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스마트게임즈 '삼국야망' 대규모 업데이트

조회수 370 | 루리웹 | 입력 2018.01.18 (16:03:16)
[기사 본문]

- 새롭게 달라진 군단전 업데이트

- 더욱 막강해진 VIP버프 효과  


㈜스마트게임즈(대표 임건수)가 개발하고 ㈜드래곤 브라더스(대표 심호규)가 서비스 하는 전투가 즐거운 삼국지 <삼국야망>이 1월 18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한다고 밝혔다.  


<삼국야망>은 2013년 1월 서비스를 시작으로 5주년을 맞이한 장수 웹 게임이다. 


<삼국야망>은 삼국지를 소재로 하고 있으며, 사용자들이 전투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단순하고 간결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직관적인 시스템으로 치밀하고 다양한 전략들이 재미와 몰입감을 선사한다. 특히 국가전, 군단전, 비무 등을 통해 다른 사용자들과의 경쟁이 가능하다. 34종류의 병과에 450여명의 장수, 200여개의 스킬을 어떻게 조합하여 상성에 대응하는 전투를 진행하느냐에 따라 변화무쌍한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하다는 점은 본 게임이 가진 가장 큰 매력이다. 

 

<삼국야망>의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군단전에 ‘군단전 소환진’이 추가되어, 소환진에 배치한 영웅을 군단전 중에 즉시 투입할 수 있게 된다. 또한 VIP버프 효과의 강화로 최대 예비 병력을 5배까지 증가시킬 수 있어, 보다 다양한 전략, 전술이 가능해 진다. 


<삼국야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tka.gamebic.com/main/main.a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삼국야망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전략

가     격

제 작 사

㈜드래곤 브라더스/㈜스마트게임즈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