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이랬던 패널 기억 하십니까?
누가 봐도 불량인 이 증상.
기사는 본인들 테스트 영상에서 안나오면 정상이지만
원래는 안되지만 내가 편의 봐드려서 한번 더 교체를 해주겠다
생색 내면서 교환 하기로 한 이 패널.
오늘 그 패널 와서 기사님 두분이서 교체 했습니다.
전 사실 이 이상 이보다 더 심한게 올거라곤 생각 못했습니다.
말이 됩니까 ㅎㅎ 저게 더 심해지는게 ㅎㅎ
절대 그럴 수 없을거라 생각했지요ㅎㅎ
결과는요?
짠짜짠.
더 심해져서 왔습니다.
기사님1이 여기서 1차로 테스트 영상에서 안나온다.
그리고 USB에 다운 받은 사진으로 확인을 한것이기에
일상 상황에서 안나오기에 정상이라고 합니다.
어떤 패널을 가져와도 똑같답니다.
거기에 고정 된 이미지이고 영상이랑은 다르며
이런 경우 소스 문제라고 하면서
제 USB를 불량으로 만들어줬습니다.
근데 이게 사실
전에 같은 사유로 불량판정 받고 교환 받은적 있습니다.
여기서 2차로 기사님1은 전에 이거 불량 판정 해주신
그 기사님도 비정상으로 만들어 주셨습니다.
그분 아마 지금 사내 규칙 위반으로 잘리셨을듯;
참고로 이때 교환 받은 패널은
증상 없어서 양품이라 생각했는데
색감이 달라서 이상해 확인 해보니
사용한지 한달도 안되서 이래 절반이 타버리는 기현상을 보여주더니
어떤 화면에서도 이런 현상을 보여주는 모습을 마지막으로
교체가 진행 됐습니다. 그래서 온 패널이
첫번째 사진이고 그걸 원래 정상이라면서 생색내고
새로 교체 해준 패널이 두번째 사진인겁니다.
사족이 겁나 길어졌는데 여튼 여기서 정상이라고 계속 말하시던
메인 기사님이 기사님1이고 설치를 도와주러 오셨던 기사님은
기사님2셨습니다. 그래서 제가 기사님2께 또 물어봤습니다.
기사님2도 처음에는 정상이라 하시다가
제가 게임 하면서도 나오면 문제 있는거 아니냐니까
기사님2가 이때 좀 고민 하시더니
만약 그러면 문제가 있다고 볼수 있답니다.
얘기 듣고 바로 스위치 켰습니다.
(이때 얘네가 교체를 너무 많이 하다가
뭐 잘못 건드렸는지 HDMI가 또 인식이 안되던;)
....
사진은 못 찍었지만 오디세이 하면서도 증상 계속 나옵니다.
근데 이거 연결 한다고 헤메는동안 기사님2 다음 스케줄로 탈주;
결국 기사님1은 또 보시고선 "안보이는데요?" 시전 후
이런 경우엔 티비 자체 문제라기 보다는 소스 문제랍니다.
그러니까 기사님 말로는 닌텐도 문제라는거죠;
3차로 닌텐도를 불량으로 만들어 줍니다.
이어서 엑스박스 켰더니 엑스박스 메뉴창에서도 나옵니다.
역시 기사님1 말은 엑스박스 자체 문제랍니다.
4차로 마이크로소프트를 불량으로 만들어줍니다.
여기서 기사님1이 자신 만만 해진건지 범위를 테스트 영상에서
TV 자체에서 나오는 화면에서도 증상이 나와야 불량이랩니다.
그러니까 아무것도 연결하지 않고 TV 자체 어플에서 나와야 불량.
...
자체 유튜브 어플리케이션에서 나옵니다.
이건 또 유튜브 문제라고 하기 거시기한지
다시 테스트 영상에서라고 범위를 줄입니다.
이제 기사님1에 의해서 5차로 유튜브도 비정상이 되고 맙니다.
외출 하셨던 어머니 오십니다.
어머니도 오디세이에서 보인답니다.
기사님1 여전히 닌텐도 문제랍니다.
어머니 스케줄 문제로 퇴장 후
대신 아버지 전화로 투입 시키십니다.
