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열혈강호 for kakao, 구글 최고 매출 3위

조회수 687 | 루리웹 | 입력 2017.11.23 (12:14:08)
[기사 본문]

- <열혈강호 for kakao> 원스토어 출시 이후에도 구글 최고 매출 역주행… 3위 기록

- 서울 OGN e 스타디움에서 열린 ‘이달의 지랭크’ 시상식에서 11월 이달의 게임상 수상


㈜룽투코리아(060240, 대표이사 양성휘)는 중국 조이파이게임(Joypiegame)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for kakao>가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3위를 기록했다고 23일 밝혔다.


<열혈강호 for kakao>는 누적 판매부수 600만부 기록의 인기만화 '열혈강호'에서 시도되는 최초의 무협 모바일 MMORPG이다. 풀 3D로 구현된 그래픽과 원작의 묘미를 살린 정파•사파간 세력전, 보스전, 전장 등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다채로운 의상, 탈 것, 문파시스템, 결혼시스템 등 풍성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23일 구글플레이스토어에 따르면 ‘열혈강호 for kakao’는 ‘리니지M’, ‘리니지2 레볼루션’에 이어 최고 매출 3위를 기록중이다. 이 게임은 지난달 24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이어 이번달 14일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이후 매출 TOP5권 내에서 순위를 유지하며 성공적인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이 같은 성과는 대표적인 안드로이드 마켓인 ‘원스토어’ 출시 이후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순위에 변화가 있을 것이라는 당초 기대와 달리 매출 역주행 및 견고한 흐름을 보여주고 있어 더욱 고무적이다.


이와 함께 <열혈강호 for kakao>는 지난 22일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11월 ‘이달의 지랭크’ 시상식에서 이달의 게임상으로 선정되는 등 겹경사가 이어지고 있는 분위기다. 


‘이달의 지랭크’는 매달 화제성과 작품성, 대중성, 독창성 등의 항목을 토대로 ‘챌린지 서울상’과 ‘이달의 게임상’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챌린지 서울상은 인디게임 ‘마녀의샘3’가 수상했다. 


이홍의 룽투코리아 게임사업본부장은 “<열혈강호 for kakao>가 한국의 인기만화 IP인 ‘열혈강호’의 힘에 힘입어 중화권에 이어 국내에서도 좋은 성과를 얻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 그리고 안정적인 서비스로 성원에 보답하겠다. 이런 영광스러운 자리를 함께 만들기 위해 고생한 팀원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하고 싶다”고 수상의 기쁨을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열혈강호 for kakao>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longtuyulga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열혈강호 for kakao_구글 최고 매출 3위.JPG

 

열혈강호 for kakao.jpg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열혈강호 for kakao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모바일 MMORPG

가     격

제 작 사

조이파이게임/㈜룽투코리아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1
1
 댓글


(IP보기클릭)117.111.***.***

열혈강호...20년전 붉은매 소마신화전기 와같이 가장 좋아한 만화였는데 게임은 그닥... 소마신화전기도 게임 쫄딱 말아먹었지 아마...
17.11.23 13:19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