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 ‘수능 끝! 레전드 히어로즈 시작!’ 이벤트 실시

조회수 969 | 루리웹 | 입력 2017.11.23 (09:22:59)
[기사 본문]

- 12월 31일까지 강남 직영점에서 수험생 대상 할인 이벤트 진행

- 수능 수험표 지참 시, 무제한 이용권 1만원 제공 및 동반자 30%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 오는 30일까지 페이스북 웹툰 공유 이벤트 동시 진행…당첨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제공 


신개념 스크린 스포츠 테마파크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 달 31일까지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 강남 직영점에서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은 종일 무제한 이용권을 1만원에 이용 가능하고, 동반자 역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페이스북에서는 수험생 응원 메시지 이벤트도 진행된다.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의 ‘수능끝 공감웹툰’을 감상하고,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페이스북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는 친구, 연인,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스크린 스포츠로 구성된 신개념 놀이공간이다. 디테일한 그래픽과 최첨단 센서를 적용해 야구는 물론 사격, 양궁, 볼링 등을 실제보다 더 실감나게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스크린 스포츠 외에 다양한 아케이드 및 콘솔 게임이 마련되어 있고, 대형 스크린을 통해 스포츠를 즐기기 때문에 남녀노소 안전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 관계자는 “길고 길었던 수능 준비 기간 동안 최선을 다한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에서 다양한 스포츠 게임을 즐기며, 그동안 쌓인 수능 스트레스를 해소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수능 끝! 레전드 히어로즈 시작!’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 홈페이지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 '수능 끝! 레전드 히어로즈 시작!' 이벤트.jp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클라우드게이트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