기사님1 아버지랑 통화 하시다 아버지께서 TV 채널 시청시도 확인 해 봤냐 하니
기사님1이 또 여유 생기셨는지 채널 시청시에도 나오면 문제 있것이고
지금 확인은 못했지만 해당 증상 안나올거라는 뇌피셜을 시전.
아버지 화 엄청 나시고 당장 확인 해 보라셔서 채널 검색후 트니....
이제 6차로 EBS도 비정상이 될 위험에 쳐 했습니다.
사진은 못 찍었지만 이어서 나오는 보니하니는 물론
광고에서도 나옵니다.
기사님1은 여전히 안보이는데요? 시전.
여튼 머리 끝까지 화나신 아버지께서 본사에 연락하라니
그건 자기네 관할도 아니고 연결 못 해드린다.
일단 수개월 사용해보고 정 불편하면 다시 연락 달라고 합니다.
이걸 어떻게 수개월 사용 하냐니까 어쩔수 없댑니다.
정상이라고 교환 못 해준댑니다. 기기 자체 결함이 아니랩니다.
환불 해달라 하니 환불 사항에 해당 되지 않음으로 불가.
(불량 동일증상 3번 나오면 환불인데 해당 증상 불량 아니므로 불가)
그럼 전에 해당 증상 없었던 패널들은 뭐냐니까
그건 패널마다 어쩔 수 없이 다를 수 밖에 없댑니다.
증상 안나오는 패널들 7차로 불량 만들어주고.
마지막으로 지금 이런 경우엔 보통 고객들이 어떻게 보느냐에 따라 다른거지
제품 결함으로 볼 수는 없다면서 저를 비정상 만들어줍니다.
제가 그러면 어떡하냐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원래 문제있던 패널을 쓰던지
이 패널을 쓰던지 선택 하랍니다.
전 패널은 이미 당신네들이 기스 존나 내놓고
뭔소리냐니까 그건 당연히 어쩔 수 없댑니다.
생활 기스는 날 수 밖에 없다고.
자기네 잘못 없댑니다.
이어서 바로 인터넷에선 이거 증상 보니
소보원에 고발 하라고 한다고 했더니
"제가 뭐 고객님 보고 하지 말라 할수도 없는 거구요.
소보원에 얘기 하고 싶으시면 하시면 됩니다.
제가 막을 뭐는 없어요."
.
.
.
.
.
.
.
.
.
.
.
여러분! OLED는 안전합니다! 안심하시고
해당 증상이 안나오는 OLED 패널들은 불량이니
당장 교환을 신청 하십시오!
다신 LG 제품 안씁니다.
이거 해결 되고 다음 제품은 무조건 삼성입니다.
삼성도 뭐 AS 개판이라곤 하지만 이게 일단 급이 다른게 뭐냐면
사실 전에 삼성 TV 사용하면서 초기불량때
삼성은 그냥 설치 기사님께 전화 드리면
바로 새제품 교환을 진행 해주셨는데
LG는 초기불량으로 기사님한테 전화 드리니
"아 고객님 그건 이제 제가 설치를 해 드렸잖아요?
그럼 이제 제 관할에서 벗어난겁니다 ㅎㅎ
저한테 전화 하셔도 아---무 아무 소용 없으니까요.
서비스 센터쪽으로 알아 보셔야 합니다ㅎㅎㅎ"
이딴식으로 일처리 되던 곳이니...
최소한 삼성이 미세하게라도 더 낫습니다.
LG는 기적의 논리를 펼칩니다.
모든걸 남탓을 하고.
불량이 나오면 안 나올때까지 교체가 아니라
불량이 2번 나오면 그때부턴 정상인겁니다.
여튼 아버지께서 엄청 화내시자 그제서야
센터장과 상담 후 자체 지원자?분들 모시고
(tv만 전문적으로 하시는 분들)
다시 방문하고 설명 주겠답니다.
LG는 이딴 제품을 이딴 서비스로 500에 팝니다.
다시는 LG 안삽니다.
글 요약하면.
1. 패널 정상. 어떤 패널 들고와도 똑같.
