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년 5월에 oled65b7k 구입한 사람입니다.
구입하고 두달정도 사용하니까 화면 왼쪽 끝이 노란줄이 선명하게 보이더군요.
처음에 환불은 아예 안된다고해서 패널를 교체하였습니다.
패널 교체한 직후에도 똑같이 노란줄이 보이더라구요.
기사분이 픽셀 리프레셔? 한달정도 계속 돌려보시구 그래도 계속 증상이 계속되면 패널교체나 다른 조치를 취해준다고해서
믿고 경과를 지켜보았습니다.
그로부터 6개월정도 지난 지금
증상은 나아지진 않고 오히려 노란줄 증상이 더 심해지고 화면 전체적으로 노란색을 보였습니다.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오늘 as기사를 불렀습니다.
기사분에게 흰색 화면 보여주었고
눈으로 딱 봐도 노란줄이 선명하게 보이고 화면 전체적으로 노란데
기사 자기눈에는 정상이라고 합니다.
정상제품이니 당연히 패널교체도 안된다고 합니다.
노란색이 보이는데 하얀 화면밖에 안 보인다는 말에 이 사람 눈이 정상인가 싶더군요.
거진 20분가까이 실랑이를 벌인거 같은데 눈하나 꿈뻑 안하더군요.
나중에는 말투도 공격적으로 변하더군요.
아주 lg가 노란줄에 대해선 화면이 이상이 생겨도 무조건 정상이라고 교육을 받은게 아닌가 싶네요.
언제부터 lg가 서비스가 이따위로 바뀌었는지 알 수가 없네요.
저는 포기하지 않고 tv가 개선될때 까지 AS기사 계속 부를 예정입니다.
저와 비슷한 증상에 글 들도 모두 읽어보았고 저 보다 증상이 심한분들도 열심히 싸우시는 모습에
저도 글을 올려서 다른 분들에게 OLED TV 심각성을 조금이라도 알려드리고 싶은 마음에 게시글을 올립니다.
oled tv 구입예정 이신분들은 조금만 더 생각해주시면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너무 화가 나서 두서없이 글을 썼는데
해결방안에 대해서 댓글로 적어주시면 저에게 아주 큰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부족한 필력에도 읽어 주신분들 감사합니다.
(IP보기클릭)175.223.***.***
(IP보기클릭)124.54.***.***
실제로 보면 상당히 노랗게 보입니다. 삼성으로 갈아타던가 해야겠네요. | 18.02.21 20:04 | |
(IP보기클릭)121.138.***.***
(IP보기클릭)124.54.***.***
부모님댁에 놔드린거라서 확인 할 겨룰이 거의 없었네요. 말씀하신 것처럼 더 신경쓸걸 그랬습니다 ㅠ | 18.02.21 20:06 | |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124.54.***.***
네 저도 언성이 높아지고 해결되지 않을거 같아서 그냥 가라고 했습니다. 제 인생에서 lg제품 사용할 일은 없을거 같네요. | 18.02.21 20:08 | |
(IP보기클릭)121.165.***.***
(IP보기클릭)124.54.***.***
소중한 답글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첨부해주신 링크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8.02.21 22:23 | |
(IP보기클릭)121.165.***.***
혹 본사직원이 오고 후기를 적을수 있으시면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삼성쪽 본사직원은 직접 만나봤는데, 금성(LG)쪽 본사직원은 대응태도와 수리지식등의 자세한 정보가 없거든요 ;; | 18.02.23 15:33 | |
(IP보기클릭)59.3.***.***
(IP보기클릭)222.101.***.***
(IP보기클릭)210.94.***.***
(IP보기클릭)218.150.***.***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211.112.***.***
저도 얼마전에 구입했는데. 저도 인수 받을때 정신없어서 바로 인수서 사인했는데, 그날 저녁때 티비에 유튜브 기능으로 흰화면 띄어보니 이렇더군요..바로 구입한대 전화해서 AS 접수 했습니다. 2틀뒤에 AS기사 와서 원래 어쩔수 없다고 교환은 한번밖에 안된다는 소리 하길래 바로 반품했습니다.. 원래는 어느정도 각오하고 샀는데. 실망 스럽네요...
(IP보기클릭)222.118.***.***
탁월한 선택하신겁니다 ㅠ 저도 일찍부터 발견했으면 환불 받았을텐데 | 18.04.12 20:0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