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넥슨, PC MMORPG ‘천애명월도’ ‘신세계’ 업데이트 실시

조회수 1027 | 루리웹 | 입력 2018.08.16 (16:10:21)
[기사 본문]

- 귀여운 외모의 ‘소녀’ 캐릭터 및 신규 바다 지역 ‘창해’, 항해 콘텐츠 추가

- 신규 서버 ‘풍류’ 개설, 최초의 몬스터형 보스 등장하는 최상위 던전 업데이트

- 9월 21일까지 장식 및 코스튬 제공하는 ‘혜택이 어마어마海’ 이벤트 진행


천애명월도_신세계업데이트_180816.jpg


㈜넥슨(대표 이정헌)은 16일 텐센트(Tencent)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Aurora Studio)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천애명월도’에 ‘신세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업데이트 예고만으로도 유저들의 기대를 잔뜩 모아온 ‘소녀’ 캐릭터를 추가했다. 아담한 체형과 귀여운 외모가 특징으로, 50레벨 이상 유저는 22일까지 무료로 제공되는 ‘성별변경권’을 사용해 기존 캐릭터를 ‘소녀’로 변경할 수 있다. 


또, 12개 아름다운 섬, 방대한 규모를 자랑하는 신규 바다 지역 ‘창해’와 ‘무역’, ‘해상전’ 등을 즐길 수 있는 ‘항해’ 시스템을 선보였다. 항해 퀘스트를 진행하면 개인 섬 ‘협객도’를 마련하고 다양한 건물, 작물을 배치해 항해에 필요한 여러 가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천애명월도’ 최초의 몬스터형 보스가 등장하는 최상위 레이드 던전 ‘만설굴’과 기존 던전을 혼자 플레이할 수 있는 ‘1인 던전’을 추가했다. ‘만설굴’은 90레벨 이상 유저부터 입장 가능하며, 던전을 플레이하는 동안 4급 전설 장비 ‘T4’를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서버 ‘풍류’도 개설했다. ‘풍류’에는 레벨 추격 시스템을 도입해 2배 이상 빠른 레벨업을 지원하고, 모든 캐릭터에게 40만 원 상당의 아이템과 ‘은량’, ‘장비’를 제공한다. 일부 PVP콘텐츠는 신규 유저가 게임에 충분히 적응할 때까지 기존 서버와는 별도로 ‘풍류’ 서버 내에서 독립적으로 매칭한다. 


넥슨은 복귀 유저 및 기존 유저들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했다. 9월 12일까지 ‘수양 BACK’, ‘복귀 초대’ 이벤트를 통해 이탈 기간에 따라 최대 ‘1천 5백만 수양’ 및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해 오랜만에 복귀한 유저들의 성장을 지원한다. 또, 9월 21일까지 장식 및 코스튬 혜택이 있는 ‘혜택이 어마어마海’ 이벤트를 진행하고, ‘벽수청란 코스튬’, ‘신세계 접속 상자’, 등장식 ‘정해조’, ‘100만 수양’ 등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PC방 플레이 혜택과 8월 18, 19일 20시부터 23시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선착순으로 ‘넥슨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애명월도’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애명월도’ 홈페이지: http://sky.nexon.com/main/Index.aspx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천애명월도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MMORPG

가     격

제 작 사

오로라 스튜디오/㈜넥슨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2
1
 댓글


(IP보기클릭)125.177.***.***

와~
18.08.16 18:23

(IP보기클릭)118.223.***.***

대충 보고 왔는데 이번 복귀 이벤트나 신섭 이벤트로 t3 pve 장비 교환 코인 준다고 하는데 이 장비로 새로 추가된 스토리는 무난하게 볼 수 있는 건가? 스토리랑 신규 레이드 일반(?) 난이도 가서 좀 놀 수 있다면 함 복귀각 잡아보고 이 게임 하기로 마음 먹었던 게 소녀 캐릭이니 그건 해보고 손절 해야하니까..
18.08.16 18:40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