2. 너 USB 불량
3. 전에 같은 증상 불량 판정 후 교체 해준 기사님 비정상
4. 너 닌텐도 스위치 불량
5. 너 엑스박스 불량
6. 유튜브 비정상
7. EBS 비정상
8. 해당 증상 없는 패널들은 뭐.. 다를 수 있지만 원랜 대부분 다 나옴. 그러니 안나오는 패널들 불량
9. 그리고 고객님 비정상
10. 꼬우면 어쩔 수 없다. 소보원에 고발해도 될듯.
(IP보기클릭)211.117.***.***
사람들이 대기업 제품을 구매하는 이유가 확실한 AS를 받을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이유인데 이러면 뭐 의미가 없네요;;
(IP보기클릭)222.116.***.***
나도 같은 이유로 lg는 절대 안씀 혼수로 lg했었는데.. 드럼세탁기는 건조 끝나고 40분 지나도 도어가 안열리고.. 기사 부르니 세탁기가 건조 돌아가는동안 자기가 세탁기 앞을 계속 지킬 수 없다며.. 자기 앞에서 바로 시연이 불가능한 뮨제는 as해줄수 없다 시전ㅋㅋ 투인원 에어컨은 거실에꺼만 틀었는데.. 방에 에어컨이 징징 진동해대고.. 반대로 방에꺼만 틀었는데.. 거실에 에어컨이 진동.. 기사 부르니 설치기사와 as기사가 서로 떠넘기기 시전.. 결국 as기사가 소음기 달아주고.. 그래도 개선이 안되자.. 투인원은 원래 그렇다 시전.. 티비는 고주파음 작렬해서 as 기사가 패널 뜯었다 붙이면서.. 먼지껴서 도저히 수습불가 지경 만들어놓고.. 아.. 강화유리 달린 모델이었음.. 근데.. 보드만 갈면될것을 왜 패널 발진음이라고 진단해서.. 사단을 크게 만들고는.. 집안에 먼지탓 시전ㅋㅋ 냉장고는 크게 문제 없었고.. 모니터는 스피커 고장으로 맡겼는데.. 보드 갈아야 된다며 25마넌 청구ㅋㅋ 그냥 수리안하겠다고하고.. 집에 가져와보니.. 리모컨이 안됨.. 스피커랑 리모컨을.살리고 싶은 마음에.. 혹시나하는 마음으로 사설 수리점.갔는데.. 리모컨 수신부가 부러져있음ㅋㅋ 제습기는 lg 초기헝인데.. 버튼이 단추형임.. 요즘 제습기는 다 매립식 버튼인데.. 초기모델은 따로 사출된 버튼임.. 진동에 버튼이 심하게 떨려서.. 도저히 사람이 집에 있을때는 소음 때문에 쓰지 못함ㅋㅋ 혼수로 산거.. 냉장고 빼고.. 다 망함ㅋㅋ
(IP보기클릭)210.115.***.***
티비는 LG좋다고 신혼때 LG티비 삿는데 hdmi 포트가 1년 보증기간 끝나자마자 고장나서 화면 노이징 현상. 많이 쓰지도 않았는데 이건 뭔가해서 인터넷 찾아보니 유사사례 상당수 발견. 나를 포함한 그 사람들 모두 보증기간 지나고 6개월-1년반 안에 포트 나감. 고객센터는 보증기간(1년)이 지났으면 죄송하지만 유상서비스하셔야합니다. 그리고 포트는 보드랑 연결이 되있어서 보드 전체를 가셔야합니다 고갱님. 24만원 되겠습니다. 찾아보니 엘지티비 포트 단자쪽에 납땜불량 이슈가 계속 재기되고 있었음. 포트 하나 나갔다고(총 포트가 2개인데 하나 안되더니 다른것도 안됨) 보드를 전체 다가는것도 어이가없고. 140만원짜리 1년 반쓰고 24만원주고 AS받은 거지같은 기분은 참 말로 다할 수 없었죠. 티비는 엘지? 저는 그거 알바라고 믿습니다. 삼성이나 사세요.
