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같은일이 없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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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석일수 : 28일 LV.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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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7.06.15 (03:27: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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똑같은일이 없길 바랍니다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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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03.234.***.***
됐죠?
(IP보기클릭)203.234.***.***
전체 판매량 대비 화재건수도 제일 많을껍니다. 뉴스에서도 자주 나오고요. 현대가 판매량이 많으니깐요. 그래서 건수로 하면 압도적으로 많으니까 최대한 등록대수 대비 하려다 보니 묶어서 통계를 낸겁니다. 그리고 국내 통계에서 자국기업에게 불리한 형태로 통계를 내진 않습니다. BMW, 벤츠도 훌륭하다고는 볼수 없지만 현기가 판매량도 많고 불량률도 높고 대처방법도 다른 기업들보다 더 호갱취급하는거죠. 그리고 다른 기업들도 다들 현기를 따라 수입업체든 자국업체든 다 호갱취급하는게 문제죠.
(IP보기클릭)59.10.***.***
처음에는 BMW 코리아만 이슈 묻고 안해주려고만 하고 그러는 줄 알았지요. BMW가 한국 와서 헬적화가 되었나 욕한적도 있었습니다. (화재 보상 해준다고 하기 전 이야기) 근데 BMW 미국 지사도 하는 짓거리는 똑같습니다. 화재 보상에 대해서 입다무는 건 물론이고 뒷구멍으로 협상하면서 언론에 알리지 말라고 서약서 받고... (미국 ABC 뉴스에서 화재 사건을 다룬 게 있으니 관심있으면 한번 찾아보시길) 결국 기기보다 사람, 아니 회사가 문제네요.
(IP보기클릭)218.55.***.***
(IP보기클릭)218.52.***.***
?? | 17.06.15 14:14 | |
(IP보기클릭)121.136.***.***
제 17년 된 1세대 싼타페 아무 고장없이 잘 굴러댕기는데요? | 17.06.15 16:12 | |
(IP보기클릭)203.234.***.***
현대차가 가장 불도 많이 났어요. 저도 길가다가 옆에 있던 소랜토가 갑자기 불랐던 일도 있고요. BMW 같은 고급 브랜드가 저런건 더 문제가 있지만... 그래도 기계가 문제보다는 추후 처리문제가 더 욕을 먹죠. 사람이 하는 일이니 완벽한건 없으니까요. 뭐... BMW도 초기 대응이 좋다고 할 수는 없으니까요. | 17.06.16 15:26 | |
(IP보기클릭)222.105.***.***
?? 밑도 끝도 없이 현대차가 불이 가장 많이 나다뇨? 통계자료 있으세요? | 17.06.16 16:23 | |
(IP보기클릭)203.234.***.***
루리웹-5853693138
됐죠? | 17.06.16 16:56 | |
(IP보기클릭)103.243.***.***
상용차량으로 쓰일법한 차종들의 화재발생률이 높네요. | 17.06.16 17:00 | |
(IP보기클릭)222.105.***.***
통계가 이상하네요 현대는 세분화되어있고 bmw,벤츠는 네임밸류로 해놓았고 전체 판매량 대비 화재건수를 봐야될텐데요 | 17.06.16 17:09 | |
(IP보기클릭)203.234.***.***
루리웹-5853693138
