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Android] '호평' 라스트 오리진, “정식 서비스에선 더 발전한 모습 보일 것” [44]
추천 12 조회 9949 댓글수 44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2251397 | Multi | 이토 시즈카 | 2 | 14:02 | ||
2251396 | Multi | 이토 시즈카 | 1 | 14:01 | ||
2251393 | Android | 기본삭제대1 | 61 | 13:42 | ||
2251391 | Android | Belor'relos | 475 | 13:26 | ||
2251390 | Multi | 롭스 | 150 | 13:08 | ||
2251389 | Multi | 이토 시즈카 | 2 | 203 | 13:02 | |
2251388 | Multi | 이토 시즈카 | 2 | 520 | 13:01 | |
2251384 | Android | INARI ONE | 9 | 585 | 12:31 | |
2251382 | Android | NESWAR | 198 | 12:10 | ||
2251381 | iOS | 아타호-_- | 2 | 320 | 12:05 | |
2251380 | Multi | 이토 시즈카 | 5 | 337 | 12:01 | |
2251379 | iOS | 아타호-_- | 2 | 379 | 11:38 | |
2251377 | Multi | 이토 시즈카 | 2 | 1471 | 11:01 | |
2251369 | Multi | 포이즌눈나 | 1613 | 05:40 | ||
2251368 | ETC | 포이즌눈나 | 8 | 12364 | 05:38 | |
2251367 | ETC | 포이즌눈나 | 5 | 6176 | 05:37 | |
2251366 | Multi | 롭스 | 887 | 01:12 | ||
2251365 | Android | 기본삭제대1 | 3 | 769 | 00:11 | |
2251363 | Multi | 마이온 | 252 | 2024.04.23 | ||
2251359 | Multi | 이토 시즈카 | 3 | 651 | 2024.04.23 | |
2251358 | Multi | 이토 시즈카 | 2 | 1158 | 2024.04.23 | |
2251357 | Multi | 이토 시즈카 | 6 | 1736 | 2024.04.23 | |
2251354 | Multi | 이토 시즈카 | 7 | 2994 | 2024.04.23 | |
2251353 | Multi | A-z! | 11 | 5453 | 2024.04.23 | |
2251352 | iOS | SubRose | 2 | 634 | 2024.04.23 | |
2251351 | Multi | 이토 시즈카 | 11 | 3830 | 2024.04.23 | |
2251350 | iOS | SubRose | 2 | 1358 | 2024.04.23 | |
2251349 | Multi | 이토 시즈카 | 6 | 1379 | 2024.04.23 |
(IP보기클릭)61.106.***.***
자원문제랑 수직상승난이도만 좀손보면 좋을듯함
(IP보기클릭)220.118.***.***
강화 시스템도 죄다 손 봐야됨 특히 장비 강화는 개노답 수준임
(IP보기클릭)114.30.***.***
전에 봤던 초심만 잃지 말아줬으면
(IP보기클릭)175.223.***.***
최적화도 빼먹지말아주세요.
(IP보기클릭)1.240.***.***
“이번 베타 테스트에서 가장 중요했던 것은 서버 안정성 같은 원활한 서비스에 대한 테스트가 주목적이었다. 그렇기에 UI 등 유저 편의성 부분은 반영을 할 수 있었음에도 제대로 반영되지 못한 점이 있었고, 지금도 내부에서 계속 수정을 진행하고 있다. 정식 서비스에서는 더욱 더 나아진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 정식때는 UI 가 조금 수정되서 나올지도 모르겠군요... 기대합니다
(IP보기클릭)61.106.***.***
자원문제랑 수직상승난이도만 좀손보면 좋을듯함
(IP보기클릭)1.240.***.***
“이번 베타 테스트에서 가장 중요했던 것은 서버 안정성 같은 원활한 서비스에 대한 테스트가 주목적이었다. 그렇기에 UI 등 유저 편의성 부분은 반영을 할 수 있었음에도 제대로 반영되지 못한 점이 있었고, 지금도 내부에서 계속 수정을 진행하고 있다. 정식 서비스에서는 더욱 더 나아진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 정식때는 UI 가 조금 수정되서 나올지도 모르겠군요... 기대합니다
(IP보기클릭)223.62.***.***
(IP보기클릭)1.245.***.***
그거 스토리상 보스가 원래 그런 설정인줄 알았는데;; 지휘관만 노리는 한방킬러 저격수 감영충이였던가? | 19.02.20 20:00 | | |
(IP보기클릭)121.143.***.***
처음엔 그냥 깡으로 밀었는데 나중에 들어보니 도발 먹여서 차지를 못하게 하는게 공략이라고 하더군요. | 19.02.20 22:22 | | |
(IP보기클릭)207.232.***.***
1지 보스는 그냥 레벨 조금만 올려줘도 그냥 이기는데 2지 보스가 좀 .... 보니까 공략법이 있는것 같긴 한데 | 19.02.20 22:35 | | |
(IP보기클릭)119.198.***.***
2지 보스도 탱커2에 그리폰만 잘 키워놓아도 뚫어요 ㅇㅇ | 19.02.21 02:01 | | |
(IP보기클릭)208.54.***.***
탱크 1으로 했는데 2명 남기고 깨긴 했네요 후반에 보스가 공격을 쉬지않고 하던데 초반에 끝장을 내야 하는건지... | 19.02.21 02:30 | | |
(IP보기클릭)218.146.***.***
2-8은 보스 공격이 근접이라 아군의 전열밖에 공격이 안됩니다. 그래서 중열이나 후열에 도발유닛을 두고 계속 도발 걸어두면 보스가 대기밖에 안해서 샌드백으로 전락하는 모습을 보실 수 있죠. | 19.02.21 10:01 | | |
(IP보기클릭)222.114.***.***
그건 1보스 컨샙부터가 1턴 차지 2턴 원샷원킬 이 컨샙이라그런거. 공격력 디버프로 차지를 무효화하거나 도발 기절로 행동 자체를 끊어버리라는 컨샙. 비슷하게 2지 보스도 막판에 강력한 화력으로 피를 쫙 깍아야한다던가 3지보스경우 발을 묶어버려야되는것처럼 보스마다 명확한 공략컨샙을 잡고 만드는듯함. | 19.02.21 12:00 | | |
(IP보기클릭)175.223.***.***
최적화도 빼먹지말아주세요.