(IP보기클릭)223.62.***.***
지금 혼수 슬슬 장만중인데 LG는 패스해야겠네요
(IP보기클릭)121.172.***.***
직업상 삼성,lg,델,hp 같은 pc나 주변기기 쪽 출장 서비스 자주 부르는데 체감상 삼성이 서비스 제일 좋고 아니 좋다 못해 기사분들이 너무 굽신굽신 느낌이라 부담스럽고 수리도 뒷탈 없이 잘해주고 델이나 hp는 접수부터 좀 불편하긴한데 수리나 기사분 서비스에 관해선 불만 없이 딱 해줄거 해주고 가는 느낌이고 lg가 제일 서비스 별로에 수리 자체도 실수가 많고 뒷탈이 많아 다시 수리 해야되는경우도 많음 그리고 기본적으로 시간약속을 제일 못지킴 ㅡㅡ 출장 서비스를 자주 부르다보니 그지역 담당 기사분들이라 오신분이 또오시는 겨우가 많은데 다른 기사분들은 그런게 없는데 lg쪽 기사들만 얼굴 좀 텃다고 전화로 시간 조절하고 b급 부품 추천하고 자꾸 고객한테 쇼부를 칠려고함 서비스 이전에 기사들 교육 자체가 잘못된거 같음 lg는 ㅡㅡ
(IP보기클릭)112.165.***.***
(IP보기클릭)223.62.***.***
(IP보기클릭)223.62.***.***
안녕하세요 김여사입니다
지금 혼수 슬슬 장만중인데 LG는 패스해야겠네요 | 18.01.04 21:38 | |
(IP보기클릭)122.35.***.***
피하세요. 제 누나도 결혼해서 김치냉장고를 샀는데 산지 며칠도 안 되어서 메인보드가 나간걸 모르고 있다가 냉장고 들어온 뒤 일주일만에 구경간 제 부모님이 발견하셔서 알았습니다. 그 떄는 김치가 다 쉬어서 먹을 상태도 아니였고여. 그래서 다른걸로 교체해달라고 했는데요 저 지.랄하면서 부품 교체만 해줬어요. 그거 때문에 누님도 다시는 LG 안 쓴다고 이를 바득바득 갈고 있습니다. | 18.01.07 19:36 | |
(IP보기클릭)121.148.***.***
(IP보기클릭)112.186.***.***
(IP보기클릭)211.117.***.***
사람들이 대기업 제품을 구매하는 이유가 확실한 AS를 받을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이유인데 이러면 뭐 의미가 없네요;;
(IP보기클릭)124.60.***.***
(IP보기클릭)58.227.***.***
데드풀 같은 디스플레이 | 18.01.06 21:53 | |
(IP보기클릭)119.193.***.***
(IP보기클릭)218.237.***.***
(IP보기클릭)210.115.***.***
티비는 LG좋다고 신혼때 LG티비 삿는데 hdmi 포트가 1년 보증기간 끝나자마자 고장나서 화면 노이징 현상. 많이 쓰지도 않았는데 이건 뭔가해서 인터넷 찾아보니 유사사례 상당수 발견. 나를 포함한 그 사람들 모두 보증기간 지나고 6개월-1년반 안에 포트 나감. 고객센터는 보증기간(1년)이 지났으면 죄송하지만 유상서비스하셔야합니다. 그리고 포트는 보드랑 연결이 되있어서 보드 전체를 가셔야합니다 고갱님. 24만원 되겠습니다. 찾아보니 엘지티비 포트 단자쪽에 납땜불량 이슈가 계속 재기되고 있었음. 포트 하나 나갔다고(총 포트가 2개인데 하나 안되더니 다른것도 안됨) 보드를 전체 다가는것도 어이가없고. 140만원짜리 1년 반쓰고 24만원주고 AS받은 거지같은 기분은 참 말로 다할 수 없었죠. 티비는 엘지? 저는 그거 알바라고 믿습니다. 삼성이나 사세요.