전체 판매량 대비 화재건수도 제일 많을껍니다. 뉴스에서도 자주 나오고요. 현대가 판매량이 많으니깐요. 그래서 건수로 하면 압도적으로 많으니까 최대한 등록대수 대비 하려다 보니 묶어서 통계를 낸겁니다. 그리고 국내 통계에서 자국기업에게 불리한 형태로 통계를 내진 않습니다. BMW, 벤츠도 훌륭하다고는 볼수 없지만 현기가 판매량도 많고 불량률도 높고 대처방법도 다른 기업들보다 더 호갱취급하는거죠. 그리고 다른 기업들도 다들 현기를 따라 수입업체든 자국업체든 다 호갱취급하는게 문제죠. | 17.06.16 17:30 | |
(IP보기클릭)222.105.***.***
전체 통계로 하면 판매량이 8 : N 인데 현대차가 더 낮게 나올수가 있지요 그래서 확실한 자료가 아닐꺼라는 생각이 들구요 그리고 국내 통계에 자국기업에게 불리한 형태로 통계를 내놓진 않는다 <-- 이점에 대해 팩트도 부탁드립니다 | 17.06.16 17:32 | |
(IP보기클릭)222.105.***.***
출저 : http://avantgarde.egloos.com/3960538 아우디에서도 그랬고 벤츠에서도 그랬습니다. 충돌각도와 힘에 따라 에어백이 안터질수도 있다고 변명을 했지요 한국 소비자원에 올라온 에어백에 관련 불만 사례를 종합한 자료입니다 어떠십니까? | 17.06.16 17:37 | |
(IP보기클릭)203.234.***.***
정확한 기사를 전달하길 바랍니다. http://m.bobaedream.co.kr/board/bbs_view/national/730808 | 17.06.16 18:01 | |
(IP보기클릭)222.105.***.***
저 자료는 에어백 관련으로 신고된 '건수' 이고 각 브랜드 판매량 대비 비율이 아니죠 그리고 제가 가져온 출저에도 그런 내용이 모두 첨부되어있습니다. 그리고 국내 통계에 자국기업에게 불리한 형태로 통계를 내놓진 않는다 <-- 이점에 대해 팩트도 부탁드립니다 회피하지마시구요 | 17.06.16 18:05 | |
(IP보기클릭)222.105.***.***
올리신 자료만 봐도 현기차에게 불리한 자료 아닌가요?? | 17.06.16 18:18 | |
(IP보기클릭)117.111.***.***
불난 건 비율적으로 접근해야죠. 현기차 점유율이 가장 높으니 단순 산술적으로는 많을 수 밖에 없어요. | 17.06.16 18:50 | |
(IP보기클릭)211.226.***.***
현기차에게 유리한 정보로만 잘라서 올리셨기에 같이 확인하라고 올렸습니다. 그리고 올리신 자료는 통계학 적으로 잘못 산출된 부분이 있어서 같이 기사를 보고 판단하라는 겁니다. 우선 에어백관련 불만 사고 발생비율이란게 사고 시 에어백이 전개되지 않은 경우를 산출한게 아닌 총 판매대수 중 사고 차량 중 에어백이 전개되지 않는 경우로 산출한 자료이기 때문입니다. 저렇게 환산하면 당연히 현대차 당연히 적죠. 아주 편협하고 좁은 시야의 현기에게 유리하게 조작된 통계라서요. 전국에 차가 100대라고 가정할경우.. 현대차가 47대인거죠? 수입차는 4대고요.. 사고 한번 나면... 현대는 47대중에 1번 사고났으니.. 전체 차량중 2% 사고입니다.. 수입차는 4대중 1대 사고이므로, 25% 죠. 비교하려면 걸맞는 데이터와.. 기본 분석 요령부터 확인해서 산출해야합니다. 위의 자료가 맞으려면... 전국에 발생된 모든 사고의 차량메이커를 분석해서.. 전체사고 100건 중에 현기차비율 그리고.. 불만비율로 따지는게 맞는 듯 싶고요. 우선 저상태에서 맞으려면 저걸 다곱해서 다시 비율계산해야죠 현대 58프로 기아 19.9프로 쉐보레 7.6프로네요. 이렇게까지 현기차가 압도적이진 않을텐데... 암튼 통계를 악용한 정보입니다. 다른 곳에서도 말이 많은 기사고요. 구지 그렇게 현기를 옹호할 필요가 있나요? 그리고 팩트를 말해달라하셨는데... 통계라는게 원래 기사나 홍보를 위해 보다 차이를 극대화 또는 유리하게 만듭니다. 올려주신 억어지 산출식 에어백 불량률도 그렇고요. 물론 전체 점유율로 환산했을때 제가 올린 통계자료보다 수치는 줄을껍니다. 가장 화재가 많이난 차량들을 추려서 한 부분이니 당연히 줄어들꺼에요. 하지만 가장 많이 팔리는 차종중 하나인 쏘나타 수치에 별반 차이 없을것 같습니다. 이부분은 개인적인 생각입니다.