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미국에서 10개월 만에 480만
이에 따르면 2017년 3월 발매 이후 12월까지 480만 대의 스위치가 팔렸다고 하며, 9월 시점에 200만 대 이상이었던 점을 감안하면 3개월 동안 배 이상이 판매된 셈이다.
또한 닌텐도 답게 퍼스트 파티 타이틀의 장착률도 높아서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는 미국 유저의 60% 이상(288만),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는 55% 이상(264만), '마리오 카트 8 디럭스'는 50% 이상(240만), '스플래툰 2'는 20% 이상(96만)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