(IP보기클릭)121.142.***.***
구겟타로보
패널자체는 좋습니다. 내구성이 문제지요. 다만 제품 리뷰하는 애들은 조금써보고 리뷰글을 쓰기 때문에 저런 문제점이 발생안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그리고 커뮤니티에 맹목적으로 삼성까고 엘지 신봉하는 애들 알바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 18.01.04 22:14 | |
(IP보기클릭)210.94.***.***
Auth109050
패널이 짱짱이라고 하는게 좀 의심스러운게 LCD는 누가봐도 삼성한테 밀리고 그나마 치고 올라온게 OLED TV인데 이런 초기불량 작살 나는데도 oled 짱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은 알바거나 이미 자기들은 oledtv 샀으니 같이 죽자는 사람들일 것 같네요. | 18.01.05 09:28 | |
(IP보기클릭)218.39.***.***
구겟타로보
대형 OLED 패널을 생산, 공급하는 업체가 LG 밖에 없어요. 삼성은 대형 OLED 생산을 못 해서 QLED 같은 혼동 주는 용어 만들었어요 | 18.01.05 23:09 | |
(IP보기클릭)118.41.***.***
글쓰기_전에_생각했나요?
lg 디스플레이가 짱짱 이라는 글들은 lg가 oled tv 만들기 훨씬 오래전부터 인터넷에서 나돈 말입니다. 글쓴이는 그걸 지적하는것이죠 | 18.01.06 03:28 | |
(IP보기클릭)122.38.***.***
구겟타로보
이런 이슈는 찾아보면 삼성도 엄청 많습니다... 결국 어느쪽이 더 많냐의 문제일뿐... | 18.01.06 18:21 | |
(IP보기클릭)118.41.***.***
구겟타로보
lcd시절 명성을 oled도 마찬가지겠거니 하며 신봉하다 작살나는거죠. 삼성은 뭐같이 까이면서도(대체로 번인) 아몰레드를 열심히 연구한 결과가 지금 나오고 있는거고 엘지는 ips 밀다가 이제와서 oled로 진입하니 저리 불량율이 높은거죠. 무슨 물건이든 검증된걸 써야되는데 말입니다. 솔직히 3번 이상 교체해서 같은 문제가 발생하면 저 라인 전체가 저 불량이 만연할 가능성이 높음. 그저 안타깝져 | 18.01.07 00:50 | |
(IP보기클릭)220.93.***.***
구겟타로보
차또 뽑기 가전제품도 거이 뽑기에요. 저는 삼성거 당해서 거이 엘지로 가고 잘사용함. ㅋㅋㅋ | 18.01.07 16:20 | |
(IP보기클릭)125.142.***.***
루리웹-7297194986
하지만 정작 걸린 건 엘지빠, 엘지 알바들이 압도적이라는 거ㅋㅋ | 18.01.11 20:24 | |
(IP보기클릭)121.176.***.***
(IP보기클릭)122.40.***.***
(IP보기클릭)118.41.***.***
그렇죠. 또한 본사 지짐 영향도 있겠고요. 삼성,lg모두 외주에서 as기사 재량의 문제가 많아서 기사 잘 만나야 as도 좋고 반대면 나쁘고 그런 현 상황이 개선되어야 합니다. as직원들을 정직원으로 많이 늘려야 해요.. 기사들 패널티 안먹게 본사 지침도 좀 | 18.01.06 03:30 | |
(IP보기클릭)222.112.***.***
확실히 이런 게 좀 있어요. AS도 센터나 기사 잘 걸려야 하는 복불복 같죠. 제품도 아니고 AS 서비스와 기사가 복불복이라니.. | 18.01.06 19:00 | |
