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년 12월 구매 18년 1월 말에 설치...
그렇게 쓰다가 세로 벤딩과 번쩍임으로 패널 2번 교환했지만 동일증상...
결국 진상으로 삼성 정직원 불러서 수리하고 원커넥터 교체로 세로 줄은 해결 하지만
번쩍임은 그대로 있어서 계속 클레임 걸고 수리하고 했지만 역시 동일증상...
정직원이 환불이라는 말만 남기고 다른 부서로 갔다는대... 왠지 그냥 회피 같아요...
그렇게 한달을 싸워서 어제 피해보상으로 답을 들었습니다.
아직 애매한게 결제한 날이 기준이냐 설치한 날이 기준이냐 이런저런 말을 한다고 하네요~
그거 따라 보상금액이 달라진다는대~ 1월말에 설치했는대 무슨 멍멍소리인지...
그리고 11월부터 as신청했는대... 다신 삼성 제품과 직구 제품은 쓰지 않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돈을 더 줘도 그냥 국산 쓰려고 합니다.(다신 안사겠지만,,,)
어떤 사람들이 이렇게 말하더라고요.
국내 제품이 금액에 as와 환불 등등 이런 금액이 포함 되었다고요...
저 말을 듣는대... 뭔 x소리인가.. 하는 생각만 듭니다...
삼성이 지들이 국내제품보다 싸니까 직구 모델에 대해 저 엄격한 as 기준으로 가져다 적용하는거지..
또 얼마가 걸릴지 모릅니다!
다시 한번 결과 나오면 알려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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