통하여 확인 할 수 있다.

data/news18/07m/28/on/dkk.jpg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DK온라인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MMORPG

가     격

제 작 사

마상소프트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1
1
 댓글


(IP보기클릭)121.170.***.***

가만보면 루리웹 뉴스에 안나오는 게임이 제일 핫한 것 같아요
17.07.30 15:36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