(IP보기클릭)59.5.***.***
(IP보기클릭)14.176.***.***
(IP보기클릭)121.142.***.***
(IP보기클릭)220.119.***.***
(IP보기클릭)222.116.***.***
나도 같은 이유로 lg는 절대 안씀 혼수로 lg했었는데.. 드럼세탁기는 건조 끝나고 40분 지나도 도어가 안열리고.. 기사 부르니 세탁기가 건조 돌아가는동안 자기가 세탁기 앞을 계속 지킬 수 없다며.. 자기 앞에서 바로 시연이 불가능한 뮨제는 as해줄수 없다 시전ㅋㅋ 투인원 에어컨은 거실에꺼만 틀었는데.. 방에 에어컨이 징징 진동해대고.. 반대로 방에꺼만 틀었는데.. 거실에 에어컨이 진동.. 기사 부르니 설치기사와 as기사가 서로 떠넘기기 시전.. 결국 as기사가 소음기 달아주고.. 그래도 개선이 안되자.. 투인원은 원래 그렇다 시전.. 티비는 고주파음 작렬해서 as 기사가 패널 뜯었다 붙이면서.. 먼지껴서 도저히 수습불가 지경 만들어놓고.. 아.. 강화유리 달린 모델이었음.. 근데.. 보드만 갈면될것을 왜 패널 발진음이라고 진단해서.. 사단을 크게 만들고는.. 집안에 먼지탓 시전ㅋㅋ 냉장고는 크게 문제 없었고.. 모니터는 스피커 고장으로 맡겼는데.. 보드 갈아야 된다며 25마넌 청구ㅋㅋ 그냥 수리안하겠다고하고.. 집에 가져와보니.. 리모컨이 안됨.. 스피커랑 리모컨을.살리고 싶은 마음에.. 혹시나하는 마음으로 사설 수리점.갔는데.. 리모컨 수신부가 부러져있음ㅋㅋ 제습기는 lg 초기헝인데.. 버튼이 단추형임.. 요즘 제습기는 다 매립식 버튼인데.. 초기모델은 따로 사출된 버튼임.. 진동에 버튼이 심하게 떨려서.. 도저히 사람이 집에 있을때는 소음 때문에 쓰지 못함ㅋㅋ 혼수로 산거.. 냉장고 빼고.. 다 망함ㅋㅋ
(IP보기클릭)222.116.***.***
아.. 장인어른 와인스마트 폴더스마트폰 해드렸다가.. 무한부팅 당첨에.. 근데.. 웃긴건.. 보드를 3번 갈았는데.. 3번다 문제품인지.. 다 무한부팅 걸림.. 이게 한달사이에 일어남ㅋㅋ 기사.. 그그실 시전하다가.. 소보법 들먹이니.. 기기값만 환불해줌ㅜㅜ kt해지하고.. 다시 kt가입하는데.. 위약금 물었음ㅜㅠ 약정 기간이라.. 기변안된다고해서ㅜㅠ | 18.01.04 22:26 | |
(IP보기클릭)125.177.***.***
LG냉장고 이전 설치하고 갑자기 냉장실까지 꽁꽁얼게됨 지들이 망가트리고는 저보고 출장비에 수리비를 내라고함 다시는 LG제품 안삼 ㅇㅇ | 18.01.06 18:23 | |
(IP보기클릭)219.254.***.***
다른건 모르겠고 같은 상황인지는 모르겠지만.... 얼마전에 처음 lg세탁기를 써봤는데 건조하고 한시간이 넘어도 문이 안열려서 기사를 불려야되나 했는데 메뉴얼에 건조 완료후에 구김방지로 4시간동안 제품이 동작하고 중지하려면 정지버튼 누르라고 적혀있더라구요;;;;; 메뉴얼 다 뒤져봐도 건조관련 설명부분에 조차 언급도 없는데 맨 뒷쪽 고장관련 부분에 짤막하게 나와있네요... 메뉴얼 만든놈 누군지 참 | 18.01.06 21:09 | |
(IP보기클릭)119.196.***.***
(IP보기클릭)115.126.***.***
(IP보기클릭)115.23.***.***
(IP보기클릭)1.180.***.***
(IP보기클릭)106.102.***.***
(IP보기클릭)58.225.***.***
(IP보기클릭)58.127.***.***
불매운동해도 이상할게 없군요.
