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유비누리, 리듬액션 게임 '라디오해머'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체결

조회수 1019 | 루리웹 | 입력 2014.09.05 (17:47:00)
[기사 본문] - 한국콘텐츠진흥원 ‘2014 모바일 게임 글로벌 퍼블리싱 사업’ 선정작 '라디오해머', 유비누리 통해 글로벌 서비스 시작

유비누리(대표 노성현)는 오늘(5일), 바이닐랩(대표 나동현)과 리듬 액션 게임 ‘라디오해머’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으며, 첫 글로벌 진출 국가로 대만을 선택, 대만 통신사 ‘Far Eastone’의 정액제 스토어 ‘FET MSA’에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라디오해머'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진행한 ‘2014 모바일 게임 글로벌 퍼블리싱 사업’ 대상으로 선정된 게임으로, 유비누리가 퍼블리싱하는 지원 사업 게임 중 가장 먼저 출시되는 타이틀이다.

또한, '라디오해머'의 게임성 향상을 위해 개발사 바이닐랩과 콘텐츠 업데이트 협의를 마쳤으며, 조만간 새롭게 업데이트된 버전을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에 선보일 것이라고 추가로 밝혔다.

지난 1월 유료 앱으로 출시한 '라디오해머'는 전세계 52개국 구글 플레이에서 추천 게임으로 선정된 모바일 리듬 액션 게임이다. 한국을 비롯한 일본, 대만, 홍콩 등 여러 국가의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의 전체 유료 게임 및 음악 게임 분야에서 1~3위를 기록했으며 특히, 구글 플레이 유료 음악 게임 부분은 40개국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이색적’, ‘창의적’, ‘웰메이드 게임’이란 평가를 이끌어낸 바 있다.

노성현 유비누리 대표는 "글로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좋은 평가와 성적을 거둔 라디오해머를 각 국가별 정액제 스토어 등 다채로운 마켓에 진출시켜 더 높은 성과를 창출해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유비누리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의 2014 모바일 게임 글로벌 퍼블리싱 사업을 통해 발굴된 국내의 우수한 모바일 게임들을 더욱 넓은 시장과 채널로 유통시켜 글로벌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data/news15/09m/05/multi/dfsfsfrr01.jpg

data/news15/09m/05/multi/dfsfsfrr02.jpg

김재원 기자   viper8@ruliweb.com
보도자료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라디오해머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리듬액션

가     격

제 작 사

유비누리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