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흉기 언제정신차릴까요....자동차 회사가 돈벌어서 한다는짓이 땅투기... 어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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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너져야 정신차릴텐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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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쯤되면 좀 망해라 어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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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도 정신 못차리는 거죠. 저런 억울함을 당한 사람들이 안티현대 생성부대원이 된다는 건데 말입니다. 현대자동차 황제 노조가 협력사 직원에게 갑질하는 건 아는 사람이라면 이미 10년 전에 다 알던 거구요. 현대 그룹 특유의 까라면 까는 식의 기업문화는 유명하죠. 고 정주영 회장이 무슨일에 대하여 반대가 나오면 '해봤어?'라는 말을 자주해서 무조건 안되면 되게하라는 군대식 문화가 자리잡았고 이는 협력사에게도 강요하게된 원인으로 봅니다. 거기다 아직도 꼰대 근성이 많이 남아서 자기보다 약자에게는 갑질하는 걸 당연시하죠. 근본적으로 기업내 문화가 바뀌어야만 이 위기를 탈출할 수 있을텐데 현대는 어디가 잘못되었는지 스스로 답을 못찾을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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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기아차의 2017년 세계 판매량 목표가 있었는데 목표 달성 실패가 확정이라고 합니다 100만대 정도 목표에 못미치는 판매량이 나올거라고 예상 된다네요 현대기아차 세계 판매량이 계속 하락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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흉기 언제정신차릴까요....자동차 회사가 돈벌어서 한다는짓이 땅투기... 어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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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차릴껄요... 못차릴꺼고.... 뭐, 법 자체가 흉기에게 유리하고, 그 법 만들도록 정경유착을 통해 유도한 거 자체가 흉기라서.... 거기에 차량 가성비, 현실적 차량 포지션에 따른 선택권 문제등. | 17.12.11 12:2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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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쯤되면 좀 망해라 어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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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너져야 정신차릴텐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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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도 정신 못차리는 거죠. 저런 억울함을 당한 사람들이 안티현대 생성부대원이 된다는 건데 말입니다. 현대자동차 황제 노조가 협력사 직원에게 갑질하는 건 아는 사람이라면 이미 10년 전에 다 알던 거구요. 현대 그룹 특유의 까라면 까는 식의 기업문화는 유명하죠. 고 정주영 회장이 무슨일에 대하여 반대가 나오면 '해봤어?'라는 말을 자주해서 무조건 안되면 되게하라는 군대식 문화가 자리잡았고 이는 협력사에게도 강요하게된 원인으로 봅니다. 거기다 아직도 꼰대 근성이 많이 남아서 자기보다 약자에게는 갑질하는 걸 당연시하죠. 근본적으로 기업내 문화가 바뀌어야만 이 위기를 탈출할 수 있을텐데 현대는 어디가 잘못되었는지 스스로 답을 못찾을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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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되면 되게 하라는 차라리 좋은거죠. 하면 된다 라고 씨부리는게 문제죠. 흉기는 스스로 답 못 찾을겁니다. 안찾을거고요. 법을 어떻게든 국민의 힘으로 개정해서 조지지 않는 이상에야..... | 17.12.11 12: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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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데 현기차 점유율은 점점 떨어지는 것이 현실인것 같습니다. 가격적인 메리트도 이제는 그렇게 크지않고 독일 수입차들도 과거랑 비교하면 많이 비싸지 않으니까요. 앞으로 현기타가 살아남는것은 품질과 애프터 서비스에서 우의를 점하는 것 뿐인데 개인적인 생각으로서는 그곳에서 대대적인 삽질을 한다고 봅니다. | 17.12.11 19:0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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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기아차의 2017년 세계 판매량 목표가 있었는데 목표 달성 실패가 확정이라고 합니다 100만대 정도 목표에 못미치는 판매량이 나올거라고 예상 된다네요 현대기아차 세계 판매량이 계속 하락하고 있습니다 | 17.12.11 20:4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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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소하면서도 안타까운 부분입니다. | 17.12.11 20:4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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