(IP보기클릭)14.35.***.***
(IP보기클릭)110.46.***.***
(IP보기클릭)121.143.***.***
(IP보기클릭)124.254.***.***
한성꺼 싼 모니터 쓰는데 불량도 없고... 아 알바 아닙니다. | 18.01.06 22:03 | |
(IP보기클릭)14.41.***.***
32ud99 살려고 했는데 고민되네요 | 18.01.06 22:40 | |
(IP보기클릭)61.75.***.***
전 한성꺼 쓰는데 레드닷 1개 있습니다. 정책상 교환대상도 아니고 만약에 어거지로 바꿨다가 더 심한 걸로 바뀌면 낭패라 그냥 쓰고 있습니다. | 18.01.07 02:16 | |
(IP보기클릭)183.109.***.***
(IP보기클릭)121.172.***.***
직업상 삼성,lg,델,hp 같은 pc나 주변기기 쪽 출장 서비스 자주 부르는데 체감상 삼성이 서비스 제일 좋고 아니 좋다 못해 기사분들이 너무 굽신굽신 느낌이라 부담스럽고 수리도 뒷탈 없이 잘해주고 델이나 hp는 접수부터 좀 불편하긴한데 수리나 기사분 서비스에 관해선 불만 없이 딱 해줄거 해주고 가는 느낌이고 lg가 제일 서비스 별로에 수리 자체도 실수가 많고 뒷탈이 많아 다시 수리 해야되는경우도 많음 그리고 기본적으로 시간약속을 제일 못지킴 ㅡㅡ 출장 서비스를 자주 부르다보니 그지역 담당 기사분들이라 오신분이 또오시는 겨우가 많은데 다른 기사분들은 그런게 없는데 lg쪽 기사들만 얼굴 좀 텃다고 전화로 시간 조절하고 b급 부품 추천하고 자꾸 고객한테 쇼부를 칠려고함 서비스 이전에 기사들 교육 자체가 잘못된거 같음 lg는 ㅡㅡ
(IP보기클릭)182.215.***.***
(IP보기클릭)121.141.***.***
(IP보기클릭)220.72.***.***
(IP보기클릭)121.164.***.***
뭐가이리 불만이 찌질하냐 거기서 직접 말하던가.ㅋㅋㅋ 지금 여기서 그래도 백색가전은 엘지입니다 하는 ㅁㅊㄴ이 있을까봐? | 18.01.07 23:02 | |
(IP보기클릭)223.62.***.***
(IP보기클릭)223.62.***.***
(IP보기클릭)14.53.***.***
저도 반년도 안되서 화면 정중앙 좌우 밝기가 달라지는 현상이 생겨 패널 교환을 했는데요. 지금 생각해 보면 메뉴를 열었을 때 화면 좌측에서 중앙까지 열리는 메뉴로 인한 번인이 아닌가 싶네요. 요즘은 게임 HUD가 고정되어 있으면 오래 못하고 끌 정도로 불안감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IP보기클릭)110.70.***.***
(IP보기클릭)112.214.***.***
(IP보기클릭)112.216.***.***
(IP보기클릭)175.121.***.***
(IP보기클릭)211.248.***.***
(IP보기클릭)211.107.***.***
(IP보기클릭)210.94.***.***
우주대마왕 스킬 시전은 폰만 하는 줄 아는 분들 많은데 TV 가전도 마찬가지로 시전 중이라는걸 다들 인식하셔야할듯. | 18.01.05 16:19 | |
(IP보기클릭)125.142.***.***
(IP보기클릭)221.139.***.***
(IP보기클릭)223.62.***.***
(IP보기클릭)182.224.***.***
(IP보기클릭)58.239.***.***
(IP보기클릭)58.239.***.***
아참 글쓰면서 생각났는데... 처음화면 세로줄패널 교체 받을때는 볼트가 두개가 남았었지... 영원히 빠빠이할 기회를 만들어주셨지... | 18.01.06 02:00 | |
(IP보기클릭)218.155.***.***
(IP보기클릭)175.114.***.***
(IP보기클릭)120.50.***.***
저도 서울 공릉쪽에 있는 엘지 as센터에 휴대폰, 노트북 as로 몇번 방문했었는데 그때 서비스는 괜찮았거든요. 어쨋든 글쓴이는 스트레스 이빠이받으셨겠네요. TV 수리 파트 기사 cs 교육이 문제인지, 아님 출장기사의 문제인지, 당해 기사의 문제인지... 고생하셨습니다.. | 18.01.06 21:32 | |
(IP보기클릭)211.195.***.***
저도... 삼성꺼 쓰다가 AS기사 존내 싸가지없고 강아지들이라 LG로 갈아탄지 10년짼데... LG기사는 되게 친절해서 좋아했었음. 전 고양시 입니다. | 18.01.07 17:40 | |
