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에(기억이 가물..) GLA 디젤 2200cc 시승했을때와 많이 달라졌습니다.
엔진이 바뀌었고, 184마력 버전입니다.(Q30과 동일 엔진은 GLA250 에 들어간 것 같습니다.)
조용하고 잘 나가는데 생각보다 가속감이 느껴지진 않습니다.
매우 안정적으로 가속이 되는 편 입니다. (그만큼 제어도 하기 쉬운)
브레이크 살짝 예민하고, 내부 인테리어는 이전 디젤 버전 차량과 동일합니다.
4600 정도가 시작가고, 할인은 150~200이지만 Q30이 낫다고 생각합니다.
트렁크는 전동식(버튼)외에 모든 옵션이 Q30에서 패배 (심지어 크루즈 컨트롤도 스마트나 어드밴스가 아닙니다. 옵션이 더 좋은 GLA 220 프리미엄이면 모르겠네요)
그냥 벤츠 느낌외에는 막 확 와닿진 않았던 모델...4000에 팔면서 할인 끼웠으면 더 잘나갈것 같은데 잘 팔린다고 하시네요.(못믿겠음 ㅠㅠ)
가장 큰 차이는 서스펜션입니다. (SUV용으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시승했던 디젤: 꿀렁이는 맛이 있는 서스 (아무리 생각해도 이게 SUV 용)
오늘 탑승한 버전은 Q30이랑 비슷하거나 살짝 무른 서스(기분 나쁘지 않네요 저는 말리부 구형탑니다.)
그냥 이글을 제가 왜적나... 싶은데 결론은 Q30 사고싶네요.
(IP보기클릭)60.241.***.***
(IP보기클릭)116.127.***.***
QX30은 고려하지 않고 있습니다. | 17.10.17 13:30 | |
(IP보기클릭)124.58.***.***
(IP보기클릭)116.127.***.***
오잉?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17.10.17 13:30 | |
(IP보기클릭)119.192.***.***
(IP보기클릭)116.127.***.***
옵션이 빈약하다보니 선뜻 매력적이진 않더라구요. 댓글 감사합니다. | 17.10.17 13:30 | |
(IP보기클릭)124.58.***.***
(IP보기클릭)116.127.***.***
페리 후 가솔리만 팔지만 페리전 디젤은 정말 마음에 안들던 차량이였습니다. (꿀렁이는 서스와 빈약한 가속력) | 17.10.17 13:31 | |
(IP보기클릭)121.169.***.***
(IP보기클릭)116.127.***.***
A클래스를 SUV처럼 만들었지만 실제 SUV급은 아닌 딱 그랜드 투어러(BMW의 GT같은) 느낌의 차체 높이라고 보시는게 더 빠를것 같습니다. 사실상 SUV의 탈을 썼지만 도심용 SUV이고, 입문용 모델인데 이 가격대에 엄청난 차들이 많아서 매력적으로 다가오진 않더라구요. 댓글 감사합니다. | 17.10.17 13:32 | |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116.127.***.***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DCT 7단이라고만 들었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 17.10.17 13:32 | |
(IP보기클릭)58.78.***.***
디스트로닉 플러스 인디오더 하셔야 합니다 | 17.10.17 18:02 | |
(IP보기클릭)116.127.***.***
디스트로닉이 크루즈 컨트롤고급 (알아서 멈추는) 버전 같습니다. 저도 이제 알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럼에도 Q30의 가성비가..) | 17.10.18 16:50 | |
(IP보기클릭)116.127.***.***
4륜구동이 더 좋은지 잘 몰르겠습니다. 군대에서 4륜 많이 몰아봤지만 군대 + 눈올 때 + 험로탈출 의 조합에서 한 10번도 안썼으니... 험로 탈출 이외에 그냥 주행감성용이라면 저도 잘 모르겠어서 전 4륜이 매력적이진 않더라구요. 다만 Q30이든 GLA던 가솔린 치고 연비가.. 안습이라 ㅠㅠ(DCT 7단치곤) 아쉽네요 | 17.10.20 14:4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