(하도 팩트를 요구하시니) 그리고 언론사나 정보를 올리는 기관에서 자국 기업을 타국 기업에 비해 더 안좋게 강조하지 않는다는 것은 그들이 결국 광고주 및 추후 자국 전반에 악영향을 줄 수 있어서 비교대상으로 삼을 경우 구지 벤츠나 BMW보다 안좋아 보이게 쓸 이유는 없다는 거죠. 현대는 자동차 회사 말고도 많은 계열사가 있습니다. 수많은 광고주를 잃으면서 까지 악의적으로 글을 쓰는 언론사는 없습니다. 오히려 광고주에게 잘보이려고 좋게 포장하는 경우는 있어도. 독일 폭스파겐 사태에서도 독일에서 자국기업에게 불리하게 타국의 수치나 조사보다 내놓던가요? 아니면 우리나라 국토부에서 우리나라차량에 더 엄격하게 검열을 하거나 추궁하나요? 어떻게 팩트를 증명해야 할진 모르겠습니다만. 어느 나라도 자국기업에게만 더 불리하게 쓰진 않습니다. 중소기업도 아닌 대기업을 상대로 악의적인 기사로 소송에 걸릴 것 까지 감수하며 얻을 이득이 없는데 쓰는 기자는 없겠죠. 만족할 답변이 되지 못했다면 죄송합니다. | 17.06.16 21:33 | |
(IP보기클릭)218.146.***.***
화재 이야기하는데 갑자기 왜 에어벡 통계는 끄내오는거지 | 17.06.17 07:19 | |
(IP보기클릭)118.37.***.***
루리웹-5853693138//이분이 갑자기 에어백자료 중 현기에게 이로운 부분만 가져와서 같이 보시라고요. 다른분께 불편을 드렸다면 죄송합니다. | 17.06.17 10:10 | |
(IP보기클릭)121.136.***.***
저희집 강아지 초코가 이덧글을보니 막 짖어요 | 17.06.18 08:58 | |
(IP보기클릭)183.103.***.***
내생각에는 글루미베어 승!!!! | 17.06.21 18:01 | |
(IP보기클릭)210.100.***.***
(IP보기클릭)211.60.***.***
(IP보기클릭)211.60.***.***
뉴스까지 있네요 http://www.fntimes.com/paper/view.aspx?num=181723 다행히 BMW 코리아는 '원인미상 화재 보상 해준다' 라고 했는데 서비스센터에서 이미지에 초친듯 | 17.06.15 15:44 | |
(IP보기클릭)223.62.***.***
기사읽어보니 보험료 할증만 BMW가 내고 차값은 보험에서 전손처리해서 나온 금액으로 구매하라는데...맞나요..보험료 할증비만 내주고 다른 보상은 없다는것같은데요;; | 17.06.15 21:23 | |
(IP보기클릭)218.146.***.***
맨 마지막줄 읽으셔야합니다. 그리고 bmw코리아랑 영등포신호모터스서비스센터랑 같은회사가 아닙니다. 다른회사에요. 서로 계약한 딜러사일 뿐이죠. bmw코리아는 조건에 부합하니 보상하겠다는 입장이고 밑에 신호모터스가 뭣도모르고 보상안해준다고 초치눈거구요. | 17.06.16 07:45 | |
(IP보기클릭)223.62.***.***
아...그런거군요.. 비엠코리아는 보상해주는군요 | 17.06.16 22:25 | |
(IP보기클릭)59.10.***.***
처음에는 BMW 코리아만 이슈 묻고 안해주려고만 하고 그러는 줄 알았지요. BMW가 한국 와서 헬적화가 되었나 욕한적도 있었습니다. (화재 보상 해준다고 하기 전 이야기) 근데 BMW 미국 지사도 하는 짓거리는 똑같습니다. 화재 보상에 대해서 입다무는 건 물론이고 뒷구멍으로 협상하면서 언론에 알리지 말라고 서약서 받고... (미국 ABC 뉴스에서 화재 사건을 다룬 게 있으니 관심있으면 한번 찾아보시길) 결국 기기보다 사람, 아니 회사가 문제네요.
(IP보기클릭)203.234.***.***
(IP보기클릭)218.146.***.***
이미 그렇게 되어있아용 급발진의 경우 제조사가 "문제없다! 사용자과실이다" 하는거구요 화재는 제조사가 문제없다고 하기엔 이미 불이났고 그게 엔진룸은 보통 사용자가 일부러 불을 질렀다고 보기 어렵죠. 그래서 제조사가 물어주는거로 되어있습니다. | 17.06.17 08:57 | |
(IP보기클릭)118.37.***.***
그렇군요. 뉴스나 기사를 보다보면 소비자 과실로 떠넘기는 것들이 많아서요. | 17.06.17 10:1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