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웹젠, 연말 게임 이벤트 진행

조회수 784 | 루리웹 | 입력 2018.12.19 (15:07:30)
[기사 본문]

- 웹젠, ‘뮤 오리진2’등 3개 모바일게임, ‘뮤 온라인’등 5개 PC온라인게임에서 이벤트 준비

- 사냥/수집 이벤트, 출석/접속 이벤트 등 각 게임플랫폼에 맞춰 다양한 참가 선물 마련

- 게임별로 내년 초까지 이벤트 계속, PC/모바일 게임플랫폼 별 게임운영 다양화 노력


[웹젠 이미지자료] 웹젠 게임_크리스마스 이벤트.jpg


웹젠(대표 김태영, http://company.webzen.com)이 게임회원들을 대상으로 연말이벤트를 마련했다. 


웹젠은 자사의 PC온라인게임(뮤 온라인, R2, 메틴, 썬 리미티드, 샷온라인)과 모바일게임(뮤 오리진2, 뮤 오리진, 뮤 온라인H5)에서 크리스마스를 비롯해 연말연시를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게임 이벤트를 선보인다. 


웹젠의 PC온라인게임들의 이벤트는 내일(12월 20일)부터 일괄 이벤트를 시작한다. 


먼저, 대표게임 ‘뮤 온라인(뮤 블루)’은 내년 1월 3일까지 48레벨 이상의 몬스터 처치 시 ‘루드’, ‘봉인된 블러드 엔젤 방어구’ 등이 들어있는 ‘리본상자’를 주는 이벤트와 ‘산타군단’을 처치하면 ‘산타 마을 초대장’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산타 마을 초대장’을 사용해  ‘산타 마을’에 입장하면 다양한 게임 내 버프와 재화 등을 받을 수 있다. 


웹젠의 스테디셀링 PC온라인게임 ‘R2’는 내년 1월 3일까지 접속하는 회원들이 ‘크리스마스 선물 패키지’와 ‘새해 선물 패키지’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게임 내 눈이 쌓인 곳에서 5명이 모인 화면을 갈무리해 제출한 회원들 중 추첨을 거쳐 5팀(총 25명)에게 ‘1만 이벤트 캐시’도 선물한다. 


이외에도 내년 1월 3일까지 ‘썬 리미티드’에서는 사냥에서 얻는 ‘징글벨’을 모아 여러 고급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골프게임 ‘샷온라인’은 이벤트 임무를 달성해 전체 빙고를 완성하면 ‘프리미엄 30일 이용권’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메틴’에서는 내년 1월 8일까지 이벤트 장소에서 얻은 재료로 기념 코스튬을 만드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웹젠의 모바일게임들은 모바일게임 환경에 맞춰 출석과 수집 이벤트 등을 준비했다.


‘뮤 오리진2’는 내일(12월 20일)부터 12월 26일까지 이벤트 아이템을 수집하면 ‘대천사의 무기’, ‘날개 코스튬’ 등을 지급하고, ‘뮤 오리진’도 12월 25일부터 30일까지 연이어 게임에 접속만 하면 ‘크리스마스 호칭’을 선물한다. 


‘뮤 온라인H5’는 지난 13일부터 이미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시작했다. 12월 25일까지 게임 내 크리스마스 이미지를 갈무리해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한 회원들 중 추첨을 거쳐 총 20명에게 다양한 게임아이템을 제공한다. 


웹젠이 서비스하는 게임 및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젠 게임포털(www.webzen.co.kr) 또는 각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온라인/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웹젠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