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제목]
PS4·PS VR에서의 타이틀 개발 개요 및 사례
조회수 12669 | 루리웹 |
입력 2017.05.17 (15:08:03)
[기사 본문]
‘유나이트 서울 2017’ 2일차 행사가 막바지를 향해 치닫고 있던 17일 오후, 소니코리아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SIEK)의 이용호 차장과 픽셀로어의 이세훈 대표, 브로틴의 문성현 본부장이 ‘PlayStation 4 및 PlayStation VR 플랫폼에서의 타이틀 개발 개요 및 사례 발표’라는 제목으로 강연을 진행했다.
먼저 이용호 차장이 등단, PS4와 PS VR에서의 타이틀 개발 개요를 소개했다. PS 플랫폼에서의 개발 라이선시가 되기 위해서는 반드시 법인 사업자와 개발자 사이트 등록을 위한 고정 IP 주소가 필요하며, 북미, 유럽, 일본/아시아 공통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게 된다. 계약 후에는 개발자 사이트 계정 등록, 개발 기기 구매/대여, PS 전용 유니티 라이선스 신청 절차가 뒤따른다.
먼저 이용호 차장이 등단, PS4와 PS VR에서의 타이틀 개발 개요를 소개했다. PS 플랫폼에서의 개발 라이선시가 되기 위해서는 반드시 법인 사업자와 개발자 사이트 등록을 위한 고정 IP 주소가 필요하며, 북미, 유럽, 일본/아시아 공통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게 된다. 계약 후에는 개발자 사이트 계정 등록, 개발 기기 구매/대여, PS 전용 유니티 라이선스 신청 절차가 뒤따른다.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