(IP보기클릭)125.135.***.***
(IP보기클릭)220.126.***.***
(IP보기클릭)110.13.***.***
(IP보기클릭)125.180.***.***
그 세븐..? | 19.02.20 20:57 | | |
(IP보기클릭)211.228.***.***
서울노동인거 같음... | 19.02.20 22:13 | | |
(IP보기클릭)110.70.***.***
서울노동자일듯 | 19.02.21 18:41 | | |
(IP보기클릭)118.46.***.***
(IP보기클릭)175.223.***.***
(IP보기클릭)1.240.***.***
나중에 닉변권이 나오기는 한다는군요. 공캎 건의게시판에서 봤네요 | 19.02.20 19:33 | | |
(IP보기클릭)1.225.***.***
(IP보기클릭)1.240.***.***
링크한 애가 창고에 남는건 의도된거라 수정 못하지만 캐릭터가 그대로 남는거나 ui 표시나 이런건 편의성 문제라 편의성 개편때 할수도 있다는군요 | 19.02.20 19:34 | | |
(IP보기클릭)220.118.***.***
강화 시스템도 죄다 손 봐야됨 특히 장비 강화는 개노답 수준임
(IP보기클릭)114.30.***.***
전에 봤던 초심만 잃지 말아줬으면
(IP보기클릭)112.172.***.***
(IP보기클릭)1.248.***.***
(IP보기클릭)39.113.***.***
(IP보기클릭)175.197.***.***
(IP보기클릭)1.245.***.***
(IP보기클릭)211.106.***.***
(IP보기클릭)222.114.***.***
그거 의도된거라고함. 나중에 혹시라도 2호기 키울때꺼내쓰라고&스킨은 돈주고사시고 공짜참치캔으론 창고늘리세요 라는 용도라고함. 실제로 공짜 참치캔으로 오픈베타 3일간 모은것만 써도 창고 200칸까진 되더군요. | 19.02.21 12:09 | | |
(IP보기클릭)222.114.***.***
물론 그것관별개로 링크된 유닛들 강화라던가 창고칸에서 안보이게되는 옵션은 반드시 넣어야함. | 19.02.21 12:10 | | |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58.124.***.***
(IP보기클릭)1.245.***.***
그건 아마도 선발주자격의 게임들이 가진 장단점 마저 그대로 벤치마킹 하다보니 그리된게 아닐까? 추측해봄 ㅋㅋㅋ | 19.02.20 21:15 | | |
(IP보기클릭)58.124.***.***
후발주자 라지만 이건 좀 어이없다고해야하나 기획단계에서 나사 두 세개 풀어 놓은듯하네요 | 19.02.20 21:38 | | |
(IP보기클릭)1.245.***.***
유저들의 컨탠츠 소비력이 워낙 빨라서리 컨탠츠 빈약에 대한 불만 + 불편요소+여러문제점들이 한달도 못채우고 한꺼번에 터지면 어떻게 대응할려나..그게 더 우려됨;;; 이겜에 관심가지고 찾아온 사람들 상당수가 선발주자 게임들이 가진 장점 뿐만 아니라 그런겜들이 긁어주지 못했던 부분을 긁어줄수 있다는 기대요소가 있어서 그런건데... 흐음...재차 말하지만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법이라 그저 잘되는 행운을 누리길 기원할뿐임; 천국과 지옥이 갈리는 상황 ㅋㅋㅋ | 19.02.20 22:25 | | |
(IP보기클릭)119.198.***.***
스쿼드가 몰살당하는 경우가 드물어서 그런 게 아닐까요. 전 오히려 편성화면에서 수복 수복완료하는 거 때문에 편하든디요... | 19.02.21 02:04 | | |
(IP보기클릭)121.173.***.***
(IP보기클릭)1.221.***.***
(IP보기클릭)182.31.***.***
(IP보기클릭)49.161.***.***
(IP보기클릭)27.1.***.***
(IP보기클릭)110.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