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 내용참조 본사에서 연락주기로함
--23일 금요일 상담내용 ---
하루종일 연락 기다림 연락이안옴
1588-3366 오전 전화상담 - 이러이러 해서 본사연락 했다는데 연락부탁 드린다
상담원- 알겠다 본사 접수중이니 연락갈꺼다 (연락안옴)
1588-3366 오후 재상담 - 연락이 안와서 그런다 이거 하나만 물어보자 사용한 메인보드가 이상하다 답변을달라 (직구 매인교체후 한글메뉴)
상담원:알아보고 연락주겠다
상담원:기사가 고지후 중고 자제사용해서 수리가능하다 (고지못받음)
그럼 상식적으로 1달도 안된제품 중고로 수리해준다는데 수리받는 소비자가있냐?
상담원 : 없을꺼 같다 (ㅡㅡ 뭔소리인지)
상담원 다시 말바꿈
상담원 : A급(신품) 직수용 자제가 없으면 내수용 자재로 대치수리가능하다
임의로 수리가능한가?
상담원 : 아니다 기사고지후 사용가능하다 (ㅡㅡ) 고지못받음
좋다 그럼
그럼 직수용 TV 내수용 메인으로 바꾸면 UHD 셋탑박스 사용 가능한거 아니냐?
상담원 : 맞다 가능하다
그럼 뭔가 이상한거 아니냐???? 그럼 그럼 내수용 자재 사용하는거 알고 있으면 직구 구입한사람은 다 내수용 메인으로 수리 받지 않겠느냐??
이말에 책임질수 있냐?
상담원 : 자세한건 모르겠다 ( 아~ 도대체 뭔소리인지 모르겠네--)
좋다 이것도 그렇다고 하자
그럼 메인 말고 패널도 내수용으로 교환가능하냐?
상담원 : (윗분께 상담후 조금있다 전화드리겠다)
상담원전화옴 : 내수용으로 교체 가능하다 ????
이건 뭔가 더이상하지 않느냐? --
그럼 메인,패널,파워 3개 내수용으로 교환하면 내수제품이 되는거 아니냐?
상식적으로 말이 안된다.. 상담원과 더이상 상담불가능 상담종료
이거 어떻게 해야 할까요? ㅡㅡ
뭔가 가지고 고객을 가지고 노는 느낌이 드네요..
오후 해당 센터 팀장님 전화가 왔는데 더 대박이네요 ㅡㅡ
" 무상기간중 자재 사용은 리퍼 R급 사용 가능하답니다... 그것도 고객에게 알리지 않고 몰래 사용가능하답니다 (고객에게 알릴 의무 없음) 헐~~~~~;;"
"유상으로 수리할시에 A급(신품)과 R급(중고)자재 가격이 달라서 그때는 고지후 선택 가능하다고 연락이 왔네요"
결론은 구입한지 얼마 안되서 수리하면 몰래 리퍼 R급자재 사용이 가능 하답니다 <<< 이거만약 사실이면 대박 아닌가요?
상담원과 센터팀장님 누가 거짓말하는걸까요? 아주그냥 고객 잘모른다고 아주 말장난 장난 없네요;;
결론이 어떻게 날지 모르겠지만 참 고생이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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넵 삼성은 자재박스에 A라고 있으면 신품 R이라고써있으면 리퍼라 저도 모르게 A급이라 썼네요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7.06.26 10:5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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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에 문제 생기면 수리 받는 건 당연한 소비자의 권리입니다. 특히 삼성은 Global Warranty이니 1년은 정당하게 무상으로 수리 받아야 합니다. 이건 당연한 건데 이걸 고맙다고 생각하라니요. | 17.06.26 10:4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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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을 잘못 이해하신듯하네요 .. 내수용으로 해주면 너무좋죠... (수리하기전에 이러이러해서 내수용으로 교체했다 UHD도 시청가능하다) 이렇게 말해줬다면... 문제는 그걸내수용으로 해줬는지 중고자재를 사용해서 해줬는지 말을 안해주는게 고맙다고 해야 할꺼는 아닌듯 하네요 아무말도 안해주고 기사가 혼자 교체하고 가는데 어떻게 알아요;;? 지금까지도 교체한 메인보드가 중고인지 내수용으로 한건지 모르고 있습니다 ;; | 17.06.26 10:5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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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리야 보증기간내에 해주는건 당연한거고 직수티비라고 직수부품 공수될때까지 기다리라가아닌 내수부품으로 바로해주면 고마운거아니냐입니다 이해안되시나요? | 17.06.26 12:2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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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lobal warranty인데 왜 직수 부품 공수될 때까지 기다려야 하나요? 미리 가지고 있거나 없으면 당연히 있는 것으로 해줘야죠. 이해 안 되시나요? | 17.06.26 12:3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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ㅜㅜ 왜 이렇게 공격적이신지 모르겠지만...;; 지금 글은 수리를 내수로 해주고 안해주고 기다리고 안기다리고가 아니구요.. ;; 지금 집에 수리하고간 메인보드가 뭔지를 모르겠다는 거에요 말을 안해준다니까요... 제가 내수로 빨리해줘서 싫다고 글을썼나요? 아니면 직수 제품인데 왜 직수 자재로 안해줘서 싫다고 글적었나요? 님 말씀처럼 메인보드.패널 등등 오래기다리니까 내수로 해드리겠습니다 이렇게 말씀후 수리해주시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고맙죠... 조금만 진정 하시고 천천히 다시 읽어보세요 요점이뭔지.. 아 그리고 더 좋은거로 빨리 해줬으니까 조용히하고 고맙게생각하고 써라 이건좀 아니지 않나요?? 소비자 동의도없이??? | 17.06.26 13:31 | |
(IP보기클릭)223.53.***.***
직구를 구입한 저는 죄인이 아닙니다;; 직수용 자제가 없어서 내수용으로 수리해주면 고맙다 ... 라고요???? (동의없이 기사 마음대로 수리하고 갔는데도 고마워하라구요?) 흠 ..조금그렇네요 | 17.06.26 13:3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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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구가 나쁘다는 내용은 없습니다;; 다시한번 천천히 읽어보세요.. 전 수리를 받는게 너무 힘들다고 올린것 뿐입니다... 물론 내수용 보다는 a/s받는게 조금 까다롭기는 하겠지만 직구 제품이라도 1년은 무상이라 확실한 서비스를 받고 싶을뿐이구요 ...저 같은 상황은 조금 아니지 않나요? 글내용은 내수용도 같을꺼라 생각됩니다 | 17.06.26 11:4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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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오해 하셨네요.키모린님께 말한게 아니고 삼성에 말한겁니다. | 17.06.26 12:3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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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라쿠에님 댓글 달았습니다 . 2번째 패널교체할때 그런 부탁은 하더라구요 입고해서 원인파악후 수리해준다구요 .. 대치 tv 42인치인가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거절했습니다 패널가지고 와서 수리하고 불량 패널가지고 가서 원인파악하라고 했습니다. | 17.06.26 14:3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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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라쿠에님 쪽지 드렸습니다 ~ 확인해보시구요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17.06.26 14:4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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