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연말연시 이벤트 진행! 12월 31일(토) 자정 불꽃놀이 예정

조회수 957 | 루리웹 | 입력 2016.12.29 (10:21:35)
[기사 본문]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29일(목), 연말연시를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시작했다.

<검은사막>은 이달 29일(목)부터 내년 1월 12일(목)까지, 게임 내 사막 지역을 모험하는 이용자의 캐릭터가 체력이 떨어지는 ‘저체온증’이나 ‘일사병’에 걸리지 않도록 했다. 또, 12월 30일(금) 오후 4시에서 1월 2일(월) 오전 2시 사이 ‘올비아’ 외 전 채널에서 게임을 즐길 경우, 평소 대비 두 배의 경험치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12월 31일(토)에서 1월 1일(일)로 넘어가는 자정에는 게임 내 모든 채널에서 일제히 불꽃놀이를 열어, <검은사막> 게이머들이 장관을 보며 새해를 맞이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와 <검은사막>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black.game.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여러 가지 겨울 특별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 중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월 12일(목)까지 총 플레이 타임이 24시간 이하인 초보 이용자들에게 접속 일차 별로 ‘길 잃은 펭귄’, ‘밸류 패키지(7일)’, ‘봉인된 전투의 서(7일)’ 등 각종 성장 지원 아이템을 지급하고, 복귀 이용자들에게 ‘악동개’, ‘발크스의 조언(15~25)’, ‘모험가 지원 마패(5세대)’ 등으로 구성된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중, 모든 아이템을 받는데 성공하는 초보 및 복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로지텍 G302 DAEDALUS PRIME 마우스’, ‘라이언 페이스 탁상 텀블러’ 등을 선물한다.

그리고 1월 19일(목)까지 게임에 접속만 하면 ‘크자카의 봉인된 무기 상자’, ‘단델리온 무기 상자’ 등 희귀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는 ‘샤카투의 인장’을 지급한다.

올 3월 북미-유럽 서비스를 시작한 <검은사막>은 북미 최대 게임사이트 'MMORPG 닷컴' 내 1년간 최고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으며, ‘MMORPG닷컴’이 집계한 ‘게임스컴 2016 어워드’에서 최고의 MMORPG와 최고의 부스로 선정되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data/news17/12m/29/on/sgfdsfgdf01.jpg

data/news17/12m/29/on/sgfdsfgdf02.jpg





관련게임정보 목록

검은사막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MMO RPG

가     격

제 작 사

㈜펄어비스/㈜카카오게임즈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