(IP보기클릭)61.80.***.***
(IP보기클릭)220.93.***.***
문제는 삼성이 시작해서 다 비슷하게 만들어버림 ㅋㅋㅋ | 18.01.07 16:25 | |
(IP보기클릭)220.77.***.***
우습게도 엘지에선 OLED라인업은 무조건 본사에서 직접 관리합니다(일부 도서지역이나 직영센터가 없는 지방제외) 일반 서비스센터 기사는 손도 못대게 하는데 그런 기사가 저따구 판정을 내려놓으니 기가차는 상황이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8.01.07 19:19 | |
(IP보기클릭)93.72.***.***
(IP보기클릭)222.99.***.***
(IP보기클릭)121.178.***.***
(IP보기클릭)59.31.***.***
lg마케팅부가 그정도로 열심히일리가 없을듯 ㅋㅋㅋ | 18.01.07 13:23 | |
(IP보기클릭)106.241.***.***
(IP보기클릭)122.43.***.***
공장 출고 안됩니다 패널 돌려 막기 입니다. as 온기사가 사무실로 회수해갔다가 다른 as 패널 교체오면 그거 들고 가요 그래서 잘모르는 분이 ok 광점 흑점 은 눈에 띠지만 불량화소중에 일정색상에 반응 안하는 반쯤죽은 픽셀들 있어요.. 그런것도 옵니다..저 2번교체할때 패널 종이박스 케이스 너덜너덜 xx 떨어서 3번째 공장출화 완전 새패널왔습니다 그건 정상이었습니다.. 삼성이었지만 ..하청은 다비슷할거라 봅니다. | 18.01.07 07:58 | |
(IP보기클릭)106.241.***.***
헐 그런가요... 돌려막기 수준 AS면 굳이 기백만원 내고 대기업 꺼 살 필요가 없을 거 같은데 | 18.01.07 10:03 | |
(IP보기클릭)125.177.***.***
(IP보기클릭)182.228.***.***
아주 잘하셨습니다! 헬지는 사용하다 보면 헬로 가는 문이 열리게 됩니다 ㅋㅋㅋ | 18.01.06 22:23 | |
(IP보기클릭)118.41.***.***
아니 애초에 v30 이랑 노트8 이랑 일주일이나 고민할 필요가 머있나요? 그냥 노트8 인거죠. 엘지폰 고민하시면 신제품 출시 전후 한달만 참고 지켜보면 되요. 인터넷 알바들 그때쯤 우루루 빠져나가니까요.. | 18.01.06 23:43 | |
(IP보기클릭)14.36.***.***
노트8 번인 취약해요 이번거 저도 노트8이지만 .. | 18.01.07 20:28 | |
(IP보기클릭)112.144.***.***
(IP보기클릭)124.111.***.***
(IP보기클릭)123.141.***.***
그 직원이 LG 직원 아닌가요? 이뭔... | 18.01.06 23:53 | |
(IP보기클릭)124.239.***.***
님의 개인적인 경험 잘 들었고 참고에 넣겠습니다 다른 개인 댓글들까지 모두 종합해보니 역시 LG가 문제네요 | 18.01.07 14:44 | |
(IP보기클릭)122.32.***.***
A/S, 설치 모두 LG 직원이 안 한다는 게 함정이죠. 모두 서비스 자회사니 뭐니 하면서 외주화해서 본사는 배짱입니다. 결국 욕 처얻어먹는 건 A/S 기사들... 고객 원하는 대로 해주면 본사에서 지1랄해대니... | 18.01.07 18:09 | |
(IP보기클릭)121.124.***.***
(IP보기클릭)124.54.***.***
(IP보기클릭)220.85.***.***
(IP보기클릭)59.19.***.***
(IP보기클릭)175.195.***.***
(IP보기클릭)1.243.***.***
(IP보기클릭)58.123.***.***
(IP보기클릭)175.197.***.***
왜 이런 사람들은 전부 죄수번호일까 진지하게 생각해봅니다. | 18.01.06 18:04 | |
(IP보기클릭)58.123.***.***
왜 오덕살맨 같은 사람들은 윗글 처럼 리플을 남길까 진지하게 생각해봅니다. | 18.01.06 18:13 | |
(IP보기클릭)222.99.***.***
진지하게 생각했으면 이딴 답글을 안 달았겠지. 아재 댓글에 왜 비추가 넘쳐 흐르는지 진지하게 생각해보쇼. | 18.01.06 18:4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