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ATL 시즌2 4강 대진 완성! 무릎 vs LowHigh, 말구 vs Begin 맞대결

조회수 415 | 루리웹 | 입력 2017.09.12 (13:49:14)
[기사 본문] - 8강 토너먼트 결과, ‘무릎’ vs ‘LowHigh’, ‘말구’ vs ‘Begin’ 4강 대진 완성
- 9월 16일 (토) 오후 8시, ‘LowHigh’와 ‘소용돌이’ 해설의 스페셜 방송 진행
- 9월 23일 (토) 오후 2시, 4강 및 결승전 연속 진행 .. 아프리카TV 프릭업 스튜디오 생중계

아프리카TV가 주최하고 나이스게임TV가 주관하는 ‘AfreecaTV TEKKEN League 시즌2 (이하 ‘ATL’)’의 8강 경기가 치열한 접전 끝에 마무리 되었다.

지난 9월 9일 (토) 신도림 나이스게임TV 스튜디오에서 열린 8강 A조 경기에서는 Hao/Begin/무릎/Dejavu가 대결을 펼쳤다. 잭-7을 준비한 ‘무릎’과 엘리자를 꺼내든 ‘Begin’이 차례로 4강에 진출하며, 새로운 캐릭터를 플레이한 선수들의 강세가 이어졌다.

8강 B조는 LowHigh/디제이하우스/말구/모큐의 접전이 펼쳐졌다. ‘LowHigh’와 ‘말구’의 승자전에서 공격적인 어퍼 타이밍으로 경기를 리드한 ‘말구’가 ‘LowHigh’의 이지선다를 봉인하며 조 1위로 4강에 진출했다. ‘LowHigh’는 패자전에서 ‘디제이하우스’를 꺾고 올라온 ‘모큐’를 과감한 판단력으로 제압하며 4강 진출에 성공했다.

4강전 진행에 앞서, 오는 9월 16일 (토) 오후 8시에 ‘ATL 시즌2 스페셜’이 방송된다. ‘LowHigh’ 윤선웅과 ‘소용돌이’ 이상준 해설이 출연해 지난 ‘ATL’을 돌아보는 것은 물론 결승전 승부 예측 등 팬들이 궁금해하는 이야기들을 풀어줄 예정이다.

‘무릎’ vs ‘LowHigh’와 ‘Begin’ vs ‘말구’로 펼쳐지는 4강 경기는 오는 9월 23일 (토) 오후 2시 아프리카TV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4강전에 이어 결승전까지 모든 경기가 무료 공개 방송으로 진행되어, 철권 팬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 시즌 4강에 이어 다시 만나게 된 ‘무릎’과 ‘LowHigh’의 리벤지 매치에서 ‘무릎’이 복수에 성공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국내 철권 최강자를 가리는 ‘ATL’은 아프리카TV 내 ‘ATL’ 채널을 통해 1080p 고화질로 만나볼 수 있다. ‘ATL’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ATL’ 공식 방송국(http://afreecatv.com/atl)에서 확인할 수 있다.

data/news18/09m/12/ac/atll.jpg

이상원 기자   petlabor@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철권 7

기     종

AC

발 매 일

가동중

장     르

대전격투

가     격

제 작 사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